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307] 참을수 없는 섹시함...♡ㅋ

핑크언니♡ 2010. 11. 8. 11:25

 [소년구락부-①오프닝]                                                                                                     

 

오늘 쇼쿠라의 테마는...「音(음,소리)」

타이삐랑 히로랑 타마랑 칸쟈니 노래 ♪浪花いろは節 불렀는데...

저 노래 왜케 웃기죠?? ㅋㅋㅋㅋㅋ 뭔가 멜로디가 그냥 많이 웃김...ㅋ

+

그리고...

오늘의 스페셜 게스트는 콕사마~♡

콕사마 등장하는데 왜케 멋지지?? 역시 뭔가 포스가 남다르고...ㅋㅋ

남신 등극했던 콘서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소년구락부-②YOUのお手紙読み隊えす!]                                                                       

 

자막을 할까도 하다가 또 무기력 게으름병에...^^;; ㅋ

오늘의 주제는...말버릇...나만의 보물...!!

윳치횽아의 말버릇은 쇼쿠라 토크 하나만 봐도 금방 알수있죠~~"나루호도~" ㅋㅋ

다들 선배들로 받은 옷같은거 소중하게 여긴다고...말하면서...

후미큥이 자긴 선배들로 부터 옷 뿐만 아니라 늘 마음(heart)을 받는다니까

히로 정색하면서 다음으로...ㅋㅋㅋㅋㅋㅋ 암튼 후미큥 넘 재밌음~!!

 

[소년구락부-③Kis-My-Ft2 Live]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안그래도 섹시함을 주체못하는 성인돌인 키스마이들~!!

그중에서도 특히 이♪Hair 라는 곡은 또 지나치게 섹시하지요~~ㅋ

그래서 몹시 아끼는 곡중 하나인데...ㅋㅋㅋ

♪Hair 무대는 대체로 다 완전 정신 못차리게 섹시하긴 하지만

이번 무대는 특별히 타이삐♥가 프로듀스해서...섹시함과 멋짐이 한층 버젼업~!!

진짜 쌍코피 주루룩...ㅋㅋㅋㅋㅋ

미리 티슈로 코 막고 봐야해요~~ㅋㅋㅋㅋㅋㅋ

초반부에 타이삐 혼자 춤추는거랑...센가의 쉿~!! 거의 바로 기절~~ㅋㅋㅋ

 

[소년구락부-④쥬니어 콜로세움]                                                                                         

 

오늘 "쥬니어 콜로세움"도 "댄스 퀴즈 2010!"입니다~!!

원포즈로 노래 제목 맞추기랑...창작댄스로 단어 맞추기...

잘한팀이 잘한건지...못한팀이 못한건지 모르겠지만...ㅋㅋㅋ

암튼 울 타이삐 팀이 우승~!! 예~~^o^

단체로 후리할때도 보면 늘 동작이 남달리 큰 톳츠군이랑...

진정 열씨미 하는 센가군...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오늘꺼는 엔딩에 키스마이 안나왔나보군요...내가 편집도 안해놓은거 보니...ㅋㅋㅋ

암튼 오늘꺼에서 진정 열씨미 봐야하는건 바로 ♪Hair죠~!!

여러분도 코피 조심하면서 열씨미 보세요~~ㅋㅋㅋ

 

아참~!!

오늘은 내사랑 타이삐♥입소 12주년 기념일입니다~!! ^^

누가 쟈니즈에 이력서 보냈는지 아직까지 의문이라는...

정말 너무나 운명적인 입소~!!

그래도 정말 쟈니즈 들어오기 너무 잘했죠?!

입소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아~울 카메...윳치...진이도 입소 12주년 축하해요~~!! ㅋㅋ

(카메야 미안...니가 메인이 아니라...ㅠㅠ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