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117] 이런날 방청을 가야하는데...;ㅠㅠㅋ

핑크언니♡ 2010. 10. 28. 21:16

[소년구락부-①오프닝]                                                              자막 : 시밀레(simile)♬자막팀

 

오늘도 오프닝에서는 상콤한 키스마이들이 롤러 타고 멋지게 등장~!!

게다가 넘 좋아하는 노래...♪千年のLove Song

난 왜 저 노래만 들으면 울컥하지?! 발라드도 아닌데...ㅋㅋ

 

.....何度も抱きしめながら

君だけしかいないよ...ㅠㅠㅠㅠ

 

그건 그렇고...ㅋㅋㅋ

오늘의 테마는「감사」

이번에 성년을 맞은 타마짱, 타카키, 야부가 테마를 소개해줬어요~~^^

올 1월 얘기지만...암튼 올해 성년식 치른 타마짱, 니카짱 오메데또오~~!! ㅋㅋㅋ

이제 미성년은 센가 하나로구나...ㅋㅋㅋ

 

[소년구락부-②쥬니어 콜로세움]                                                                                         

 

오늘 "쥬니어 콜로세움"은 "댄스 퀴즈 2010!"입니다~!!

쥬니어들이 4팀으로 나뉘어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

딱 한동작으로 노래를 설명하기란...정말 쉽지 않죠...ㅋㅋ

아무리 선배들의 후리를 다 외우고 있는 쥬니어들이라도...^^;;

참고로...타이삐 안나오구요...ㅋㅋㅋ(이게 너무 기준...ㅋ)

키스마이 중에서는 히로, 센가, 요코오, 니카짱이 나왔어요~~

결승전으로 했던 창작댄스로 단어맞추기...에서

마지막에 센가의 단어설명과 그걸 맞추는 짖궂은 히로형님땜에 빵터짐...ㅋㅋㅋㅋㅋ

히로밋은 막둥이 놀리는게 재밌나봐요~~ㅎㅎㅎ

왜~~귀엽기만한데~~~기분나쁘다고 뭐라하시긴...ㅋㅋㅋ

 

[소년구락부-③Kis-My-Ft2 Live]                                                                                     

 

오늘 키스마이의 라이브 무대는...신나는 곡 ♪テンション

그런데 오늘 이게 웬 대박인가요~~!!!!!!!!

저기 방청객들 진짜 대박 계탔네 계탔어...ㅠㅠㅠㅠ

갑자기 노래부르다 무대에서 나가버리는 키스마이들...

어딜가나했더니...아니 왜 그렇게 관객들 사이를 통과하는거임?? ㅠㅠㅠㅠ

저런날 방청을 가야하는데...ㅠㅠㅠ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