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060702] 오늘의 프로듀서는 타이삐♥

핑크언니♡ 2010. 10. 19. 01:44

 

요즘 핑크언니가 젤 열씨미 보고있는 <소년구락부> ㅋㅋㅋ

2000년 초반부터 이번주꺼까지 가리지않고 완전 섭렵 중입니다...;; ㅋㅋㅋ

나도 암튼...집착이 무서운 뇨자...ㅋㅋㅋㅋㅋ

 

원래 쇼쿠라 봐도 항상 데뷔조 편집된 것만 봐서 좀처럼 쥬니어들껀 보질않았었는데...

요즘 복습하면서 보다보니 은근 주옥같은 보물영상들이 많더라구요~~흐흐흐

순서 뒤죽박죽으로 포스팅하는거 정말 싫지만...이건 어쩔수 없으니...ㅋㅋㅋ

 

올해꺼부터는 착실히(?) 전부 포스팅 할 예정이구요...물론 키스마이♡중심으로...ㅋ

거기다가 드문드문 이렇게 보물영상 발견하면 옛날것들도 포스팅할꺼예요~~^^

 

 

[소년구락부-①]                                                                                                           

오늘의 프로듀서는 나의 타이삐♥

그리고 오늘의 테마는 "메시지"입니다~!!

아...오늘의 게스트는 코키네요~~^^ 빡빡이 시절 코키...ㅋㅋㅋ

+

쥬니어들의 "메시지 메들리"

아직 헤이세이점프도 데뷔전이라 무지 꼬마 쥬니어들 모습이네요~ㅋㅋ

키스마이♡의 ♪千年のLove Song...이 곡도 정말 넘넘 좋아요~~ㅠㅠㅠㅠ

그리고 코키와 함께 하는 ♪SHE SAID도 오랜만에 들으니 좋군요~ㅋ

 

 [소년구락부-②]                                                                                                            

오늘의 단체토크(?)는...

"나를 (   )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사실은 (   )다"

ㅋㅋㅋㅋㅋ

유토군...어쩜 저리 귀여웠을수가...ㅠㅠㅠㅠ

그래...<노부타->때가 딱 저랬지...지금은 너~무 많이 컸어...;;; ㅋㅋ

에또...울 타이삐...ㅋㅋㅋ 타이스케와 다이스케...ㅋㅋㅋㅋㅋ

콕사마~~~타이삐의 '타이'는 타이스케의 '타이'랍니다~~잘 기억해주세요~!! ^^

+

그리고...오늘의 왕대박 깜놀 게스트~~!!!!!

진짜 핸폰으로 이거 영상보다가 깜놀해서 핸폰 진심 떨어뜨릴뻔...ㅋㅋㅋ

꺄아아~~~반가워요~~람군들~~여기서 이렇게 만나다니...ㅋㅋㅋㅋㅋ

♪きっと大丈夫 불러준 반가운 람군들~~^^

마사키 머리 완전 상큼한데...쇼짱은...ㅋㅋㅋ 초큼 부담스럽네요...하하;;;

 

 [소년구락부-③]                                                                                                            

"쥬니어의 미라클 대작전" 코너...ㅋ

주어진 문제에 대해 온몸을 이용해 제한시간 내에 메시지를 전달하는...ㅋㅋㅋ

옴마야...코키가 답물어보러 간 저 팬...왠 대박계...ㅠㅠㅠㅠ

부럽다..................................쇼쿠라 방청 가고싶다...ㅠㅠㅠㅠ

그리구 진짜 빵터진거 요코오가 그린 타이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앞머리만 저렇게 그림 무조건 타이삐 되는건가요?! ㅎㅎㅎㅎㅎ

+

Question? 무대라서 좀 자를까하다가...키스마이 아가들 백으로 나와서 일단 그냥...ㅋㅋ

 

 [소년구락부-④]                                                                                                            

"쥬니어에게 Q" 코너~^^

오늘은 특별히 타이삐가 진행을 해서 그런지...키스마이 멤버들이 다 나와주었네요~ㅋㅋ

타이삐~~지각하지 마세요~~ㅋㅋㅋ

아...오늘 또 미얏찌가 날 울리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

이어지는 환상의 무대...ㅋㅋㅋ

키스마이♡의 ♪Emdless Road

근데 아까부터 계속 신경쓰이는거...울 히로밋 어디갔나요?? 웅????? 

 

 [소년구락부-⑤]                                                                                                            

오늘 편지교환 코너는...요코오군이랑 야부군~!!

분명 이건 자막이 있을꺼 같은데 찾기 귀찮아서 그냥...;; ㅋㅋㅋ

+

그리고...5분 50초 가량부터...흐흐흐

타이삐랑 코키의 만남...후후후

랩에 빠져있는 타이삐가 선배님 노래 한다니까 코키가 쑥쓰러워하면서도 좋아하네요~ㅋ

 

 [소년구락부-⑥]                                                                                                            

타이삐♥의 ♪Real7

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아이의 허리는 정말 얼마나 유연하고 자유로운 걸까요?! ㅋㅋㅋ

진짜 최고야....(^^)b ㅋㅋㅋ

+

뒤이어 나온 콕사마와의 코라보도 참 훈훈하군요~~ㅋㅋ

 

암튼...울 타이삐의 완소 어릴적 모습이 가득 담긴 쇼쿠라라 통째로 포스팅했어요~~^^

그럼 이제 올해꺼 달려야지~~히히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