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091011] "키스마이풋2를 파헤쳐라~!!"

핑크언니♡ 2010. 10. 11. 16:12

                                                                                                         자막 : 핑크언니♡

 

ㅋㅋㅋ 또 진짜 간만에 자막했네요~~ㅋㅋㅋ

아라시나 캇툰은 팬카페도 많고...워낙 자막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웬만한 자료들은 거의 자막이 있지요~~

그러나 울 키스마이들은 <소년구락부> 다운받아서 보면...

운좋으면 자막 있고...아님 딱 우리애들 부분만 없고 그렇죠...ㅋㅋㅋ

그나마 구락부에 헤세점 많이 나와서 자막이 꽤 있긴 하지만...ㅋ

글구...또 핑크언니가 잘 못찾아서 자막 있는데도 삽질하고 있는걸 수도 있지만~

암튼 또 간만에 자막해놓고 좋~다고 이러고 있다...ㅋ

 

이번 기획은 "쥬니어 콜로세움-키스마이풋2를 파헤쳐라"라는 코너~!!

아이마스크들 조차 어쩜 저리 싱크로율이 높은지...ㅋㅋㅋ

왜 아이마스크를 썼는대도 애들 표정이 보이는거죠?! ㅋㅋㅋ

+

질문은 총 2개~!!

1)"솔직히, 멤버중 가장 멋진건 나다!"

2)"너에게 한마디, 말하고 싶은게 있어~!!"

암튼 보세요...재밌어요...ㅋㅋㅋㅋㅋ

(나만 재밌나?! 흐흐흐~;;)

 

첫번째 질문에서는...

미얏찌도 웃기고...장난치는 히로밋 형님도 웃기고...버럭대드는 센가도 웃기고...ㅋㅋ

두번째 질문에서는...

울 타이삐...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 넘 사랑스러워서 맨날 머리 그렇게 만져주는거죠?! 그런거죠?! ㅋㅋㅋ

니카~센가야 행복한줄 알아야지~~ㅋㅋㅋ

그리고...ㅋㅋㅋㅋㅋ

울 타이삐 내가 방정리 한번 해주러가야겠음~!!

뭐 빌려주면 꼭 돌려받기 힘든 사람이 좀 있죠~~ㅋㅋㅋ

제가 대신 혼내줄께요~~(응?? 뭐래니~~?? ㅋㅋㅋ)

고멘고멘~~^^;;

 

요즘은 암튼...때지난 <소년구락부> 다시보는 재미에 살아요~~

덕분에 외장하드가 더 필요한 지경에 이르렀지만...;;

그럼 담에 또 필받으면 자막과 함께 돌아올께요~~뿅~!! ^^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