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080601] Kis-My-Ft2 Medley~★

핑크언니♡ 2010. 9. 8. 14:47

 

하루에 천번도 더 넘게 보고 또 보는 울 키스마이들의 영상~!!

요즘은 이 아이들의 목소리에 잠을 깨고...

핸폰 대기화면에 인사와 츄~를 하고 잠이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이 깊죠?! ㅋㅋ

네네...좀 심각해요~~!!

진짜루 너~~~~~~~~~~~~무 좋아서...큰일...ㅋㅋㅋ

그래도 부타이 보겠다고 날라가지 않는거 보면 아직 이성은 남아있는듯...ㅋㅋ

 

암튼...이제부터 울 키스마이 아가들의 완소영상들을 그냥 무작위로 막 풀어댈꺼예요~

자료 구하기도 힘들어 막 긁어모으다보니 순서따위는 맞출 수 없어요...ㅋㅋ

 

Kis-My-Ft2의 명곡 메들리입니다~!!

투탑 형님들...히로와 타이삐가 부르는 ♪祈り(이노리)

나머지 다섯명이 부르는 ♪Ready?

그리고 모두 다같이 부르는 신나는 ♪Kis-My-Me-Mine

 

암튼 요즘 <소년구락부>용 외장하드 하나 살 기세...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놔...진짜...나 죽어~~나죽어~~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도 겁나게 섹시한 나의 타이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