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110] 2010 새해 첫 소년구락부~!! ^^

핑크언니♡ 2010. 10. 21. 11:56

 

크크큭~

<소년구락부> 올해꺼 차근차근 포스팅할 생각을 하니 혼자 괜히 뿌듯~!! ^^

<소년구락부>도...<백식왕>도...<하다카노쇼넨>도 전부 다 하고싶은데...ㅠㅠㅠㅠ

역시 난 바빠...;; ㅠㅠㅠㅠ

상콤한 울 키스마이들을 보니 지금 어디쯤 오고있을지 미치게 궁금한 사진집이 진짜 넘 기다려지네요...ㅠㅠ

빨리와라~~빨리와라~~빨리와라~~빨리와라~~빨리와라~~!!!! ㅋㅋㅋ

  

  [소년구락부-①오프닝]                                                                                                      

                                                            

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2010년 새해 첫 <소년구락부>~!!

오늘 오프닝은 NYC의 료스케군, 치넨군의 ♪NYC

울 키스마이♥의 상큼한 레몬색 의상땜에 난 또 마냥 상큼하다고 난리고~~ㅋㅋㅋ

앞에 애들 좀 비켜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맨날 구락부이러면서 봐요~~ -_-;; ㅋㅋㅋㅋㅋ

암튼 오늘의 테마는「JUMP」입니다~!! ^^

  

 [소년구락부-②Kis-My-Ft2 Medley★]                                                                            

 

센빠이의 노래이지만...늘 우리애들이 부르는걸 들어서 그런지꼭 우리애들 노래같은...

♪パラダイス銀河

그리고...롤러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곡들 메들리~!!

♪。。。

♪STAR LIGHT

♪太陽がいっぱい

♪パラダイス銀河

 

보고 또 보고...보고 또 보고...넘넘넘 좋아요~!! 텐션 완전 아게아게~~!! ^o^

  

   [소년구락부-③쥬니어 콜로세움]                                                                                           

                                                                  

 오늘 "쥬니어 콜로세움" 게임은 "ザ少年ゴングショー"

윳치횽아가 게임방식 설명하는데 히카루군 옆에서 완전 까불까불~ㅋㅋㅋ

너무 웃겨가지구 죽을뻔했네...횽아도 버럭...ㅋㅋㅋㅋㅋ

 

여러 주제에 대해 제스쳐 또는 대사를 한명씩 말하고...

심사위원인 료스케,히카루군이 1등을 뽑는거지요~~

키스마이에선 타이삐, 타마짱, 미얏찌가 나왔구요~~

에비씨에서는 후미큥이랑 고세키군이...ㅋ

후미큥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웃겨요~~~

맨날 준이 모노마네 한다고 사실 좀 미워했는데...ㅋㅋㅋ

애정을 가지고 보니 이렇게 재밌을수가~~ㅋㅋㅋㅋㅋ

후미큥이 준노 모노마네 하는거에서 진짜 빵터짐~~흐흐흐

 

암튼 <소년구락부>가 이렇게 재밌는지 요즘 새삼 엄청나게 느끼고 있어요~~낄낄

여러분도 애정을 가지고...즐감~!!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