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314] 졸업을 축하합니다~~^^

핑크언니♡ 2010. 11. 18. 14:52

[소년구락부-①오프닝+메들리]                                                                                           

 

오늘 구락부의 테마는 "졸업"

일본은 우리보다 졸업시즌이 한달 늦으니까 딱 그때네요~~

오늘 오프닝에서는 람군들의 명곡 ♪サクラ咲ケ로 신나게 시작을~!! ^^

중간에 쇼짱의 랩부분을 열씨미 하는 쥬니어가 콕사마의 동생인 쥬리군네요~

작년에 콘서트 DVD에서 봤을때보다 또 부쩍 큰듯...ㅋ

+

"졸업"메들리에서는...

NEWS의 ♪星をめざして

람군들의 ♪Happiness

TOKIO의 花唄

V6의 ♪HONEY BEAT

헤세점의 ♪Dreams come true

 

진짜 기분 꿀꿀했을때...울 타이삐가 와랏떼~와랏떼~해주는

이거 영상 보고 엄마미소 한번 지어주면서 텐션을 올리곤 한답니다...^^

 

[소년구락부-②쥬니어 콜로세움]                                                                                         

 

오늘 "쥬니어 콜로세움" 게임은..."ザ少年ゴングショ-"

키스마이에서는 히로밋 혼자 나갔네요~~ㅋㅋ

근데 난 이거보다 댄스퀴즈가 더 좋음~~!! ㅋㅋㅋ

 

  [소년구락부-③Kis-My-Ft2 Talk & Live]                 자막 : 핑크언니 ♡  

 

키스마이들이 처음 7명이서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함께 연습했던 곡이래요~

히카루 겐지상의 ♪さよならの情熱

いやしてあげるよ Kiss me Please~!!...좋아~~좋아~~♡

근데...구락부 매번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우리애들 옷이 너무 없어...;;

차라리 사복을 입히자~~ㅋㅋㅋㅋㅋㅋㅋ

 

[소년구락부-④엔딩]                                                                                                     

 

오늘의 엔딩곡은...코야마군과 함께하는 NEWS의 ♪希望~Yell~

 

<소년구락부>를 열씨미 보다보니 정말 쟈니즈 모든 데뷔조의 노래랑 후리를 다 외우게 되네요~

이젠 누가 내한을 와도 가서 신나게 즐겨줄수 있다는...ㅋㅋㅋ

근데 야마삐 왜 혼자오는거니~~~

뉴스 다 데리고 와야지~~난 너 하나론 충분치 않은데...ㅋㅋㅋ

내한콘 소식 뜬거 보고...우와~~!!도 잠깐이고...

젤먼저 든 생각은 역시 티켓팅 또 박터지겠구나...ㅋㅋㅋㅋㅋ

캇툰도 5주년 월드투어 또 한다고 온다하고...

요즘 쟈니상이 왜케 인터내셔널에 힘을 쓰시죠?! ㅋㅋㅋㅋㅋ

좋은건지...싫은건지...미묘~~~^^;;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