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514] 미소가 멋진 남자 준노와 함께~^^

핑크언니♡ 2010. 12. 13. 15:14

[소년구락부-①오프닝+메들리]                                                                                           

 

세상에서 젤 신나는 오프닝이 아닐까요?? ㅋㅋㅋ

또 젤 좋아라하는 ♪勇気100%로 달려주니 마냥 좋을뿐이고~

히로&가야가 데리고나온 박스에서 뿅~하고 등장하는 준노...ㅋㅋ

 

오늘 <소년구락부>의 테마는 "에가오(笑顔)"

웃는얼굴이 넘 매력적인 캇툰의 준노군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줬네요~~^^

 

이어지는..."에가오 메들리"에서...

첫 곡...칸쟈니8의 ♪ワッハッハ-인데...

울 타마...ㅋㅋㅋㅋㅋㅋㅋ혼자 전주에 부를뻔하시고~~

작년 마사키를 보는듯 하는...ㅋㅋㅋㅋㅋㅋㅋ

NEWS 의 チェリッシュ

람군들의 ♪きっと大丈夫

V6의 ♪Believe Your Smile

SMAP의 ♪オリジナル スマイル까지...

에가오...스마일...을 주제로 한 곡들은 좋은게 너~~무 많네요~!! ^^

 

[소년구락부-②다구치 준노스케 Part]                                                                                

 

캇툰 솔로곡들 중에서...카메꺼 다음으로는 늘 준노꺼가 젤 신나고 좋아요~!! ^^

아라시에서 보자면 꼭 마사키꺼 같은 상쾌발랄한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ㅋㅋ

이렇게 몰아서 한꺼번에 들으니 좋네요~~~

그리고 윳치횽아가 이렇게 빵!!! 터뜨려주실줄이야~~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웃다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꼭 보셔야해요~~꼭꼭꼭~~!! ㅋㅋㅋㅋㅋㅋ

 

[소년구락부-③쥬니어 콜로세움]                                                                                         

 

오늘은 "댄스 퀴즈 2010" 입니다~!!

타이삐 안나와서 코멘트 없음~~ㅋㅋㅋㅋㅋㅋ

 

[소년구락부-④엔딩]                                                                                                     

                                   

오늘 엔딩곡은...킨키키즈의 ♪Anniversary

중간쯤 에비키스 나올때 초 감동~~(?)ㅋㅋㅋ

키미오 아이시떼루~~~~아흑...ㅠㅠ좋아~~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