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224 - MASAKI's BIRTHDAY PARTY~!! ^o^

핑크언니♡ 2010. 12. 27. 23:51

 

미나상~~곰방와~~!!! ^o^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즐거운 마사키 생일도 보내셨죠?! ㅋㅋㅋ

크큭...핑크언니도 엄청나게 즐거운 내 마사키♥생일을 보냈죠~~^^

근데 진짜 날씨 너무 추운거고...오늘에야 겨우 조금 풀리나 싶더니 눈오고...;;

암튼 주말내내 연말이라 이것저것 완전 바쁘고...

오늘도 휴가라 이것저것 볼일 볼게 많아서 이제야 컴에 앉았네요~ㅋㅋ

 

그럼...이제부터 핑크언니와 마사키♥가 함께한(?)

즐거운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합니다~!! ^^ 

 

올해도 열씨미 풍선불고 방꾸미기~~^^

 

벽에 낙서만 좀 없었더라면 더 빛이 났을텐데...ㅋㅋㅋ

생파를 내방에서 할수도 없고...ㅋㅋㅋㅋㅋ

 

아이고~~~생일 주인공이신분...정말 참 잘~~생겼죠?! ^^

 

ㅋㅋㅋ 어김없이 미니우치와도 셋트로 등장~!! ^^

2010년엔 당연히 올해 굿즈로...ㅋㅋㅋ

 

올해는 단체도 있어서 마사키가 딱 중심이 아니라 쟌넨~ㅋㅋ

 

천장이랑 출입문에도 풍선 도배질~~!!

올해는 츄츄가 저렇게 이쁜 꽃도 만들어 줬어요~~히히히

 

짜잔~~~!!!

핑크언니가 매우 신경많이써서 준비한 오늘의 하이라이트 케익~!! ^^

 

바텐더 복장의 마사키♥입니다~!! ^^

슈가크래프트로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준 싸랑하는 킴쏘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

내가 막 사무실에서 자랑질하다가 귀도 날려먹고...ㅋㅋㅋ

비상 SOS 문자보내서 급 보수하고...ㅋㅋㅋㅋㅋ 난리였네요~~흐흐

마사키 색깔인 초록색이 은은한 케익에 올려놓으니 정말 넘넘 귀엽고 이쁘죠?! ^^

마사키는 바텐더니까 쉐이커나 칵테일잔을 쥐어주고 싶었지만...

너무 자잘한거까진 힘드니까 옆에 술병(?)과 술잔을...ㅋㅋㅋ

 

마사키 플카도 케익앞에 붙여보고...ㅎㅎ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마사키♥

생일 축하합니다~!!

다같이 축하 노래부르고...촛불은 핑크언니가 대신 껐답니다~~^^

 

 

촛불끄고...불켜고 좀더 밝게보니 이쁘죠?! ^^

볼수록 넘 귀여워이잉~~~

울 마사키♥<바텐더> 꼭 대박나랏~!! 아자~~!!

 

이젠 맛있게 음식 흡입~~

풍선불고 방꾸미느라 넘 힘들어서 진짜 10초만에 마셔버릴 기세로...ㅋㅋㅋ

 

글구 철푸덕짱이 너무너무 맛난 스파클링 와인까지 준비해왔답니다~!! ^^

모스카토 다스티 간치아~!!!

작년에도 와인은 있었느나 오프너가 없어서 마시지 못했는데...ㅋㅋㅋ

올해는 오프너까지 미리 준비해서 넘 맛난 와인으로 간빠이~했어요~!!

 

성공적으로 와인 오픈하고 기념촬영~!! ^^v

올초 쇼짱 생일날 와인따다가 실패해서 코르크마개 안으로 넣어먹었던 기억이 있던지라...

성공적으로 와인 딴게 넘넘넘 기쁘더라구요~~흐흐흐

 

밥다먹고...넘 더워서인지 찜질방 생각나서 갑자기 아이스 수정과가 땡긴 핑크언니...ㅋㅋㅋ

케익에서 내려온 귀여운 마사키도 함께~!! ^^

 

파티가 다 끝나고 방정리하기 전에...이쁜 꽃풍선 떼고 기념촬영~!! ^^

 

사랑하는 내 마사키28번째 생일을 다시한번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25일날 바로 포스팅 했어야했는데...ㅋ

뭐가 또 바빴는지...;; 아니지...뭔가 방송 포스팅할게 많긴 많았구나...ㅋ

글구 저거 풍선 펌프질하고...와인 따느라 너무 힘써서 그랬는지

오른팔을 쓸수가 없어서 주말내내 고생좀 했어요...;; ㅠㅠ

저질체력 빨리 회복해서 즐겁고 보람찬 연말연시 보내야겠어요~!! ^^

또 밀린 구루메 자랑질 포스팅은 곧 돌아올께요~~!!

마따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