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211 - 여러분~오랜만~! 당선된 뇨자가 되어 돌아왔어요~!! (^o^)/

핑크언니♡ 2010. 12. 11. 17:18

 

미나사아앙~~~곤니치와~~~!!!!!

우와와앗~!!!

진~~~짜루 오랜만이예요~~!! 속닥속닥...ㅋㅋㅋ

딱 2주간 정말 미.친.듯...일하느라 바빴고...

이것저것 개인적인 일도 많았고~~

덕분에(?) 감기까지 호되게 걸려서 이번주는 거의 시체놀이...

아니...시체는 아닌데 목소리가 안나옴...;; ㅋㅋ

그래서 오늘도 꼼짝없이 집에 갖혀서...밀린 영상들 열씨미 포스팅하고 있답니다~ㅋㅋ

영상뿐만 아니라 그동안 속닥속닥에 못쓴 것들이 또 너무 산더미네요~!!

 

우선...지난 11/26

우치노 리다의 생일날...ㅋㅋㅋ

너무 까마득한 옛날같네요~~ㅋㅋㅋㅋㅋ

전날 김장을 거들다 몸살난 츄츄는 결석하고...

핑크언니, 철푸덕짱, 치에짱은 몹시 추운 날씨에 리다의 생파를 위해 모였지요~

우리가 간곳은...홍대에 "비너스 키친"

 소보로 라이스

덮밥? 비빔밥? 같다고 할까요??

암튼 고기랑 밥이랑 같이 비벼먹어요~~

위에 온센다마고가 좀 따뜻했음 좋았겠지만...ㅋ

 

 새우치즈 그라탕

이거 정말정말 알차게 맛있었어요~~

진짜 크리미하게 느~끼~한게 먹고싶을땐 이게 정말정말 생각날듯...ㅋ

 

 명란파스타

워낙 멘타이코 좋아해서...명란파스타 좋아하는데...

이게 꽤 유명한 메뉴인지 테이블마다 거의 먹는것 같았어요~

만족스럽게 맛있었어요~~!! ^^

 

 그리고 리다 생파를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 카페로 자리를 옮겼지요...

지난번에 타르트먹으러 갔었던 "아벡누"

 

 오늘은 시나몬-쇼콜라 타르트와 스트로베리 수플레 타르트를 주문~!!

역시나 이것도 둘다 넘 맛있고...ㅠㅠㅠㅠ

대체 맛없는건 뭐냐고~~~ㅋㅋㅋ

 

 철푸덕짱과 난 아메리카노를...

치에짱은 카모마일을 시켰는데...티는 저렇게 귀여운 어린왕자 잔에 주네요~^^

 

 ㅋㅋㅋㅋㅋㅋ 초는 정성껏 준비해왔는데...사진을 깜빡한거지...

담당이 없으면 이런 사태가 발생하곤 한답니다..ㅋㅋㅋㅋㅋ

그리하여 급하게 핸폰에 들어있는 리다사진 꺼내서 이렇게 설정샷~!! ^^

리다~~~축하축하~~!! 미소니~~오메데또오~~~!! ㅋㅋㅋ

 

 그리고 리다와 생일이 같은 에이또 마루군~!! ^^

요즘 칸쟈니8에 열중인 철푸덕짱이 이렇게 마루군 초까지 챙겨와서 마루군 생일도 축하를...ㅋㅋ

그러나 역시 사진은 인터넷 뒤지기...ㅋㅋㅋ

 

 

 또또또...먹을꺼 자랑이 시작되는거죠~~ㅋㅋㅋㅋㅋ

지난주 토욜 일루미네이션 보러 나가서...일단 코엑스에서 만난 핑크언니,츄츄,미소,대빵이

아침부터 건강검진받고 마꾸에서 쿼터파운드버거를 해치웠지만...

그래도 또 어김없이 배는 고파졌고...ㅋㅋ

진짜 오랜만에 "우노(UNO)"에 가서 또 잔뜩 처묵처묵~~~하고...

반디앤루니스가서 일본잡지코너 구경 실컷하고...

코엑스 여기저기 싸다니다가

스타바에 정착~!!

 

이 눈사람 말고...여자애가 그려진 컵이 받고싶었는데...

톨사이즈는 눈사람이고 그란데만 여자애인듯...

그란데 배부른데...ㅋㅋㅋㅋㅋ

암튼 겨울한정인 토피넛라떼 한잔씩 시켜놓고 끝도없이 수다를...;;

 

 ㅋㅋㅋ 이건 링코 지나오다가 찌라시 있길래 가져온건데...

람군들이 없는 Wii 찌라시는 정말 너~~~~~~~~~무 어색할 뿐이예요~~ㅋㅋㅋ

 

 코엑스에도 이렇게 화려하게 일루미네이션을 해놓긴 했더라구요~~

저러게 윗쪽에 일루미네이션을 다 해놓으니까 또 정말 색달랐어요~

사진찍으라고 포토존도 설치해놓고...

그래도 뭔가 어설퍼~~만족스럽지 못함...ㅋㅋㅋ

담엔 포스코건물 쪽을 가야겠음~!!

 

 

 

 그리고...그리고...지난 일욜 12/5

정말 너무나 신나고 축하할 일이 생겼어요~!!!

핑크언니의 FC SEOUL이 드디어 드디어 K리그 우승을 했어요~!! ^^v

진짜...이날을 위해 5년간 너무나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눈물이 절로 나더라구요...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큰~기쁜 선물 준 선수들 고맙고...사랑합니다~!!!

나의 서울★최고~!! (^^)b

 

 

 그리구 지난 목욜...

AibaWorld에서 제작한 다이어리가 도착했어요~

개인적으론 마사키사진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역시 난 초특급 울트라 무한담당이기주의...ㅋㅋㅋㅋㅋ)

뭐 실제 사용할 용도로 구입한건 아니라...

잘 간직하겠습니다~~^^ ㅋ

 

 

 어제 오~~~랜만에 츄츄와 데이또...!!

목소리가 거의 나오지 않고...기침하느라 죽어가는 와중에도

울 타이삐랑 히로랑 드라마 따왔는데 축하도 못해준게 넘 걸려서...

안만날수 없었어요...ㅋㅋㅋ

 

이대앞에서 또 완전 완소 카페 발견~!!

"Hutch(후치)"라는 카페인데요...

저 마블쵸코어쩌구 케익 진짜 예술로 맛있구요...ㅋㅋㅋ

커피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는 크림치즈 빵도 왜케 맛있는지...

그리고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고 그러는 곳이라...커피맛이 아주 훌~륭하답니다!!! 강추강추~!! ^^

 

네네...이쁜 타이삐랑 히로랑 드라마 따왔어요~!!

내년 1분기 <미사키 넘버원!!>

잘 부탁드립니다~~~!! ^^

...

라는 것으로 일단 수다는 마치고...

 

진정 핑크언니가 자랑질 하고 싶었던것은 바로 바로...

저 드디어 제 이름이 팍~!! 찍힌 티켓들고 울 키스마이♥들 만나러가게 되었어요~!!

키스마이 콘서트 오사카 공연 당선~!!!!!!!

에헤라디야아아~~~

엉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정말 꿈이야 생시야~~꺄아아아~~!!! ㅋㅋㅋㅋㅋ

 

지난 수욜이었어죠...

진짜 감기 대박 심각해서 퇴근후 집에 날라와 죽어가고 있는데...

이치고가 슬픈소식이라며...이치고가 대신 모시코미해준 키스마이 도쿄공연 3개 다 낙선이라고...ㅠㅠ

그래서 아픈 와중에 또 컴을 켜고...이멜을 확인했죠...

제 명의로는 오사카공연 3개를 썼었거든요~~~

근데 이게 정말 왠일~~~메일 3개가 왔는데...ㅠㅠㅠㅠㅠㅠ

어흑....빨리 입금 하라며~~

입금확인후 티켓 보내주겠다고~~~회장에서 기다리겠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런 메일을 받아보게 될줄이야~~어흑...ㅠㅠㅠㅠ

진짜 맨날 람군들한테 처참히 버림받다가

이렇게 당선 메일을 받으니 진짜 기분 째지던데요~~ㅋㅋㅋㅋㅋ

감기가 싹~달아나는 기분...!!!....이었지만 감기는 더악화...ㅠㅠ

암튼 자랑질을 빨리 하고싶어도 할수 없을만큼 몸이 안좋아서

몇일 지난 이제야 자랑질 합니다...ㅋㅋ

여러분~~~축하해주세요~~하하하하하하 ^o^

완전 씐나 죽겠어요~~!! 너무 좋아~~너무 좋아~~~!!

도쿄공연도 내명의로 다시 모시코미 할까말까 몹시 고민...ㅋㅋㅋㅋㅋ

역시 내사랑 타이삐♥는 날 버리지 않았어요~~

어서 오라며 이렇게 초대까지 해주잖아요~~~ㅎㅎㅎ

그나저나...난 정말 오사카에서만 콘서트 봐야하는 뇨자냐며....

작년 오사카 람군들 공연이후로 올해 캇툰도 오사카..이젠 키스마이까지..ㅋㅋㅋ

도쿄도 모자라 오사카도 이제 내집같아 지겠어요~~~^^

암튼 빨리 감기군좀 떨쳐버리고...울 타이삐 만나러 갈 준비 차근차근 해야겠어요~!! 히히~

생각만해도 너무 행복해이잉~~~♡

 

얘들아아~~~~고마워~~고마워~~!!! ^^

1월에 오사카에서 만나요오~~~♡

 

 

그럼...여러분 정말정말 감기 절~~~대 조심하시구요...!!!

저처럼 감기 걸리시면 안되요옷~!!!

내일은 또 몹시 춥다니까 외출할때 단단히 잘 싸매고 나가시구요~~

춥지만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바이바이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