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126 - 아이고 바쁘다~! 빵빵 터뜨려주는구나~~ㅋㅋ

핑크언니♡ 2010. 11. 26. 16:57

여러부우우운~~~곤니치와~!! ^o^

오늘은 기쁜날 우치노 리다의 탄생일~!! 오메데또오오오~~★

 

 난 아침부터 출근하면서 열씨미 PicSay로 사진꾸며서...트위터에 올리고~~ㅋㅋㅋ

지하철에서 이거 사진 열씨미 꾸미고 있는데 앞에 서계신 여자분이...

어찌나 자꾸 화면을 뚫어져라 쳐다보시는지...ㅋㅋㅋ

리다담이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에또...

오늘은 리다의 생일이므로 핑크언니는 V.W 파란스타킹을 신고...

파란색 힐을 신고 출근~!!

근데 이게 너무 웃긴게...스타킹이랑 구두랑 너무 색깔이 같은거예요~~

구두가 스웨이드라 스타킹이랑 티도 안나고...

꼭 멀리서 누가 보면 신발을 안신고 스타킹만 신은줄 알거나...

아님 파란색 부츠라고 오해할만도...ㅋㅋㅋㅋㅋ

옆자리 샘은 보더니...김연아가 스타킹 스케이트 아래로 내린거 같다고...ㅋㅋㅋㅋㅋ

암튼 그래도 난 오늘 이렇게 최소한의 예의(?)로 리다의 생일을 하루종일 축하할꺼예요~~ㅋㅋ

 

리다의 생일 축하 포스팅을 안해서...뭐라도 좀 해볼까 하고 인터넷 들어왔다가...

핑크언니 또 기절하게 깜놀할 대박 뉴스가 빵~터져버렸어요~!!!!!

 

 

日テレ系学園ドラマ、生徒役に藤ヶ谷太輔と北山宏光決定

 

1月スタートの日テレ系新水曜ドラマ「美咲ナンバーワン!!」(22時~)で、問題生徒のリーダー格にKis-My-Ft2の藤ヶ谷太輔(23)と北山宏光(25)が決まった。六本木のナンバーワンキャバクラ嬢が、その事実を隠したまま熱血教師になるという痛快ストーリーで、女優の香里奈(26)が主人公を演じる。藤ヶ谷は「学園ドラマに出るのも、Kis-My-Ft2のメンバーとドラマに出るのも初めてなので、とても楽しみにしています」と高揚感を表明。北山も「自分がこれまで見ていた学園ドラマというものに、自分たちが出演するということで、本当にワクワクしています。藤ヶ谷とも切磋琢磨して、いい作品を作り上げ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とコメントした。

 

내년 1월 시작하는 닛테레 계열 신드라마 「미사키 넘버원!」(수요일·오후 10시) 에서 문제학생의 리더역에 

Kis-My-Ft2의 후지가야 타이스케(23)와 키타야마 히로미츠(25)가 결정됐다.


 후지가야는 「학원 드라마에 나오는 것도, Kis-My-Ft2의 멤버와 드라마에 나오는 것도 처음이므로, 매우 기대됩니다」

라고

기대감을 설명. 키타야마는 「제가 지금까지 봐왔던 학원 드라마라는 것에 저희가 출연한다는 것이 정말 두근두근합니다.

후지가야와도 절차탁마하여 좋은 작품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다.

 

이게 닛테레뉴스의 기사랍니다~~

다른 기사는 지금 바빠서...빨리 퇴근해야해서...나중에 찾아볼래요~!!!

암튼 그리하여...

나의 사랑스런 타이삐♥랑 히로랑 둘이 <고쿠센>을 이을 학원물에 출연이 결정되었어요~~

진짜 입찢어지게 좋아 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내년 1분기에 아예 일본에 3개월 있다가 와야하는거 아닌가 몰라~~ㅋㅋㅋ

이러고 있지요~~ㅋㅋㅋㅋㅋㅋ
 

<미사키 넘버원~!!>

주인공은 카리나군요~~카리나...이번분기 니노랑 찍더니 담분기는 키스마이들이랑~~

암튼 복도 많아요~~~~~~흥!!! ㅋㅋ

 

왜왜왜왜 우리애들은 사진 안넣어주는거냐고?! 라고 화를 내보지만...

쟈니즈는 사진을 내주지 않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름은 바로 카리나 다음에 두사람이 저렇게 자랑스럽게 자리잡고 있네요~~

꺄아아아아~~~진짜 퇴근직전에 이게 왠 대박 기쁜 뉴스냐며~~~

기쁜 마음을 한가득 안고...

그럼 전 칼퇴하고 리다생파를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축하할일이 정말 많네요...

계획대로라면 리다의 생일과 마사키의 드라마 축하를 하기로했는데...

거기에 울 타이삐랑 히로 드라마까지 살포시 얹어서...ㅎㅎㅎ

 

그럼...여러분 날씨는 징그럽게 춥지만 즐거운 프라이데이나잇 보내세요~~^o^

얏호~~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