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117 - 여러분~~울 키스마이♥들이 저한테 일본 오래요~~ㅋㅋㅋ

핑크언니♡ 2010. 11. 17. 23:19

 

미나상~~~곰방와~~!! ^o^

짜릿한 금메달 소식이 광저우에서 마구마구 날라오는 신나는 밤이예요~~ㅋㅋ

그래서 또 엊그제 이치고가 보내준 소중한 사진들과 함께 수다보따리를 풀어보아요~흐흐

 

울 귀요미 마사토시 또 Wii Sports Resort CM 시작한거 다들 보셨나요?? ^^

시리즈 전부다 넘 재밌는데...

아...그러고 보니 그거 포스팅하는걸 잊었군요~~^^;;

기회되면 하겠습니닷~!! ㅋㅋㅋ

일본엔 또 이렇게 지하철역 곳곳에 마사토시 광고판이 걸린 모양이예요~~

아~~~울 마사키 보러 가고 싶네요~~ㅠㅠㅠㅠ

 

작년 마사키 잡지대란 못지않게 요즘은 니노밍이 잡지를 쏟아내고 있어요~

잡지 잘 안사는 이치고까지 흔들 만큼...ㅋㅋ

저렇게 길거리에(?) 누워서 이쁘게 날 사줘요~~라고 하는데 어떻게 안사겠어요~~ㅋㅋ

 

람군들의 게임기&가전제품 CM 시작하고 나서

부쩍 전자상가 출입이 잦아진 이치고짱...ㅋㅋㅋㅋㅋ

매번 일용할 찌라시를 공수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고마워요오오~~♡

니노밍이 광고하는 냉장고입니다~!! ^^

 

아이쿠~~~맨발 귀여워이잉~~~^^

 

리다가 했던 드럼세탁기~!! ^^

 

제품마다 여기저기 아라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ㅎㅎ

저대로 수입해주면 안될까나??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왜 세탁기 위에 리다 찌라시가 아니고 마사키 찌라시가 있는걸까...

역시 리다 찌라시는 귀하고 귀한모양...ㅋ

 

그래도 능력자 울 이치고님은 겟또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

아리가또오오~~~^^

 

찌라시 구하러 갔다가 옛날 오오미야 찌라시 겟또했다고 매우 기뻐한 이치고~~ㅋㅋ

근데 울 이치고는 오오미야 별론데~~그치?! ㅋㅋ

 

파미쿠라 소식입니다~~!! ^^

람군들 Dear Snow 포스터에 또 사인해주었네요~~ㅋ

이번엔 마사니노 빼고는 다들 많이 간단하게 썼네요...ㅋㅋ

 

울 마사키♥메시지...세상에서 젤 귀여워서 이를 어째요~~흐흐흐

Dear Snow 들으면서 겨울을 느끼래요...ㅋㅋㅋㅋㅋㅋ

저 귀여운 눈사람...ㅋㅋㅋㅋㅋ

울 마사키...마사키닷컴 하면서 그림그리는거 재미붙였나봐요~~아~귀요미~!! ^o^

 

꺅꺅꺅꺅꺅~~~~~~~~~~~~~~~~!!!

일본팬들 블로그 돌아다니다가 이거보고 진짜 풀샷 궁금해서 죽을뻔했는데...

역시 울 이치고짱이 나의 가려운 곳을 개운하게 긁어줬어요~~!! ㅋㅋㅋ

 아~~저렇게 가운데 핀업 부분 펴서 양쪽에 사인을 한거군요~~~^^

 

애들 다 너무 각자 본인다운 사인들...^^

울 타이삐는 이 핀업에 사인할꺼 미리 알았나 어쩜 포즈가 저렇게 딱인지~~ㅋㅋㅋ

 

자기네들끼리 신났어 막~~ㅋㅋㅋ

한사람 한권씩 꼭 사라하질 않나...

절찬 발매중이라고 스스로 말하질 않나...ㅋㅋㅋ

안그래도 완전 잘팔린다는 얘기는 들었어요~~장해요...여러분~~♡

 

이렇게 장한 울 키스마이들♥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싶어서 병이 날지경인 내 타이삐♥

 

날마다 키스마이...타이삐 앓이를 하면서 시름시름 앓아가던 핑크언니에게...

어제 드디어 왕대박 초특급 서프라이즈 뉴스가~~!! ㅠㅠㅠㅠ

네네네~~~

울 키스마이들 단독콘서트해요~~~!!!!! 꺄아아~~(^o^)/

오늘 쟈니즈웹에 정식으로 올라온 공연소식~!! ^^

 

12월...연말에 나고야부터 시작해서...

1월엔 오사카에서...2월엔 도쿄에서...쌈빡하게 투어해주시네요~~^^

난 당연히 하루콘을 기대하고 있었는데...생각보다 넘 급하게 후유콘으로 빨리나서 깜놀~!!

암튼 일단 모시코미를 해야하는데...

아라시랑 달라서 이건 뭐 기회를 많이줘도 문제라는...ㅋㅋㅋㅋㅋ

암튼 울 타이삐...키스마이들 만날 생각에 벌써 가슴이 두근두근~~♡

 

맘같아선 연말연초 쭉~~사랑스런 키스마이들과 함께 전콘 달려주고 싶으나...

뭐가 젤 문제일까나...

티켓? 돈? 시간? 휴가?

음..................복잡한 문제가 한두개가 아니지만...

뭐 일단 모시코미하고 당선되면 그때 고민해볼래요~~ㅋㅋㅋ

 

왠지...왠지...왠지...

이번 투어중에 데뷔 선언하는거 아닐까...괜시리 심장 쫄깃해지는...

나혼자 완전 애들 데뷔시키고 데뷔콘 스케쥴 짜고 난리났음~~ㅋㅋㅋ

암튼 뭔가 덕후의 촉이...움직이고 있어요...ㅋㅋㅋ

 

정말 날 쉴틈을 안주는군요...쟈니상...^^;;ㅋㅋㅋㅋㅋ

그래도 뭐~~~정말 좋구나~~~마냥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