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122 - 에헤라디야~~~담당님 드라마 물어오셨습니다~~!! ^o^

핑크언니♡ 2010. 11. 23. 01:09

 

여러분...こんあいば~!!

크크큭~~~너무나 아름다운 밤이예요~~~하하하하하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실실 새어나오는~~ㅋㅋㅋㅋㅋ

다들 들으셨나요~~~울 배우 마사키사마의 2011년 1분기 드라마 주연 소식~!! ^o^

바텐더 연습중이라더니 정말 우와사가 이젠 더이상 우와사가 아닌...ㅋ

암튼 이건 확정된 기사 뜨면 다시 얘기할께요~~히히히

 

그건 그렇고...

핑크언니는 여전히 럭비부 합숙에 가까운 먹성으로 측근들과 신나게 처묵처묵~~ㅋㅋ

지지난주에 오렌지보라님과 "무봤나촌닭"에서 그렇게 먹고...

어쩜 치킨은 질리질 않는지...지난주에 또 갔지 뭐예요~~ㅋㅋㅋㅋㅋ

 

오늘의 처묵 멤버는 핑크언니, 츄츄, 철푸덕짱, 치에짱~ㅋㅋㅋㅋㅋ

네명이라 모처럼 모듬세트를 시켰어요~~!!

이렇게 골고루 다양하고 알차게 나오다니~~완죤 좋아~~(^o^)b

 

치즈 퐁듀는 필수예요~!! ^^

 

ㅋㅋㅋ 이 오오쿠 벤또는 이치고가 츄츄편에 보낸 치에짱꺼~!!

벤또 파우치가 어쩜 저리 멋스러운지~~역시 오오쿠 굿즈 좀 짱이예요~~ㅋ

 

신나게 먹었으니 커피 한잔 하면서 또 폭풍수다를 떨어야죠?!

신촌현대백화점 뒷쪽에..."하루"라는 카페에 갔어요~~

 

차가워보이는 시멘트벽에 이렇게 멋지게 글씨랑 그림을...

 

그리구 이건 도쿄의 풍경들이 담긴 스티커로 꾸며놓은 벽~!!

이거 쓰담쓰담하면서 어찌나 가고싶다고 또 징징거렸는지~~ㅠㅠㅋㅋㅋ

 

그래도 양심은 있어서...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ㅋㅋㅋ

 

스푼이 완전 귀엽죠?! ㅎㅎㅎ

 

 

사실 이날 만났던건...그 전주에 도쿄에 다녀온 츄츄양에게서 받을 물건이 한가득이라~ㅋㅋ

이치고에게 츄츄에게 암튼 민폐를 크게 끼쳤습니다...!!

고맙고 미안해요오~~~♡

 

늘 울 타이삐♥ 영상이나 사진 볼때마다 시계와 함께 차고 나오는 저 이쁜 핑크색 팔찌~!!

핑크언니가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더랬지요~~

전에 일옥에 자주 나오더니만 요샌 통 안나와서 언제 일본가면 뒤져서 사야겠다~했는데...

 

일옥 뒤지니까 안나오더니...라쿠텐 뒤지니까 너무 널리고 깔렸더라는...ㅋㅋ

대행 맡겼으면 또 겁나게 비싸게 살뻔했는데...

암튼 라쿠텐 덕분에...아니 이치고 덕분에 착한가격에 겟또~!! ^^v

진짜 색깔별로 몇개 더 사놓고 싶다아아~~ㅋㅋㅋ

 

 그냥 멋으로 끼는 팔찌라기 보다...몸의 밸런스와 근력, 유연성 등에 도움을 주는 그런 팔찌랍니다~^^

타이삐의 핑크색이라 정말 너~~~무 이쁘기두 하구요~ㅋㅋ

핑크언니도 요즘 시계쪽에 함께 하고 다녀요~~팔에 걸게 하도 많아서 참...ㅋㅋㅋ

 

 이건 라쿠텐에 팔찌사러 들어갔다가 급 질러주신 키라키라 kitson 가방~~^^

생각지도 않게 너무나 총알배송이라 츄츄편에 받을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ㅋㅋ

안그러면 EMS로 받거나 내가 가서 가져올라했는데~~히히히

 

 글구 이 이쁜 스타바 주머니는 뭘까요오?? ^^

 

 울 이치고짱에게서 날라온 올해 1등 크리스마스 선물이예요~~★

 

 꺄아아아아아아~~~~~~~~~~~~~(^^)/

정말 이게 웬 대박 선물 세트인가요오오~~ㅠㅠㅠㅠ

어흑...진짜 눈물이 앞을 가리는 감동의 선물.....ㅠㅠㅠㅠ

 

 옴마야~~울 마사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예감했었죠~~~이렇게 미모가 꽃피는건 드라마를 앞두고 있는 거라는걸...

작년에도 딱 그러더니만...올해도 역시~!!

이 이쁜 미모로 칵테일 막 만들어 주시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드라마를 또 가슴설레서 어찌 본답니까~~ㅋㅋㅋ

닥치고 빨리 저 샵사나 다 쓸러 가야겠다~~~!!!!!

난 뒷배경이 그린뿐이어도 올콜할꼬야아아~~~!!!!! ^o^ ㅋㅋㅋ

 

 울나라 스타바에는 절대 안나오는 스틱형 원두~!!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으로 나온 CRISTMAS BLEND ^^

포장이 진짜 너~~~무 이뻐서 아까워서 못먹겠어요~~ㅋㅋㅋ

 

 글구 역시 일본하면 한정이죠...계절한정...ㅋㅋ

계절한정으로 나온 멜티키스 아몬드~!! ^^

 

아아~~울 이치고 진짜 보고싶다...ㅠㅠㅠㅠ

안본지 2달도 안됐는데...ㅠㅠㅠㅠ

 

그리고 울 이치고가 또 이쁜 히타치 찌라시들을 왕창 챙겨 보내주었지요~~^^

준이꺼만 모으면 멤버 모두 올콜~!! ㅋㅋㅋ

 

왠지 몹시 옛날 굿즈를 득템한 기분이랄까?

이렇게 때지난 찌라시를 손에 넣으니...ㅋㅋㅋ

 

<오오쿠>는 참 찌라시도 다양해요~~~^^

이건 딱 아담한 사이즈의 찌라시~~!!

 

안에 펼치면 이렇게 각 출연배우들 별로...^^

 

 

꺄아아아~~~그리고 이건 <간츠> 찌라시~!!

니노밍이 진짜 어찌나 멋진지...ㅠㅠㅠㅠ

 

정말 기대되는 영화~!! ^^

니노밍의 저 쫄쫄이복 입은 뒷모습이 치에짱은 젤로 좋다고...ㅋㅋㅋㅋㅋ

 

꺅~~담당 이기주의인 나에게는 솔직히 카즈 찌라시보다 더더더 득템인~ㅋㅋㅋ

우리애 파나소닉 램디쉬 찌라시~~~^o^

 

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치고가 분명 전화할때는 벗은거 없다 그랬었는데...ㅋㅋㅋㅋㅋ

내가 넘 흥분해서 잘못들었나?!

암튼 이거 펼쳐보고 카페 떠나가라 소리지름~~ㅋㅋㅋㅋㅋ

 

벗어도 멋있고...수트를 입어도 멋있고~~ㅋㅋㅋ

 

그래그래~~나도 크리스마스 선물은 파나소닉으로 하고..받고 그러고 싶다고~~!!! ㅋㅋ

 

네네...티켓은 절대 보내주지 않는 쟈니상...

그래도 회지는 꼬박꼬박 잘도 보내주시는군요~~~암요~~난 연장도 했는걸~~-_-+ ㅋㅋㅋ

 

소름끼치게 이쁘네요~~~펜라이트의 초록색 불빛이 가득한 국립경기장...

 

이번 가을회지는 역시 국립콘 사진이 한가득이군요~~!!

 

또 깨알같은 조각컷에 완소컷이 가득이더라구요~~

스캔할라고 사무실에 갖다놨는데 계속 바쁘네...;; ㅠㅠ

 

니노밍은 <프리타,집을 사다> 드라마 촬영 현장 이야기~!!

 

준이는 매직컬 아라시~!!

 

ㅋㅋㅋ 마사토시는 농사지으러 나갔군요~~ 아~~귀여워잉~!! ㅋㅋ

 

쇼짱은 또 혼자 화보찍고 오셨어~~~ㅋㅋ

 

리다는 마사키랑도 나오더니 단독컷도 찍었네요~~^^

 

그래...당신들이랑 함께 보는 풍경...나도 보고 싶었다구요~~ㅠㅠㅋㅋ

 

ㅋㅋㅋㅋㅋ

울 타이삐♥불과 2년전인데 왜케 애기같은지...ㅋㅋㅋ

SUMMURY때 오리지널 포토세트~!!

일옥에서 대행끼고 지르느라 진짜 완죤 거금...ㅠㅠㅠㅠ

역시 굿즈는 제때 사야해요...나중에 사려면 너무 비싸...ㅠㅠ

 

이건...2008 에비키스콘 오리지널 포토세트랑 라이브 포토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만 보면 자꾸 헛웃음이...ㅋㅋㅋㅋㅋ

부타이까지 보러가놓고 삽질하고 이거만 안사와서 이거야말로 일옥에서 완전 거금주고 삼...ㅠㅠ

팜플렛 2개 살값은 날린듯...젠장 수수료~!! -_-+

그래도 저 옷입은 사진 손에 넣어서 좋다고~~~ㅋㅋㅋㅋㅋ

 

 

아아아~~~~또 도쿄 특파원이 보내준 따끈한 람군들 사진~~!!!

여긴 유락초역이예요~~~

겁나 큰 광고판에 이렇게 이쁜 람군들이~~~ㅠㅠㅠㅠ

 

 

다들 사진 너무 잘나왔어요~~~^o^

 

그리구 지금 도쿄역은 완전 아라시 파라다이스래요~~ㅠㅠㅠㅠ

 

 

 

 

장난 아니네요~~~이렇게 큰 개인별 광고판이 무슨 블럭쌓듯이...!!!!!

멋지다는 말밖에...ㅠㅠㅠㅠ

 

 

히히히....울 이리고는 찌라시 구하기 천재~!! ㅋㅋㅋ

아리가또오오오~~~울 마사키♥ 넘 이뿌게 잘나왔다~~ㅋㅋㅋ

역시...드라마 주인공 하는 사람은 저렇게 이쁜거야~~응응~~ㅋㅋㅋㅋㅋㅋㅋ

꺄아아~~~암튼 또 생각하니까 입찢어지게 기쁘네요~~^^

오늘은 꿈에 마사키가 나와서 맛있는 칵테일 한잔 만들어줬음 좋겠어요~~ㅋㅋㅋ

그럼 여러분 오.야.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