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201 - 벌써 메리 크리스마스~!!ㅋ (쟈니즈 파미쿠라 크리스마스 메시지)

핑크언니♡ 2010. 12. 1. 11:09

 

미나상~~오하요-!! ^^

우우왓~!!!!! 벌써 12월이예요~~정말 말도안돼~!!!! ㅠㅠㅠㅠ

진심 믿기지 않지만...정말 12월~!! ㅋㅋ

12월은 또 얼마나 정신없이 후딱 지나갈까요?!

그러니까 그만큼 더 알차게~아자~!!

 

얼마전부터 거리에 꽤나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백화점들은 벌써 다 일루미네이션 꾸며놨죠~~

일루미네이션 하면 유명한 도쿄도...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이 여기저기 잔뜩 등장했어요~!!

 

어제...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보다 더더더더더 보고싶은...더더더더더 반가운...

사랑하는 남자들의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o^

울 니노미야상 어찌나 부지런한지...아리가또오~!! ㅋㅋㅋ

 

시부야 쟈니즈 파미쿠라의 계단을 내려가면...

이렇게 이쁜 큰 파란하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꺼예요~~ㅋ

작년엔 빨간색이더니 올핸 파란색이네...

 

람군들 이름이 반짝반짝~~^^

 

파미쿠라 안에 들어가면 각 그룹들의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다들 자기가 좋아하는 그룹앞에서 사진찍느라 바쁘군요~~ㅋㅋ

 

람군들 메시지 코너입니다~!! ^^

 

사진을 크게 보아요~!!

작년에도 심하게 느낀거지만...

정말 사진은 안찍느니만 못하게 넘 급하게 찍는다는거...

그리고 누가 찍는데 이렇게 배경도 삭막하고 포즈도...ㅋㅋㅋ

 

울 준군 머리도 참 정리 안되고...설마 수염안깎기?? ㅋㅋ

사진이 그런건가?? ㅋㅋㅋㅋㅋ

 

꺅~!! ㅋㅋㅋㅋㅋ

울 미소니 리다님은 어찌나 혼자 젤루 깜찍하게 나오셨는지~~ㅋㅋㅋ

역시 아이돌은 피스라지요~~ㅋㅋㅋ

 

옴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그냥 아무 코멘트 안해도 되요?? ㅋㅋㅋㅋㅋ

쇼짱 나데가타 뽀샵으로 누가 더 끌어 내린건가요?? ㅋㅋㅋ

오늘따라 어째 더...;;; 내가 다시 올려줄까?? ㅋㅋ

 

ㅋㅋㅋ 역시 니노밍~~귀욤깜찍이 니노밍~~!!! v^^v

 

몹시 피곤해보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키라키라 이쁜 내 마사키♥

아................피곤해보인다...ㅠㅠㅠㅠ

 

 

사진을 봤으니 이제 메시지를 볼까요?!

항상 고마워요.

사랑을

앞으로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 Jun. M

(뭔가 트리모양으로 쓰고싶었던 걸까요? 저 여백은 뭥미...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올해도 큰 응원 땡큐였어요~!!

내년에도 아라시를 잘 부탁해요~!!

- 오노 사토시

 

Me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2010년 큰 감사를...

2011년 큰 사랑을...

- 사쿠라이 쇼

 

메리 크리스마스 & HAPPY NEW YEAR!!

올해는 여러모로 신세를 졌습니다~^o^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니노미야 카즈나리

(ㅋㅋㅋ 울 니노밍 갑자기 화백이 되었어요~!! ㅋㅋㅋ

지난번에도 어느 메시지에선가 열씨미 그리더니...이번에 또~!! 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o^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올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2011년도 모두 함께 힘내요~!! ^o^

- 아이바 마사키♥

 

 

아...ㅠㅠㅠㅠㅠㅠ

데뷔 안하면 사진도 안찍어 주는군요...ㅠㅠㅠㅠ 쳇~!!! -_-+

그래도 이렇게 메시지라도 쓰게해주니 감사해야 하는건가?! ㅋ

암튼 울 키스마이♡들의 크리스마스 메시지예요~!! ^^

 

Merry Xmas & Happy New Year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그리고 내년에도 잘 부탁해욧~!!

- 키타야마 히로미츠♡

(오~~히로 글씨 멋져요~~잘쓴다~~!!

이런 쟈니즈 흔치 않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2011년도 즐겁고 해피한 한해가 되길...

- Kis-My-Ft2 센가 켄토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2011년도 응원해줘~

- 미야타 토시야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앞으로도 Kis-My-Ft2 를 잘 부탁해요~!

- 요코오 와타루

 

메리 크리스마스예요~

행복한 시간을...

새해 복도 많이~!!

LOVE

- 후지가야 타이스케♥

(어흑...ㅠㅠ글씨도 어찌나 또박또박 쓰는지...

뭘해도 사랑스럽지만...글씨도 사랑스럽구나~♡)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2011년도 즐겁게~!!

- 타마모리 유타

(ㅋㅋㅋㅋㅋ 나 이거 보자마자 완전 빵터져가지고...

울 타마...대체 글씨에 무슨 장난질을 쳐놓은건지...ㅋㅋㅋ

이거 보고 완전 뜨악했는데...

사진찍으면서 이치고가 겁내 뭐라 했을꺼 같기도하고...

안그래도 이치고는 타마짱 별로인데...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 새해 복 많이~♡

앞으로도 좋은 추억을 만들자구~♡♡

- 니카이도 타카시

(니카짱~~진짜 귀요미...하트가 넘치네 넘쳐...ㅋㅋ)

 

 

어쩌다보니...캇툰꺼를 키스마이보다 뒤에 했네...☞☜

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꺼 빨리 보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

 

캇툰이들 사진이예요~~^o^

다들 이쁘게 피스 날려주고 계십니다~~ㅋㅋ

아...준노 빼고~~ㅋㅋ

콕사마 머리는 어쩔...;; ㅋㅋㅋㅋㅋ

 

은근 다들 그림에 욕심이 많군요...ㅋㅋㅋ

내년이 토끼해인가요?? 콕사마 토끼 잘그린다아~~ㅋㅋ

준노 토끼는 무섭다 무서워~~ㅋㅋㅋ

 

핑크언니를 너무 잘 아는 이치고짱은 우리애 사진만 크게~~ㅋㅋㅋ

너무 우리애 사진만 찍어준거죠~~ㅋㅋㅋㅋㅋ

머리도 참하니 이뻐 죽겠음 정말...ㅠㅠㅠㅠ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enjoy 해버려욧~!!

잘부탁해요~!!

- 카메나시 카즈야♥

 

 

 지금 당장 저기로 날라가고 싶네요...ㅠㅠㅠㅠ

눈감으면 저도 저 육교에 서있습니다...

아아아아~~~~~~~날 보내줘~~!! ㅋㅋㅋ

 

 오모테산도가 90년이 됐단 얘긴가?? ㅋ

 

 오샤레한 건물 오모테산도 힐즈~!!

앞에 트리도 세련되고 심플하네요~~!! ^^

 

꺅..!! 오모테산도 힐즈 안에 너무 이뿌다아아~~

난간 장식도...큰 트리도...ㅠㅠㅠㅠ

이번 겨울에도 저 트리는 못보겠구나...ㅠㅠㅠㅠ

 

 

뭐...트리 따위...일루미네이션 따위...

지금 그거 보러갈 때가 아니란 말이죠...

12월이 되었으니...난 또 티켓 당락에 하루하루 피가 말라갈 것이며...ㅠㅠㅋㅋ

잘 되겠죠? 잘 될꺼예요~~ㅋㅋㅋㅋㅋ

리다 생파를 비롯해 또 그동안 처묵처묵한것들 포스팅은 잠시후로 미룹니다~ㅋㅋ

그럼 나도 미리미리...

MERRY CHRISTMAS예요~~!!! ㅋㅋㅋㅋㅋ

마따네~~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