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026 - 드디어 도착한 키스마이♥사진집 (사진집 살짝 맛보기~!!)

핑크언니♡ 2010. 10. 27. 13:55

 

크크큭~~~곤니치와~!! ^^

어제어제~~~드디어 키스마이♥아가들의 사진집이 도착했어요~!! ^o^

원래 발매일은 10/20 이었는데...

일본엔 그보다 좀 하루이틀 먼저 풀린것 같더라구요~~

근데 주문한 사이트에 입고된게 25일이고...그래서 암튼 어제나 되서야 겨우 손에 넣은 사진집~!!

받자마자 너무 신나서...난리치긴했으나...

사무실이라 넘 흥분을 참으면서 보다간 건강에 해로울듯하여...

퇴근하자마자 집에 날라가서...

목욕재계하고...사진집 비닐 오픈~!! 

한장한장 보면서 계속 비명이 새어나오는 입을 틀어막으며...ㅋㅋㅋ

보고나서 츄츄에게 당장 문자~!!!

"나 이거 한권 더살거임~!! 쫙쫙펴서 초고화질 스캔해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한권이 더 필요한겁니다...이런건...ㅠㅠㅠㅠ

 

 이게 겉표지~!! 아~~상콤~!! ^^

 

 겉표지 뒷면~!!

 

 겉표지는...그러니까 껍데기인거죠...저렇게 속에 사진집이 들어있어요~ㅋ

 

 이게 진짜 사진집 표지~~ㅋㅋㅋ

 

 울 타이삐♥웃는게 넘 해맑고 이뻐서...ㅠㅠㅠㅠ

손허리...저게 웬 미스코리아 포즈래요~~이뻐라~~ㅋㅋㅋㅋㅋ

 

 첫페이지가 특이했어요...ㅋㅋㅋ

애들 사진 애니메이션 효과로 해서 우표처럼해서 붙이고...

그리고 애들이 실제로 탔던 비행기와 페리 티켓들로...^^

뚫어지게 보니까 애들이 언제 어디 왔다갔다했는지 알겠네요~~ㅋㅋㅋ

 

 첫 사진부터 아주...ㅠㅠㅠㅠ

울 니카 복근이...복근이...훈훈하군요...ㅋㅋㅋ

롤라스케이트 끈도 각자 자기 색깔로...^^

(미안...히로밋만 너무 딱 접히는 부분에 있어서 사진 찍기가 힘들...;;ㅋ)

 

 아~~좋다...저 팔근육들...ㅋㅋㅋ

 

꺅~~!!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이뻐죽겠음...ㅋㅋㅋㅋㅋ

 

 울 타이삐도 쇄골미남이구나...ㅋㅋㅋ

싯뽀도 변함없이 데리고 갔네요~~아주 색깔별로 다있구나 너~~ㅋㅋ

 

 멤버 개인컷과 개인컷 사이에 이렇게 앞뒤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함께 있는...

이런 샷이 정말 넘넘 맘에 들더라구요~~분위기 있고...^^

게다가 나의 이찌방 니방이 이렇게 함께...ㅋㅋㅋ

 

 어이쿠...내병아리~~♡

회색 후드짚업이 저렇게 이쁜옷이었던가요...ㅠㅠㅠㅠㅋㅋ

 

 역시 히로밋은 섹쉬해~~눈빛이 정말 참을수 없이...ㅋㅋ

 

 ㅋㅋㅋ 미얏찌~~디올옴므 셔츠 입었더라~~멋져~!! ㅋ

 

 센가 스카프 넘넘넘 호시이이~~~ㅠㅠㅠㅠㅋ

이것도 자연스런 투샷이예요...저~기 뒤에 니카짱이~~ㅋ

 

 사진작가님 니카짱 담당??

이렇게 가까운 클로즈업샷 찍어주시다니...ㅋㅋㅋ

 

 요코오짱 옆선도 참으로 훌륭하군요~~!!

 

 역시 사진집에는 이런 자연스런...마냥 즐겁게 노는 사진들이 많아서 좋아요~^^

물총가지고 신나게 놀고있는 수트입은 청년들...ㅋㅋㅋ

 

 역시...사진집의 필수샷은...칫솔물기죠~!! ㅋㅋㅋ

칫솔도 센스있게 색깔별로...ㅋㅋㅋㅋㅋ

 

 왜왜왜~!!! 타이삐 사진은 흐릿한거냐~!! -_-+

뭐...몽환적이라 여전히 이쁜건 사실이지만...ㅋㅋㅋ

 

 어이쿠...야.바.이~!!

수트입은 타이삐를 욕조에 담궜어...ㅠㅠㅠㅠ

 

 이 멋진 등짝의 소유자는........................

바로 내 병아리~타마짱♡이라지요~!! ^o^

진짜...부타이때도 보고 깜놀했지만...어찌나 몸이 실한지...ㅋㅋㅋ

 

 역시...남자는 수트죠~!! ㅋㅋㅋ

 

 가운데 세명만 가까이...가까이...ㅋㅋㅋ

 

 그래그래...이런샷이 좋아요~~ㅋㅋㅋㅋㅋ

어깨동무한 이쁜 키스마이들~!!

 

 사진집에서 젤로 맘에 드는 샷이라고 하면 거짓말이지만...ㅋㅋ

암튼 이 투샷이 난 넘 좋은거고~~~ㅋㅋㅋ 

 

 아~~귀여워~~~귀여워~~~!!!!

기둥옆으로 쏙~고개 내민 세명...ㅋㅋㅋ

(이거 진짜 작은 조각컷인데...나 진짜 카메라로 완전 스캔했네 스캔했어~ㅋㅋ)

 

 수영장샷에 칫솔샷까지...있어야할건 다 있는 알찬 사진집~!!

 

 어이쿠~~니카짱 완전 베이비야~~베베~~베베~~^^

 

 저 위에 개인컷보다...

아래...아래...아래...ㅠㅠㅠㅠ

한마리 인어보다 더 아름다운 타이삐의 등짝...ㅋㅋㅋ

 

 넘넘넘 귀엽죠??

수영장 벽에 매달려서 발차기중인 키스마이들...ㅋㅋㅋ

 

 쇼짱의 <앙앙>에 버금가는 훌륭한 샷이...ㅠㅠㅠㅠ

이불을 너무 올렸어...이불을 내려야지~~~ㅋㅋㅋ

 

 웃는게 정말 넘 이쁜 히로밋...^^

 

 울 막둥이~~센가~~표정 완전 섹시...!!!

 

 어우~~팔근육~~너무 좋아~~ㅋㅋㅋ

겨털도 이쁘구나 울 센가는~~ㅋㅋㅋ

 

 이렇게 멤버별로 백문백답 페이지도 있고~~^^

(울 타이삐♥ 사진...ㅠㅠㅠㅠ 어흑...ㅠㅠㅠㅠ너무 섹시해~~ㅠㅠ)

 

 버블욕조에 옷입고 들어가면 안되여~~!!

그 옷은 드라이해야하는 거예요~~ㅋㅋㅋ

 

 물에 젖은 넥타이 쥐어짜는 타이삐...

ㅠㅠㅠㅠㅠㅠ 날 죽여~~날~~ㅠㅠㅠㅠㅋ

 

 울 타마도 이뻐 죽겠고~~천사예요 천사~~^^

 

 침대샷중에서 히로랑 타마만 상반신 누드~ㅋㅋ

그나마 침대샷 없는 타이삐가 난 넘 아쉬울 뿐이고...ㅋㅋㅋ

 

 니카 너~~~~무 귀여워잉~~~!!! ㅋㅋㅋ

 

 자 모여모여~~키스마이~~이구죠~~어이~!! ^^

좋구나...이 샷...ㅋㅋㅋ 너무 조각이라 아쉬울뿐...ㅋㅋㅋ

 

 꺅꺅꺅~!!!!!

니카짱~~~~누구 손을 그리 덥석~!! ㅋㅋㅋㅋㅋ

울 타이삐는 어쩜 눈감아도 저렇게 이뻐요?! ㅋㅋㅋㅋㅋ

 

 거울셀카도 저렇게 멋지게 찍는구나~~역시 히로밋~~ㅋㅋㅋ

선글라스는 근데 왜낀거야 정말...ㅋㅋㅋ 귀여워~~ㅋㅋㅋ

 

 딱 캇툰 내한콘 쇼니치날이 니카짱 생일이었죠~~^^

바빠서 자기들끼리 생파 못했는지...마카오 호텔에서 저렇게 다시~~

다들 피-스 하고있는거 너무 이쁘당...ㅠㅠㅠㅠ

 

 요거요거...색깔티 완전 완전 맘에 듬~!!

굿즈로 팔아주세요~~~제발~~~ㅠㅠㅠㅠ

안그럼 나 또 직접 만든다~!! ㅋㅋㅋ

히로랑 요코오...뭐가 저리 즐거울꼬~~완전 빵터졌네~~ㅋㅋㅋ

 

 뭐먹어?? 뭐먹어??  에그타르트 먹는듯....??

 

 ㅋㅋㅋ 뒷모습도 왜케 귀여운거~~

등에 있는 숫자는...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숫자래요~~^^

왜 타이삐는 6일까?? ㅋㅋㅋ

암튼 이제 사진집 내용좀 자세히 읽어봐야지~~ㅋㅋ

 

어제 진짜 급흥분모드로 카메라로 대충 찍었는데...

이건 정말 초고화질로 스캔해서 영구보존 하지 않음 안될 사진들이라...

조만간 스캔도 열씨미 해볼라구요~~ㅋㅋㅋ

그럼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스캔하게되면 또 소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