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025 - 금발의 핑크언니...키스마이 슈슈 완성~!! ^^v

핑크언니♡ 2010. 10. 25. 22:31

 

미나상~~こんあいば~!!

또 몹시 오랜만에 수다떠는 이 기분은 뭐죠??? ㅋㅋㅋ

그냥 요즘 뭔가...항상 의욕만 앞서고...행동은 하지 않는...

정말 맘에 안드는 행동만 하고 있는 핑크언니♡예요...ㅠㅠ

스스로 참 참을수가 없어서 살짝 텐션 다운...ㅠㅠㅠㅠ

그래도 또 사진 정리하다보니 어서 더 밀리기 전에 수다를 떨어야겠다 싶어서...ㅋ

 

 벌써 지지난주 주말 얘기가 되어버렸네요~~

10/16(토)

츄츄, 미소, 대빵이와 상수역에서 아라시까이~!!

아라시까이인지...키스마이카이인지 모르겠지만...ㅋㅋㅋ

젤루 늦게 카페에 도착한 핑크언니~!! ^^;;

도착하자마자 츄츄가 질문을...오늘이 무슨 날이냐고~~

나 전혀 모르고 있을 뿐이고...^^;;

10월 16일은 바로 우치노 리다의 입소 16주년이 되는 날이었지요~~!! ㅋ

작년엔 참 꼬박꼬박 기억하고 챙겼었는데...

아냐...이상하게 원래 잘 까먹는 날이 있지...

예를들면 마사키 입소일이라던지...ㅋㅋㅋ

암튼 우린 이왕 모인김에 오늘은 리다의 입소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거로 하고...ㅋㅋㅋ

열씨미 수다떨기 시작~~!!

 

사진찍기 넘넘넘 이뻤던 카페 "HOHO MYOLL(호호미욜)"

 

 폭스바겐 밴에서 음료를 만들고...계산을 하고...ㅋㅋ 특이하죠?! ^^

 

 카페도 아기자기 정말 이뻤어요~~

참...상수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홍대쪽으로 좀 걷다보면 있어요~ㅋ

 

우리는 5시까지 신나게 수다를 떨다가...

5시에 "텟펜"이 오픈 하길 기다렸다가 고고씽~ㅋㅋ

우리만 있음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역시 우리보다 부지런한 사람들은 많으시고...

심지어 예약한 사람 왜케 많아~~!! -_-;;

 

 역시 나의 첫잔은 변함없이 우메보시사와~♡

츄츄랑 미소는 오키나와사와

대빵이는 파인쥬스~^^

 

언제 먹어도 넘넘 맛난 텟펜야키~!!

(카메라를 깜빡하고 안가져가서 오늘은 쭉~핸폰 FX카메라입니다...ㅋㅋ)

 

 운명☆공동체 허브치킨~!!

(이름이 원래 이거예요...ㅋㅋ)

 

 명란버터와 감자~!!

 

 빠지면 섭섭한 고구마스틱~!!

 

 정말 신나게 쳐묵쳐묵하고...

스탭들의 왁자지껄에 지지 않기 위해 목소리 높여 수다떨고...

츄츄는 유자모히또...난 오키나와사와 한잔더~!! ^^

그렇게 우린 리다의 입소 16주년 기념일을 축하하며 함께 했어요~~히히히

 

 

 저 또 맛집소개할꺼예요~~ㅋㅋㅋㅋㅋ

"피킷패킷"이라고 아주 조그마한 수제버거집~!! ^^

맨날 지나다니면서 그냥 거들떠도 안봤는데...ㅋㅋㅋ

아래 사무실샘한테 추천받고 가봤는데 아주 괜찮아서 요즘 몹시 자주가고 있어요~~!!

 

 포장마차(?)같이 된 천막가게라...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코앞에 철판이...ㅋ

 

 주문하면 바로 철판에서 빵굽고...고기며 베이컨이며 볶고...

이렇게 눈앞에서 버거를 제작해준답니다~!!

 

 셋트로 시키면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이구요...

아니면 음료는 전부 천원~!! 저 중에서 아무거나 고르면 돼요~!! ^^

 

 맛있겠죠?! 하하하...

오늘 저녁때도 먹고 왔는데 저거보니까 또 침고이는 이 몹쓸 식욕...ㅋㅋㅋㅋ

 

 

지난 금욜...몹시 오랜만에 킴쏘와 히릿이 놀러와서...

"가미"에서 밥먹고...

카페 어디가서 수다를 떨까 하고 막 돌아다니다가...

정말 또 보물같은 완소카페 발견~!!

"Caffe Artigiano(아띠지아노)"라는 곳인데요...

한 6~7년 전쯤 라떼아트라는게 우리나라에 첨 알려질 무렵...

압구정에 첨 생겼을때 정말 너무 열씨미 다녔던 카페였는데...

망했는지 소리소문없이 없어졌다가...다시 이렇게 이대앞에 재오픈 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참 맘에 들고...^^

근데 아직 공사의 흔적...향기가 너무 진하게 남아서...

냄새 좀 빠지고 다시 가야겠어요...ㅋㅋㅋ

 

 오픈기념으로 미니스콘과 1+1 쿠폰을 가져가게 해놨어요~!!

 

 

 1+1 쿠폰입니다~~^^

 

 밥 배부르다고 남겨놓고...와플 들어갈 배는 따로 있다며 당당히 시키고...ㅋㅋㅋ

쵸코렛 와플이랍니다~!!

와플도 아이스크림도 진짜 맛있었어요~~!! 꺄아아~~^o^

 

옛날 "아띠지아노"에서 해줬던 라떼아트보다는 뭔가 살짝 어설펐지만...ㅋ

그래도 다른곳보다 에스프레소샷 맛이 진하고...크레마도 잘 만들어져서...

암튼 전 여기 커피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킴쏘랑 히릿이 내 핸폰이랑 카메라 보고 놀고 있길래...

난 열씨미 바느질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더피 옷 아니구요....☞☜ㅠㅠㅠㅠ

슈슈 만들고 있는 중이랍니다...ㅋㅋㅋ

 

요즘 정말 호피에 너무 집착하는 핑크언니...ㅋㅋㅋ

후드 짚업은 물론이고...가방도 핑크호피~!! ㅋㅋㅋ

 저위에↑핑크호피 가방은 벳시존슨꺼...무크지~~ㅋㅋㅋ

마사키 엠걸 사러갔다가 완전 대박 득템했다지요~~ㅋㅋㅋ

올해...월간 쟈테레는 다 모으고 있다는...ㅋㅋㅋ

 

 요즘...이라고 말하기도 넘 오래됬지만...ㅋㅋ

암튼 도토루 병커피 넘넘넘 사랑해요~~♡

너무 빠져있어서...하루에 두병쯤은 거뜬히~~ㅋㅋㅋ

가끔 콘비니에서 2+1 이벤트하면 정말 너무 시아와세~~~!!! ^o^

 

 그리고 어제...ㅋㅋㅋ

교회갔다가 오는길에 콘비니에서 꼬깔콘 기어코 사와서 밤에 흡입...!! ㅋㅋㅋ

그래도 톤가리콘에 대한 욕구는 채워지지 않아요...ㅠㅠㅋㅋ

 

 그리고 짜잔~~~~~~~~~~~~~!!!!!

드디어 타이삐 북두칠성 져지풍 슈슈를 완성했어요~~!! ^o^v

사이즈도 감없이 대충 만들었더니...역시 만들고나니 좀 작네요...ㅠㅠ

더 크게 만들껄...풍성한게 좋은데~~ㅠㅠ

 

 머리에 하면 좀 초라해보이는데...

그래도 손목에 하니까 나름 풍성해보이고 좋네요~~히히히

완성해놓고 나 완전 뿌듯~~^o^

이젠 빨리 더피 옷을 만.....만들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지지난주...염색을 새로 했어요...

뭐 1~2달 주기로 늘 해주고 있으니까 새삼스러운 일도 아닌데...

이번엔 왜 유독 밝게 염색이 된 느낌이랄까...

염색하고 나온날부터 자꾸 일본인으로 오해받는...;;

츄츄말대로 역시 머리색깔이 50%는 먹고 들어간다고...ㅋㅋㅋ

엊그제 모자사러 갔는데 매장직원이 내가 뭐 물어보니까...깜놀하면서...

"아~~왠지 당연히 일본어로 말씀하실줄 알았어요~~" 이런다~~ㅋㅋ

염색을 다시 진하게 해야하나...;; 

더보기

 

초큼 많이 밝은가요?? ^^;;

오늘 퇴근길...급추위에 비명을 지르며 집까지 뛰어들어왔어요~~ㅋㅋ

낼은 더 춥다지요?? ㅠㅠㅠㅠ

영하 1도가 웬말인가요...10월인데 아직...;;

다들 든든히 껴입고 외출하세요~!! ^^

마따네~~~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