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014 - 핑크언니♡는 요즘 이러고 살아요~~ㅋㅋ

핑크언니♡ 2010. 10. 14. 16:28

 

여러분...こんあいば~!!

이젠 부쩍 날씨가 쌀쌀해졌지요?!

요즘 같은 날씨 정말 좋아요...ㅋㅋㅋ

햇살은 아직 따뜻하면서...바람은 차가운...^^

그래도 아침저녁으론 꽤 손발이 시려우니 감기 조심해야겠죠?! ㅋㅋ

 

여름에 아라시-캇툰땜에 넘 고생(?)해서 살빠졌다고 얘기한게 무색하게...

다이어트를 한것도 아닌데 엄청난 요요현상이...ㅜㅠ;;

갑자기 붙어버린 이 3키로는 언제 빼나...이렇게 말만하면서

또 핑크언니는 맛집 탐험을 다니고 있답니다...ㅋㅋㅋ

 

먹은거 다 찍자면 한도끝도 없지만...몇개 소개하고 싶은것만...ㅋㅋ

 

지난주 목욜...츄츄와의 홍대 데이트~!! ^^

핑크언니가 젤로 사랑하는 "텟펜(てっぺん)"에 오랜만에 갔어요~!!

늘 왁자지껄 시끌시끌 활기찬 텟펜...

처음 간사람은 그 시끄러움이 살짝 거슬리고 이것저것 적응이 힘들수도 있지만...

좀 익숙해지면 정말 힘이 되는 곳이예요~~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이 있고...한국에 홍대점과 강남점이 분점이랍니다~!!

 

오늘은 쉐프들이 앞에서 요리하는걸 지켜볼 수 있는 Bar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스태프들의 황송한 인사를 받고...이것저것 주문...ㅋ

너무 배고파서 요리 10개는 시켜먹을 기세였으나...

역시 우리배는 저질배...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개인안주와 내사랑 우메보시사와♡

 

저 막대기로 열씨미 우메보시를 부셔야지 맛있어져요~!! ^^ 

 

 정말 간단해 보이는 메뉴 "고구마튀김"

근데 정말 통통한 고구마가 넘넘넘 맛있고...꿀까지 찍어먹으니 정말 최고~!! ^^

갈때마다 꼭꼭꼭 시키는 메뉴~!! ㅋㅋㅋ

 

텟펜의 명물 "텟펜야키" ^^

약간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랄까요?!

야키소바겸 오코노미야키겸...암튼 이것도 꽤나 강추 메뉴~!!

 

 

 보통은 우메보시사와만 계속 마시는데...새로운 사와가 등장해서 시켜봤어요~~!!

"오키나와사와"

스쿼시라고 하나요?? 암튼 그 라임 비슷한 맛이 넘넘넘 상큼달콤한 맛난 사와~!!

이런거 위험하죠...알콜 꽤 들었는데 맛있어서 계속 마시게 된다는...ㅋㅋ

 

 술한잔 하면서 최고의 술안주(?)는 역시 키스마이♥ ㅋㅋㅋ

츄츄의 핸폰에 달려있는 히로 쁘띠앨범 스트랩~!!

정말 표정이 어쩜 하나같이 저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지...ㅋㅋ

 

이거 보고 좋다고 낄낄거리고...계속 일본얘기에 일본 아이돌 얘기하고...

내 핸폰으로 애들 영상보고 그러니까...

우리 앞에있던 새로온 쉐프 오치아이상이 뭐보냐고...누구냐고...계속 물어보고~~ㅋ

그냥 쟈니즈라고만 알려줬더니 쟈니즈 좋아하냐고~~ㅋㅋㅋ

덕후스럽지만 그래도 자랑스럽게 "하이~"ㅋㅋㅋ

신나게 먹고 마시고 떠들다가 또 스텝들의 환송인사를 받고 나와서...

어디가서 커피를 마실까~하며 돌아다니다가...

 

 홍대부근에서 커피맛이 제일 좋다는 "cafe aA"에 갔어요~!!

 

 팬케익 넘 좋아하는데...진짜 먹고싶었지만...

저질배는 이미 꽉 찼을뿐이고...ㅋㅋㅋ

담에 꼭 먹어봐야지~~^^

 

 요즘 케익에 대한 욕구가 늘 채워지지 않은채로 있어서...

케익만 보면 완전 버닝~~ㅋㅋㅋ

이게 다 람군들 시야가레에서 "키르훼봉" 본거 때문이야...ㅠㅠ

 

 메뉴보다가 웃긴거 발견~!! ㅋㅋㅋ

그냥 유기농 사과쥬스라고만 쓰기엔 뭔가 약했을까요??

유기농 영주 무당벌레 사과쥬스...ㅋㅋㅋㅋㅋ

무당벌레는 뭘까??? ㅋㅋㅋㅋㅋ

 

 2층쪽에 올라와서 앉았더니 창밖이 분위기 있고 좋네요~~

 

 구조는 암튼 좀 특이했음~ㅋ

 

 늘 살을 빼고싶다는 생각은 있으므로...아이스커피...ㅋㅋㅋ

그건 아니고...커피가 맛난 곳이라니까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커피가 마셔보고 싶었어요~ㅋ

근데 막 시럽 듬뿍 넣었다지...;; ㅋㅋㅋ

 

 

 짜잔~~!!!

금욜 밤에 집에 갔더니 Wii가 생겼어요~!! ^o^

동생님이 사줬어요~~ㅋㅋㅋㅋㅋ

토욜날 아침에 눈뜨자마자 Wii 해보기~ㅋㅋㅋ

 

 우선 기본으로...Wii Sports랑 Wii Fit이 있네요~~

난 Wii Party가 필요한데...그걸 구해줘~~그걸~~!!! ㅋㅋㅋ

 

 정작 게임보다 더 열중했던 Mii 만들기~~ㅋㅋㅋㅋㅋ

저거 열씨미 만드는데 어찌나 쇼짱 생각 나던지...ㅋㅋㅋ

람군들 캐릭터 다 만들어 둘까봐요~~ㅋㅋㅋㅋㅋ

Mii 다 만들고 나서...토욜날 하도 늦게까지 잤더니 허리가 아파서

Wii Fit으로 요가 좀 해주고...이것저것 게임 맛보기~!! ^^

자주 할지는 모르겠지만...암튼 재밌더라구요~~ㅋㅋㅋ

빨리 Wii Party 프로그램을 구해서 해봤으면 좋겠어요~~히히히

 

 Wii 하고나서 잽싸기 준비하고...볼일보러 나갔지요~~

나갔다가 이것저것 득템 해온것들~ㅋㅋㅋ

지난번 Kis-My-Ft2 팔찌에 이어...이번엔 타이삐♥로 이니셜 팔찌~!! ^^

진짜 이 오십덕후스러운 굿즈 창작 본능 작렬 어쩜 좋대요~~ㅋㅋㅋㅋㅋ

 

 츄츄의 히로밋♡ 

 

 츄츄 지인분의 후미큥♡

 

 이치고에게 잘 날라갔으려나~~암튼 이치고의 카즈♡ㅋㅋㅋ

 

위에 3가지는 팔찌는 아니고 핸폰 스트랩용이예요~~^^

글씨체 여러가지 있는데 아무리봐도 난 저 글씨체게 젤 이뿌단 말이지~~ㅋ

암튼...요즘 굿즈 제작 본능이 아주 폭발이예요~~ㅋㅋㅋㅋㅋ

또 뭔가 새로운 아이템이 떠오르면 소개할께요~~ㅋㅋ

 

 이건 가방용 참 장식~!! ^^

원래 팔찌용으로도 많이 만드는건데...난 팔찌는 이제그만...ㅋㅋㅋ

가방에 걸고 다닐 참장식으로 만들었어요~!!

체인 따로 사고...그리고 체인에 달 참들을 따로 사서 뚝딱뚝딱 만들었지요~ㅋ

TAISUKE

 

 

 너무 귀엽게 입술모양 참도 있고...ㅋㅋㅋ

정말 딱이네 딱~!!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거 사러 가서 열씨미 재료 고르고 있는데~

옆에 일본 아주머니 두분이 열씨미 재료를 고르고 있었어요~

일본인들이 거긴 어떻게 알고 오는지 진짜 대단...ㅋㅋ

암튼 거기 실장님이 일본 아줌마랑 의사소통 안되서 괴로워 하시길래...

내가 옆에서 좀 도와드렸더니 완전 고마워하시면서 싸게 깎아주셨다는...ㅋㅋㅋ

거의 50%나 할인받아서 겟또 해버렸어요~~완전 럭키~~!! 호호호 ^^v

일본어를 한국에서도 써먹긴 하네요...ㅋㅋㅋ

 

 

 또또또 이어지는 핑크언니의 맛집 투어~!!

지난 월욜날 츄츄랑 그 전부터 봐뒀던 "MilleFeuille(밀피유)"에 갔어요~!!

 

 손으로 그린 그림들이 참 특이하네요~ㅋ

 

 

 메뉴판도 완전 손으로 일일이...ㅋㅋㅋ

지극 정성이로구나...;; ㅋㅋㅋ

암튼 "밀피유"는 돈가스 전문이예요~~!! ^^

 

내사랑 돈부리를 먹고 싶었으나...그건 점심특선이라고...ㅠㅠ

 

 아...자기네 돈가스 설명~!! 밀피유라는 뜻에 딱 맞게 정말 특이한 돈가스였어요~!! ^^

 

 카사네카츠...겹겹이 고기를 쌓아서 튀긴 돈가스...^^

 

 주문을 하고 나니...샐러드가 나왔어요~!!

 

 앞접시에 샐러드를 덜어서 특제샐러드소스를 뿌려서 냠냠~~!!

소스가 은근 보기보다 진하니 많이 뿌림 큰일나요~~ㅋㅋㅋㅋㅋ

 

 이건 밥솥~!! 귀엽죠?! ^^

 

 배고파서 그랬는지...암튼 돈가스도 돈가스지만 밥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건 돈가스 소스 그릇~ㅋ

 

 국자 귀엽죠?! ㅋㅋ

 

 돈가스 소스랑 옆에 좀 특이한 유자맛 나는 뭔가 독특한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너무 독특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맛이 없는건 아닌데~~^^;; ㅋㅋ

 

 꺄아아~~~맛있는 돈가스가 나왔어요~~ㅋㅋ

 

 츄츄가 시킨 마늘카츠

 

핑크언니가 시킨 후추 카츠

 

 고기의 겹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겹겹이 얇은 고기를 겹친걸 튀겨서 육즙이 정말 예술~!!

느끼하지도 퍽퍽하지도 않고~~촉촉하고 정말 맛있어요~~^^

후추카츠는 꽤 끝에 삐릿~하고 오는 매운..칼칼함이 있고...

마늘카츠도 꽤나 마늘 스러워요...ㅋㅋㅋㅋㅋ

꼭 다른 맛도 다 섭렵할테닷~!! ^o^ ㅋㅋㅋ

 

 돈가스 먹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호피무늬 찾아다니며 쇼핑하고...ㅋㅋ

커피마시러 간곳은 "나무아래"

 

 생쵸코렛을 서비스로 주시는군요~~

 

 내 옆자리에 앉아있던 인형들...ㅋㅋㅋ

 

 꽤 작은 카페였는데...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커피를 볶고 추출하는 곳이었어요~

벽에는 알록달록한 포트들이 잔뜩 장식되어 있네요~

 

 한가운데에 큰 커피볶는 기계가...!!

왠지 멋져보이네요...ㅋ

 

달달한게 땡겨서 메이플 라떼 시켰더니 이렇게 라떼아트도 덤으로...ㅋ

갑자기 또 시야가레 생각나서 혼자 웃었다는...ㅋㅋㅋ

 

 츄츄가 시킨 모카라떼에는...짱구가 등장~!! ^^ ㅋㅋㅋ

 

 크크큭...지난번에 옥수수로 깜짝 서프라이즈 해주셨던 부르마님이...

이번엔 옥수수보다 더 사랑하는 고구마를~!!

직접 길러서 수확하는 재미에 푹~빠지셨군요~!!

애지중지 길르신 귀한 고구마 보내주셔서 넘넘넘 감사해요~~^o^

어제 오늘...아침마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정말정말 잘 먹겠습니다~~!!!!!

 

 

 오늘도 핑크언니의 수다는 산으로 갔다 바다로 갔다 난리군요...ㅋㅋ

이번엔 더피 소식입니다~~ㅋㅋㅋㅋㅋ

더피한테 빨리 타이삐 옷 만들어 입혀야하는데...

뭐가 이리 바쁜지...(날마다 그렇게 먹고다니느라 바쁘지~!! -_-+)

암튼 겨우 나시티 하나 입혔어요...ㅋㅋㅋㅋㅋ

 

타이삐 옷이랑 비교해볼까요~~?! 느낌은 비슷하죠?! ㅋㅋㅋ

 

 옷 만들어 입힌다고 해놓고 갑자기 츄츄가 일옥에서 보여준...

키스마이 북두칠성 져지풍 슈슈가 떠올라서 그거 만들기...ㅋㅋㅋㅋㅋ

어떤 슈슈가 될지는 기대해주세요~~ㅋㅋㅋ

 

 재봉틀도 없이 손바느질 죽어라 하고 있는 핑크언니...ㅋㅋㅋㅋㅋ

 

 아...그래서...더피 옷은 이렇게 제대로 옷본도 떠서 제작 중이예요~~

언제 완성될지는...음...☞☜ㅠㅠㅠㅠㅋㅋㅋ

암튼 간바리마스~~~!! ^^

 

 사무실 책상 주변에 워낙 아라시-마사키-키스마이 사진들이 여기저기 있으니까...

슬슬 저에게 커밍아웃하는 아라시 팬들이 늘어나고 있어요...ㅋㅋㅋ

오늘은 윗사무실 샘이 자기도 아라시 너무 좋다고...ㅋㅋㅋㅋㅋ

그러는 중 또 너무나 신기하게 블로그 친구도 사무실에서 만나고...크크큭

이래저래 저 아라시덕 많이 보고 사네요~~^^

ㅁㅈ씨~~잘 먹을께요~~!!! 시험잘봐요~~ㅋㅋㅋ

 

 

 <아라시니 시야가레> SP방송때 "키르훼봉" 디저트 본 뒤로...

계속 과일이 화려하게 올라간 케익이나 타르트를 찾아 헤맸는데....좀처럼 찾질 못했어요~~ㅠㅠ

그러다가 어제 현대본점 지하갔는데 "MIGO"에 나름 베리들이 듬뿍 얹어진 타르트가 있길래...

일단 사와서 저녁먹고 바로 흡입해주었으나...

나의 화려한 과일 타르트에 대한 욕구는 여전히 채워지지 않고 있어요~~ㅠㅠ

이쁜 타르트 먹으러 도쿄로 날라가고 싶네요...어흑...ㅠㅠㅋㅋ

 

아~!!

어제...오전에 블로그 관리에 들어가보니...총방문자가 100만명을 넘었더라구요~~

999XXX일때 100만 되는 순간이 보고싶다~!! 라고 생각했는데...ㅋㅋ

뭔가 이벤트 이런거 걸고 싶었는데...다음은 참 후져요...;; ㅋㅋㅋ

 

암튼...벌써 블로그 만든지도 4년이 훌쩍 넘었고...

특별히 여행갔을때 아니고는 거의 매일 포스팅도 하고...

내가 이렇게 블로그 열씨미 할 줄은 또 몰랐네요~~하하;;

다 쟈니즈 덕분(?)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언제까지 블로그를 이렇게 꾸준히 열씨미 하게될진 모르겠지만...

그냥...열씨미 잘 하고 있는 나 스스로에게 궁디톡톡~하나마루 100개 주고 싶네요~ㅋㅋ

내 보물들이 잔뜩 들어있는 보물창고일 뿐더러...

너무 소중한 인연들을 많이 만나게 해준 어찌보면 더 큰 의미의 보물창고~~!!

앞으로도 더 귀한 보물들로 꽉꽉 채워갈께요~~^^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