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922 - HAPPY 추석이예요~!! ^^ (할말이 너~~~무 많은 핑크언니♡)

핑크언니♡ 2010. 9. 22. 02:00

 

여러분~~~MERRY & HAPPY 추석이예요~!! ^^

물폭탄을 맞은 여기저기에서...다들 무사하신가요?!

핑크언니는...그 홍수난 와중에 신촌까지 나가서 첨벙첨벙 놀다 왔네요...ㅋㅋ

그 얘기는 차차하고...ㅋㅋ

또 그동안 밀린 수다를 떨어볼까요~~히히

 

요즘...핑크언니가 코리락쿠마를 몹시 사랑한다고 얘기한적 있었죠?! ㅋㅋ

울 사무실 샘들이 생일선물로 뭐 갖고 싶냐해서...고른게 바로 이거~!!

이거 나름 선물인데...택배아저씨 너무 심하게 구겨가지고 오셨다는...;;

 

 짜잔~~커다란 코리락이 들어있어요~~^o^

집에 곱게 잘 데리고 와서 지금은 내침대 옆에 다른 베어들과 나란히 앉아 있답니다~ㅋㅋ

 

 그리구 이건...지난주 히로 생파를 하고 돌아다니다가

급 충동구매한 코리락쿠마 스트랩이예요~~^^

리락쿠마는 자기 이니셜인 R을 들고있고...

코리락쿠마는 K를 들고 있다지요...

츄츄는 키타야마의 K라며 신나서 냉큼 샀을 뿐이고...

난 왜 얘들은 알파벳별로 들고있음 안되는 거냐고 징징~징징~~ㅋ

내가 필요한건 후지가야의 F를 들고있는 코리락인데...ㅋ

 

 그래서 핑크언니는 일단(?) 그냥 이치고를 들고있는 코리락을 데리고 왔어요~~

세상에 안되는게 어딨나요?!

F들고 있는 코리락이 없으면 만들면 되지~~ㅋㅋㅋㅋㅋㅋ

 

급 제작병 발동한 핑크언니...ㅋㅋㅋ

펠트를 사가지고 주섬주섬 또 제작에 들어갔지요...ㅋㅋㅋ

펠트에 F자를 써서 잘라줍니다.

 

 츄츄가 산거를 잘 보고 따라만들기...

테두리가 있길래 십자수 실로 홈질을 열씨미...ㅋ

 

 뭐 자세히보면 삐뚤빼뚤이지만...ㅋㅋㅋ

자세히 안보면 되니까 패스~!! ^^;;

 

 마지막으로 반짝반짝 큐빅도 한알 붙여줍니다.

 

 그리고 코리락이 잘 들고 있게 손에 잘 꿰매주면 끝~!!

완성~~!! ^^v

어때요?? 위에 K들고 있는 기성품이랑 얼핏보면 차이나는거 잘 모르겠죠?! 흐흐흐~~

역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제품이라 그런지...

더 애정 듬뿍이랍니다~~♥♥♥

 

 ㅋㅋㅋ 이건 윗사무실 샘과 급 구매한 키티 삼선슬리퍼...ㅋㅋㅋ

그냥 평범한 삼선슬리퍼는 싫다~!! 라고...

 

 색깔도 핑크고...키티 그림도 넘 귀엽고...

일반 삼선슬리퍼보다는 훨씬 도톰하고 푹신해서 사무실용으로 잘 신고 있어요~ㅋㅋ

 

 

 핑크언니가 엄청 좋아한다고 자주 말했던 "아자부"타이야키(붕어빵) ^^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갈때마다 항상 사먹곤 했는데...

신기하게 우리동네에 AZABU TAIYAKI 카페가 생겼어요~!! ㅋ

 

 붕어빵 카페라니...참 웃기죠?! ㅋㅋㅋ

입구쪽에선 붕어빵을 열씨미 굽고 있고...안쪽엔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어요~~

 

 

 킴쏘랑 내가 시킨건...팥빙수와 커스터드 타이야키, 팥&크림치즈 타이야키

 

 원래는 저 팥위에 작은 타이야키 한마리가 얹어져서 나오는건데...

지금 매장에 작은 붕어빵 굽는 틀이 아직 안왔다고...;;

천원 빼주면서 작은붕어도 안나오네요...ㅋㅋㅋ

 

 백화점에서 사가지고 와서 먹는 것보다...

역시 따끈따근하게 막 나온거 바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킴쏘가 특이하게 붕어를 세로로 찢었어요...ㅋㅋㅋ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

 

이게...팥&크림치즈...^^

크림치즈 너무 좋아아아~~~!!! 이게 팥이랑 이렇게 잘 어울릴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ㅋ

 

 

지난주 토욜 얘기네요...ㅋㅋ

킴소랑 이렇게 실컷 먹고...

또 몇시간 후...동생님 생일이라고 가족들 저녁식사...

내생일날 이탈리안 코스 먹었으니까 이번엔 일식 먹겠다고...

맛있는 "미타니야"로 고고씽~!! ^^

 

연어사라다, 모듬사시미

메로 미소구이, 모듬튀김

오니기리, 우동

 

 그리고 시원~한

아사히 나마 비-루까지...히히

 

동생 여친이 직접 만들어온 생화 생크림케익...^^

직업이라 그런지 역시 훌륭하네요...맛도 그렇고...

리시안셔스가 넘 차분하고 고급스러웠던 케익이었네요~

암튼...많이 축하했다~ My Bro~!! ^^

 

 그리고 이건 또 내선물 자랑질...ㅋㅋㅋ

이번엔 유독 MAC 선물을 많이 받네요...ㅋㅋ

미소가 립스틱...또 친구가 립글로즈...

이번엔 오렌지보라양이...ㅋㅋ

 

 보라양이 골라준건 섀도우~~^^

 

 맥 섀도우 넘 이쁜데...

가을에 넘 잘어울리는 브라운계열로~~!!

넘넘 쌩유~~진짜 바닥보일때까지 잘 쓸께~~!! ㅋㅋ

 

 

그리고 오늘...아니 날짜로 치자면 어제구나...ㅋ

블루노래방 예약해놓고 신나게 신촌으로 나가려는데...

비가...비가...비가......................

정말 어찌나 심하게 오던지...;;;

하늘이 뚫렸다는 진부한 표현이 넘 딱어울리는 상황...

그래도 마냥 비 잦아들기를 기다릴수 없어서 일단 나갔다가...

정말 집에서 지하철역까지 가는데 이미 홀딱 젖어버리고...;;

신촌에 갔더니...세상에나...이런 물난리가...;;

신촌 현대백화점 사거리가 완전 물에 잠겨서 길을 건널수가 없었어요...

노래방은 길건너에 있을 뿐이고...ㅋㅋㅋㅋㅋ

우리는 노래방을 과감히 포기하고 그냥 현대 U-PLEX안에서 놀기로...ㅋㅋ

 

 일단 배채우러 10층 "T.G.I.F"에 오랜만에 갔어요...

물에 불어버린 내발...;;

아니 그보다 더 심각하게 푹 젖어버린 내 신발...ㅠㅠㅠㅠ

신발 안쪽이 검정가죽이라 내발은 완전 시꺼멓게 물이 들었고...;;

정말 거지발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먹은것들...ㅋㅋㅋ

 

케이준치킨샐러드

잭다니엘 샘플러

블래큰드 치킨 알프레도 파스타

 

대빵이가 준 추석선물~~!!

리락쿠마 포스트잇 세트~!!

아...난 바보인가...펼쳐서 안에를 찍어야지...ㅋㅋㅋㅋㅋ

 

 

그리고...이건...

얼마전에 도쿄에서 치에짱이 보내준 선물...

우리애들 부타이 굿즈사러 갔다가 이렇게 귀한 사진을 찍어다 줬어요~~^o^

지금쯤은 한국에 잘 도착해서 가족들 품에 안겼을 치에짱~~

조만간 우리 서울에서 아라시까이하자구~~히히

 

 여기가 바로 우리 아이들이 열씨미 부타이중인 "닛세이극장(日生劇場)"

네...지금 공연중인 부타이 제목은...

<少年たち~格子無き牢獄~>(소년들~창살 없는 감옥~)이랍니다...!!!

 

 전통있는 극장이라 뭔가 포스가 남다르네요~~!!

 

오늘의 공연은...<쇼넨타치> ^^

딱 2시간 하는구나...ㅋㅋ

 

A.B.C-Z 와 Kis-My-Ft2가 주연을 맡았지요~!!

포스터가 참...그림자네요...ㅋㅋㅋ

 

 이건 공연자들에게 온 축하 화환들~!! ^^

 

 이번에 니노밍의 드라마 <프리타, 집을 사다>에 함께 출연 예정인 요코오앞으로

드라마팀에게서 온 화환~!! ㅋㅋㅋ

니노담인 치에짱의 눈에 저 <프리타,~>라는 글이 얼마나 눈에 띄었을지...안봐도 알아요~ㅋㅋ

 

 그리고 내가 부탁한 굿즈들...^^

팜플렛, 키홀더, 미니타올, 스테이지포토

 

 팜플렛

안이 너무나 궁금해서 미칠것 같음...ㅋㅋㅋ

 

 미니타올

살까말까 몹시 망설였지만...뭐 안사고 후회하느니 일단 사고보자?! ㅋㅋ

 

 키홀더

애들 얼굴은 코빼기도 안보이지만...

키스마이라고 써있기도 하고...애들 단독 주연인 첫 부타이니까 큰 기념이 될꺼로 생각되서...ㅋ

 

 스테이지 포토

타이삐-타마짱-센가-히로

 

사실 이거 살때만해도 스테이지 포토 이거 하나일줄 알았는데...

9/17에 스테이지 포토 2탄이 나오다니~~!!!!!!!!!!!!!

아놔...진짜 쟈니상 사람 참 피곤하게 하는 재주가 있으셔~~ㅋㅋㅋ

 

 울 타이삐...죄수복을 입혀놔도 섹시함이 죽지를 않는구나...ㅋㅋㅋ

 

 츄츄의 히로~ㅋㅋ

 

 내 병아리...타마짱~~ㅋㅋ

 

 타마짱과 함께 나의 니방을 다투는 울 막둥이 센가~ㅋㅋ

 

 

이렇게 아직 손에 들어오지도 않은 부타이 굿즈 사진을 보면서 부타이에 대한 목마름을 채우고 있던 중...

월욜날 갑자기 왕대박 사건사고(?)가 발생했어요~!! ㅋㅋㅋㅋㅋ

추진력 대장인 울 츄츄가 일옥을 기웃거리다가 크게 사고를 쳐버렸지요...

티켓은 일단 한번 낙찰받으면 취소가 안된다는 충격적인 소식과 함께...

우리는 급하게 비행기표를 예약했을 뿐이고...

우리가 손에 넣은 공연 티켓은...9/25(토) 18:00 공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저 <쇼넨타치> 보러 급하게 다녀와야겠어요...;;

우리 애들의 첫 단독 주연 공연 정말 보고싶었지만 담달에 오사카 가야하니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이렇게 과감하게 사고쳐서 그닥 안땡겨서 주저하던 오사카를 과감히 취소시켜준...

울 츄츄에게 감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 (츄츄야~ 나 진짜 괜차나...ㅋㅋ)

 

8월에 도쿄 다녀온지 딱 한달만에 또 키스마이들 만나러 이렇게 가게될줄이야...;;

진짜 딱 그말이 맞아요...

공연...볼사람은 다 보게 되어있다고...

진짜 바라면 다 이뤄지게 되어 있는 모양이예요~~ㅋㅋㅋ

좋은 자리 표 잘 구해준 츄츄도 고맙고...

또 신세지게 돼서 넘 미안한데...안그래도 쓸쓸한데 나 본다고 좋아해준 울 니노미야상도 넘 고맙고...

우리 또 도쿄에서 알찬 주말 보내보아요~~!! ^^

 

아...혹시...샵사나 민티아/프리스크 필요하신 분중 급히 신청하실 분들 계신가요?

어차피 제꺼 사러 갈꺼니까...혹시 부탁하실 분들 있음 말해주세요~~!!

 

그럼...여러분...다시한번 HAPPY & MERRY 추석이예요~!!

맛난거 넘 많이 먹어서 탈나지 않게 조심하시구요...ㅋ

보름달을 볼수 있을진 모르겠지만...소원도 잘 비시고...

행복한 연휴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