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919 - 9월의 아라시...실은 <오오쿠> 마쯔리..?! ^^

핑크언니♡ 2010. 9. 19. 23:52

 

미나상~~곰방와~~!! ^^

꺄아아~~평소때라면 엄청 기분 우울할 일욜 밤이지만...

오늘은 왜케 신나는지~~ㅋㅋㅋ

황금연휴의 시작이라 그런거겠죠?! ^^

낼까지는 출근을 하지만...낼은 거의 개점휴업 상태일테니...ㅋㅋㅋ 

윗분들 전부 안나오시고...직원들도 반씩 나눠서 월-금 쉬기로 해서...

사무실도 몹시 조용할걸로 예상~~!! ㅋㅋㅋ

신나게 키스마이 보물포토집 스캔이나 해야지~~룰루~~♪

 

또 오랜만에(?) 요즘 도쿄에서 람군들이 얼마나 또 큰 활약중인지 함 볼까요?!

도쿄 특파원 니노미야상이 또 엄청나게 사진을 보내주셔서...^^

아라시라기 보다...니노밍의 활약이 주가 되고 있지만...ㅋㅋㅋㅋㅋ 

 

 8월말부터 9월 2일까지인가??

암튼 아주 잠깐동안 마네킹파이브 특별편 꼴찌의 벌칙인...랩핑 트레일러가 도쿄 시내를 다녔지요~

이치고는 못찍었는데 이번엔 철푸덕짱이 훌륭하게 포착~!! ^^

 

 정말 많은 팬들이 찍고있죠?! ^^

 

 ㅋㅋㅋ 막내 준이의 완전 귀욤깜찍 메롱이네요~~!!

 

 이제 다음주...개봉을 앞둔 영화 <오오쿠>

방센도 여기저기 이제 한참일텐데...영화 포스터도 여기저기 엄청 깔리기 시작했나봐요~!!

 

 쇼군(장군)...시바사키 코우양...히미츠에도 방센 나왔었죠~ㅎ

 

10/1 영화에서...남녀역전~!!

 

 만화 캐릭터보다 훨~씬 멋진 니노밍~!!

 

 만화 캐릭터에 맞춰 주인공들 잘 뽑은듯...ㅋ

 

 <오오쿠> 마쯔리래요...오오쿠 관련 책이 3권 동시 발매~!!

만화 6권 / <오오쿠>공식가이드북 / 만화잡지

 

크아아~~~진짜 참 잘~~~생겼죠?! ^^

 

 살짝 찡그린 저 미간...멋져요~~!!

 

 이치고는 니노밍 클로즈업의 귀재~!! ㅋㅋㅋㅋㅋ

아.................진짜 눈이 넘 이쁘네요...ㅠㅠㅠㅠ

 

 다들 이쁘게 나왔던 <MORE> 10월호~!!

 

 광고판으로 봐도 이쁘네요~~

크게보면 감동이 100배일꺼예요~~분명~~ㅋㅋ

 

 꺅~~이쁜 마사쇼의 히타치 광고~!! ^^

 

 

 

 히타치 단체 광고판도 있네요~!! ^^

 

 ㅋㅋㅋㅋㅋ 저렇게 마사키 스티커가 붙어있는 세탁기라면

정말 고민없이 당장 구매~!! ㅋㅋㅋ

 

여긴...TBS인듯...

<오오쿠> 굿즈들이 또 엄청 다양하게 나왔더라구요...;;

진짜 굿즈 너무 좋아해~~ 일본...ㅋㅋㅋ

 

 울 이치고...<오오쿠> 공식 가이드북 샀구나~!! ^^

그럼그럼~~이런건 당근 사줘야지~~!! ㅋㅋ

 

 

 스캐너가 없어서...사진 하나하나 다 찍어서 보내준 이치고...ㅋㅋ

근데 스캐너 없어도 완전 완벽해...괜차나~~사지마~~!! ㅋㅋㅋ

그나저나 저 야리꾸리한 아래 사진은 뭐임??

아~~~섹시해 카즈~~ㅋㅋㅋㅋㅋ

 

 니노밍 이 머리가 귀여워요~!! ^^

진짜 여자같이 이쁘기도...;;

 

 

 야~!!!!!!!!!!!!!!!!!!!!!!!!!!!!!!!!!!!!!!!!!!!!!!!!!!!!!!!

떨어지지 못할까?!!!!!!!!!!!!!!!!!!!!!!!!!!!!!!!!!!

 

 이제 자꾸 보니까 이 촘마게 머리도 익숙해졌어요...ㅋㅋㅋ

 

 자연스런 인터뷰 컷도 많이 실렸군요~~^^

 

 

 

 

 

 

 

 머리도...스톨도...가을남자 분위기 물씬이야~~라고 생각했는데...

페이던트 주황 구두~!! ㅋㅋㅋㅋㅋ

역시 패션의 포인트를 찍어주시는군요...스타일리스트상~~ㅋㅋㅋ

 

 

 대담을 끝내면서 니노밍을 그려주셨군요...^^

 

 

 

 

 

 

 사슴같아요....눈망울이 어쩜 저리 초롱초롱한지...ㅋ

 

 ㅋㅋㅋ 귀엽게 벌러덩 누워있는~~ㅋㅋㅋ

 

 아...맞다...나 이 모양 핸폰 스트랩 어디다 뒀더라?? 분명 있었는데~~ㅋㅋ

 

뭔가 묘한 분위기의 그림...;;

영화를 진짜 꼭 봐줘야겠네요~~궁금~궁금~ㅋㅋㅋ

 

 TBS 들어가는 입구...

저렇게 <오오쿠>로 도배를 해놨군요~!!

 

 야야야...그니까~~떨어지라고~~훠이~훠이~~!! ㅋ

 

 오오...쇼군에게 간택받으신건가요?!

 

 오오~~탓쫑이다~!! ^^

근데 울 니노밍이 왜케 미니미 같이 나온거야~!!! ㅋㅋ

 

이치고도 니노밍 <프리타, 집을 사다> 책을 샀군요~!!

빨리 읽고 나한테 독후감 제출하세요~!! ㅋㅋㅋ

 

니노미야 카즈나리, 카리나

드라마화 결정~!!

 

 이치고네 동네에 저리 훌륭한 광고판이 새로 등장~!! ^^

진짜 천국천국~~ㅋㅋㅋ

지하철에서 쪼끄만거 보다가 저러게 거대한 광고판 보니까 황홀~~^o^

 

 

 아~~캬라멜팝콘 너무 들이켰더니...저 맥주가 땡기네요~~

그래도 일단 낼 출근해야하니...

이만 오야스미~~해야겠어요~!!

왜케 또 비가 많이 오는지...;; 이제 그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