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915 - 지금 젤루 갖고싶은 것들...ㅋㅋ

핑크언니♡ 2010. 9. 15. 16:32

 

미나상~~곤니치와~~!! ^^

오늘은 날씨가 엄청 화창 쨍쨍하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꽤 쌀쌀한데...낮엔 아직 덥고...;;

그래도 일단 비안와서 살겠어요~~ㅋㅋㅋ

 

핑크언니가 요즘 젤루 빠져있는건...역시 키스마이...ㅋㅋㅋ

그리고...그 못지않게 빠져있는건...

여행후기 쓰면서도 얘기했었지만...

바로 디즈니베어 "Duffy(더피)"랍니다~!!

일본에 가면 유독 많이들 달고 다니는 곰돌이...ㅋ

디즈니베어라 당근 디즈니스토어에 있겠지 싶어서 가서 물어봤더니...

이건 디즈니랜드에서도 안팔고...디즈니씨에서만 파는 한정이라고...ㅠㅠㅠㅠ

아무데서나 안판다니까 진짜 더 갖고싶은거 같아요...ㅋㅋ

 

더피는 총 4종류 크기의 인형이 있네요~!!

 

 완전 큰 사이즈 인형은...무려 5만엔...ㅋㅋㅋ

이게 가장 보통 인형사이즈...

계화루에 많이 앉아있던 아이들...ㅋㅋ

 

 이게 가방이나 핸폰에 많이 달고 다니는 녀석 ^^

 

 더피 파우치

가방처럼 들고다니는 거지요~~ㅋㅋ

 

 더피가 남자아이라면...섀리메이는 여자아이...

머리에 리본도 달고 있고...속눈썹도 잔뜩 올리고 있고...ㅋㅋ

목걸이랑 옷도 파네요~~!!

 

 기본 인형사이즈...!!

섀리메이는 머리에 리본 달고 있는데 리본은 뗄수도 있어요~ㅋ

 

 옷도 파는군요...ㅋㅋ

그래 이렇게 다 옷을 팔면 얼마나 편할까??

아라시나 키스마이 무대의상으로...ㅋㅋ

근데 이아이는 왜 속바지랑 치마만 입고 있을까요?? 윗도리는?? ㅋㅋㅋ

 

 내 더피랑 섀리메이는 다음주에 한국으로 날라와요~!! ^^

 

 이건 정말 딱 휴대폰 스트랩용...완전 작은 사이즈~~^^

 

 손에 자석이 있는 아이인가봐요~~ㅋㅋ

저렇게 나무타기를 시키고 있다니...ㅋㅋ

 

 이것도 파우치~!! ^^

 

 또 할로윈시즌 다가온다고 이렇게 할로윈 한정 더피 굿즈들이 잔뜩 나왔군요~~!!

아아아~~~가고싶다~~~디즈니씨~!! ㅠㅠ

 

물론 핑크언니가 테디베어는 종류 불문하고 다 완전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더피에 더더욱 집착(?)하는건...

당근 람군들과 키스마이의 영향이 크지요~ㅋㅋㅋ

 

  

 계화루에 있는 팬들이 만들어온 마사키의 각종 의상 입은 더피들~~ㅋㅋ

 

 큰아이 작은아이 할것없이 마사키 관련 의상 입히기 바쁘죠?! ㅋㅋㅋ

 

 그러나 내가 진심 탐내고 노리고 있는것은 바로 이것~!!

키스마이 스팽글 져지 입고있는 더피~!!!!!

 

진짜 너~~~~~~~~~~무 귀엽죠??

요코오 의상 입고있는 더피~!!

내가 기필코 울 타이삐꺼 만들고 말테닷~!!!

 

 스팽글은 아니지만 비슷하게 만든 져지...ㅋ

이건 히로짱 더피네요...ㅋㅋㅋ

귀여워~~귀여워~~

 

암튼 이번에 한국에 돌아오고나서 계속 더피 앓이를 하고있는 핑크언니...

다음주에 한국에 들어오는 철푸덕짱이 마침 지난주 토욜에 디즈니씨에 간다고 해서...

너무나 고맙게도 더피를 부탁할 수가 있었어요~~!!! ^o^ 꺄아아~~ㅋ

큰녀석 작은녀석 더피-섀리메이 이렇게 다 사고 싶었지만...;;

안그래도 짐 많을 철푸덕짱에게 너무 민폐를 끼치면 안되기에...

큰녀석들은 담에 내가 직접가서 데려올꺼구요~~ㅋㅋㅋ

우선 가방에 달고다닐 작은녀석으로 더피랑 섀리메이를 부탁~!!

무사히 잘 데리고 왔대요~~ㅋㅋㅋㅋㅋㅋㅋ

이치고짱이 먼저 봤는데 넘 귀엽다고~~호호홍~~

철푸덕짱~~정말 넘넘넘 고마워요오옷~~^o^

 

 핑크언니는 원래 테디베어를 좀 많이 사랑해서...크기별로 재질별로 꽤 소유하고 있어요...

이녀석은 언젠가 사촌오빠가 일본갔다오면서 사다준 TOYOTA F1 레이싱 테디베어~!!

화장대 거울에 붙여놨었는데...

갑자기 화장하다말고 저녀석이 곧 만날 더피와 사이즈도 비슷한것 같아서...

과감히 모자 떼어내고 옷도 벗기고...

의상제작을 위한 준비와 연습에 돌입했어요~~ㅋㅋㅋ

아직 천이랑 재료랑 안샀지만...더피가 도착하면 꼭 이쁜 스팽글 져지 입혀줄꺼예요~~!!

하하하하하~~ 너무 기대됨~~!!

그러나...난 재봉틀 고장났을 뿐이고...;; 손바느질 죽어라 해야겠군~~;; ㅠㅠ ㅋㅋ

 

 

 그리고 요즘 또 갖고싶어서 몸살난게 바로 이 키스마이 스트랩...;;

이건 쟈니즈샵 갔을때 보긴 봤는데...살까말까 하다가 폰에 달게 넘 많다고 생각해서 안사고...

암튼 안사온걸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답니다...ㅠㅠㅠㅠㅠㅠ

슈슈가 품절됐다는 이치고짱의 긴급뉴스를 접하고...완전 좌절...;;

슈슈도 하나 더 사두려했는데...

제발 이 스트랩은 품절되지 않길...44일 뒤에 오사카에서 사야한단 말이다...!!! ㅋㅋㅋ

 

한국에 돌아와서 수시로 쟈니즈 HP에 들어가는데...

또 쇼킹한 소식~!!

쥬니어 굿즈가 추가 되었다는 글만 보고...

미니앨범+스티커는 대체 뭐야?? 이랬는데...

ㅇㄱ메'ㅎ가ㄸㄸ쑈미즐ㅇ/ㅗㅈ데ㅑㅗ.ㅂㅇ&ㅜㅇ

일옥 뒤지다가 왕대박 굿즈들 발견~!!!!!

아니 이번엔 그 미니앨범 스트랩이 멤버별로 다 나온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같이 어찌나 다들 이쁜지~~~

사진이 흐릿해서 잘안보이는데도 애들 표정 이쁜건 다 보인다는~ㅋㅋ

암튼 지금 이기분으론 절대 올콜이네요~~ㅋㅋㅋㅋㅋ

 

 

 키타야마 히로미츠

 

 

 센가 켄토

 

 

 미야타 토시야

 

 요코오 와타루

 

 

 후지가야 타이스케♥

 

 

 타마모리 유타

 

 

 니카이도 타카시

 

그리고...울 키스마이들 지금 열씸 부타이 중인데...

비록 가지는 못하지만...굿즈가 너무너무너무 또 탐나서...ㅋㅋㅋ

염치불구하고...치에짱에게 부탁을 해서...

울 치에짱이 오늘 닛세이극장까지 가서 데려다 주기로 했어요...

ㅠㅠㅠㅠ 아리가또오오오~~♡

급 스테이지 포토까지 추가되서 갑자기 대 패닉이었는데...

다행이도 오늘 간다니 요깟다요~~!! ^^

 

 그리고 좀아까 도착한 키스마이♥들의 보물 포토북~!!

완전 자세히 보고 스캔도 다 뜨고 싶은데...;;

오늘은 완전 칼퇴해야하므로...조만간 해야징~~히히

 

아.........요즘 이러고 살아요~~!!

날마다 가지도 못할 키스마이 부타이 티켓이나 일옥에서 뒤지고 있고~~

레어 굿즈 나오면 또 손가락이 꼼지락 거리고...ㅋㅋㅋ

금요일에 또 큰 행사가 있어 몹시 바쁠 예정이지만...

그래도 황금연휴 담주가 기다리고 있으니...간바리마수~!! ^^

담주엔 뭘하고 놀면 좋을까요??

모처럼의 긴~~연휴라 설레네요~~!!

아~~부타이 보러 가고싶다~~ㅋㅋㅋㅋㅋㅋ

그럼...슬슬 퇴근준비 할래요~~마따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