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917 - HAPPY BIRTHDAY to HIRO~~♡(+하루 빠른 생일파티...^^)

핑크언니♡ 2010. 9. 17. 00:00

 

꺄아아~~~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히로~~♡

생일 축하합니다~~~!!! ^^

오메데또오오~~~오메데또오오~~~ㅋㅋㅋ

 

 오늘...9/17이 바로 울 키스마이 중 젤 형님...

그러나 얼굴은 정말 넘넘넘 동글동글 귀여운...히로밋의 생일이예요~~!! ^^

 

나의 타이삐와 투탑인 츄츄의 히로...ㅋㅋㅋ

 

입술 쭉 내밀고 사인보드 던질곳 찾는 히로...ㅋㅋ

어찌나 귀여운지...ㅋㅋㅋ

아이고...저 사인보드 진짜 호.시.이...ㅋㅋㅋ

 

오늘도 부타이 할텐데...부타이 끝나고 대기실에서 꼭 멤버들이랑 신나는 생파 하길 바라며...^^

오늘 공연보는 팬들도 특별히 축하 해주겠지?!

행복하고 특별한 HIRO's DAY 보내도록해요오~~!!

お誕生日おめでとう~!! ^^

 

 원래는 오늘 츄츄와 만나서 히로의 생파를 하려했지만...

회사에 큰 일이 있어서...야근이 예상되는 상황이라...

급히 하루 당겨 어제 히로의 생파를 했답니다~~!! ^^

 

 "가야가야"에 가서 히로가 좋아하는 고기 듬뿍 들어있는...

돈코츠 미소 차슈라멘으로 시켜서 신나게 흡입하시고...ㅋㅋ

 

 오늘의 주인공 키타야마 히로미츠군의 귀염깜찍한 생일 컵케익~^^

 

 레어치즈와 브라우니쵸코 였는데...

진짜 마지데...레알치즈와 레알쵸코였음...!!!

치즈도 쵸코도 진짜 한입 넣자마자 너무 진해서 깜놀~!! ㅋㅋㅋ 정말 레알...ㅋㅋ

 

 원래 생일상에는 생일 주인공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올리잖아요...ㅋㅋ

히로가 좋아한다는 메론...직접 한통사서 정성껏 한입크기로 잘라온 츄츄...^^

 

 또 히로는 망고도 좋아한데서...ㅋㅋ

망고 과일 대신 망고푸링~~!! ^^

꺄아아~~히로 덕분에 내가 사랑하는 푸딩도 완전 신나게 먹고...ㅋㅋㅋ

 

 투썸에서...젤루 좋아하는 플레인요거트아이스크림이랑...

단것들 먹을때를 대비해서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그러나 완전 사약~!! ㅋㅋ)

 

 암튼 히로 덕분에 진짜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한상 가득 챙겨 먹었네요~~ㅋㅋㅋ

저거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역시 밥배랑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지요~~ㅋㅋㅋ

 

 늘 생일자들이 선물을 보내줘요~~ㅋㅋㅋㅋㅋ (뭐래요~~ㅋㅋㅋ)

츄츄가 지난번에 같이 봤을때 넘 이쁘다고 탐냈던 녀석을 이렇게 선물해 줬어요...

실은 히로밋이 보냈다고...ㅋㅋㅋㅋㅋ

 

 "S"자 하나빼고 우리애들 굿즈로 만들어야한다고...ㅋㅋㅋ

요즘은 정말 뭐만 보면 굿즈화 못해서 안달났어요...ㅎㅎㅎ

 

 이건 어렵게 개척하는 팬질 중인 핑크언니와 츄츄에게 주는 추석선물...ㅋ

난 핑크 하트...츄츄는 빨강 하트...담당님 색깔 맞춰서~~

팔찌랍니다~~ㅋㅋㅋ

 

 아주 얇은 줄이라 투박해보이지도 않고...아주 이뻐요~~^^

마사키랑 타이삐 이름으로도 하고싶다는...ㅋㅋㅋ

암튼 요즘은 이렇게 스스로 굿즈 개발도 하느라 아주 바쁘네요~~ㅋㅋㅋ

아라시로 해도 이쁘겠죠?? 혹시 아라시나 담당님 이름으로 만들고 싶으신 분은 문의 주세요~~^^

제가 만드는건 아니지만...친절 상담 또는 대행 해드릴께요~~ㅋㅋ

 

+

그리고 오늘의 뽀나스~~!!

 여기저기 쇼핑하느라 돌아다니는데...

갑자기 조명과 카메라가 있길래 뭐하나 봤더니...<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를 찍고있더군요~!!

오늘 주인공은...이정진~!!

<남자의 자격> 보면서 급호감이었는데...요새 뭘찍길래 몰골이 저모냥??

암튼 수염기르고 지저분...했어요...ㅠㅠㅠㅠ

근데 기럭지는 진짜 훌륭하긴 하더라구요~~ㅋㅋㅋ

(디카를 꺼냈어야 했는데...왜 핸폰을 꺼내서...ㅋ 암튼 발로 찍었네~ㅋ)

울나라 연예인은 봐도 감흥이 없어서 이를 어째~~ㅋㅋㅋㅋㅋ
아이돌이 아니라 그런가??? 이러고 있네요~~ㅋㅋㅋ

 

그럼...오늘은 히로생각 많~~이 하면서 바쁜하루 잘 보낼께요~!!

여러분도 오야스미~~ & 간밧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