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912 - 핑크언니's 생일주간(1) : 모두모두 정말 고마워요~~♡♥♡♥♡

핑크언니♡ 2010. 9. 12. 22:21

 

여러분...こんあいば~!!

1분 1초가 너무너무 아까운 일요일 밤시간이네요...ㅠㅠㅠㅠ

직장인 요일별 표정이 생각나는...;; ㅋㅋㅋ

 

또 그간 여행후기 쓰느라 밀렸던 수다를 좀 떨어보려구요~~ㅋ

지난주는...핑크언니의 생일주간...ㅋㅋㅋㅋㅋ

무슨 교회에서 고난주간...이런거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암튼 생일이라고 여러사람들이 잊지않고 챙겨주고 만나주고해서

바쁘고 행복하고 감사한 한주였어요 ^^

 

 생일 주간을 맞기 전 주말...ㅋㅋㅋ

생일 기념 네일아트~~^^

기분 좋아지는 O.P.I 그린톤 2색으로 컬러링하고...

특별히 3D 꽃까지 붙여줬어요~~ㅋㅋㅋ

 

자고 일어나니 이미 꽃 몇개 날라가시고...

머리감기 넘 불편하고..ㅋㅋㅋ

날마다 떨어진 꽃 다시 붙이기가 일이었네요...;; 빨리 글루사러 가야지~ㅋㅋ 

 

 페디큐어에도 스톤 붙여서 힘좀 줬어요~~ㅋㅋㅋ

페디는 좀더 진한녹색으로~~^^

그래도 역시 미도리가 많이 좋은건 어쩔수 없나봐요~~하하하 (응?? ㅋㅋ)

 

 

 9/4 지난주 토욜~!!!

오~~랜만에 축구경기가 있어서 보러가는날~!! ^^

BT1T♡이뿌니들과 상수역에서 만났지요~!!

우리의 계획은 "코코로벤또"에 가는 것이었으나...역시 예상대로 줄 넘 길고...

그래서 선택한 곳이...."파쿠모리"

 

일본카레 전문점이예요~~^^

 

 핑크언니랑 킴쏘가 시킨...파쿠모리 치킨카레~!!

저기 밥위에 돈까스처럼 얹어진 드라이카레 부분이 참 색다르고 맛났어요 ^^

 

 퐈니가 시킨 돈까스카레

 

 카라미가 시킨 카츠동

 

 히릿이 시킨 니라부타동~~어쩌구~~(이름 모름...ㅋ)

 

그렇게 맛난 요리 실컷 먹고...상암으로 고고씽~!!

신나게 전반을 보고...

하프타임때 이뿌니들이 해주는 생파~^^

벌써 이게 몇년째 축구장에서 하는 생일파티인지...ㅋㅋ

내가 넘 좋아하는 장소에서...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생일파티...

정말 행복해요~~♡

 

막둥이들이 직접 만들어온 케익~^^

 

MIYO라고...그것도 초록색으로 이쁘게 슈가레터 만들어온...^^

 

 ㅋㅋㅋㅋㅋ 네네...1인자입니다. 제가~~ㅋㅋㅋ

 

 알라뷰~초 꽂는 중...

그러나 또 늘 자주 그렇듯...우린 라이터가 없을 뿐이고...ㅋㅋ

지나가는 아저씨한테 급 빌려서 붙이기 시작...

 

 맘이 급하니 아주 초도 맘대로 안꽂아지고...난리법석...ㅋㅋㅋ

 

정말정말 감사합니다아~~~^^

인증샷 찍고 바로 케익 흡입~~ㅋㅋㅋㅋ

다섯이서 저것 쯤이야...금방 꿀떡이죠~~ㅋㅋㅋ

  

 막둥이 킴쏘&히릿이 케익도 만들어오고...이렇게 귀여운 축구공 귀걸이까지~~!! ^^

람군들만 너무 많이 좋아하지 말고...

예전처럼(?) 축구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무언의 압박?? ㅎㅎㅎㅎㅎ

 

 퐈니가 준 이쁜 검정에 빨강 땡땡이 미니 우산~!! ^^

울 팀색깔이 검정+빨강이거든요...

이것 역시...축구를 더 많이 아껴달라는...빨리 돌아오라는(?) 무언의 압박...ㅋㅋㅋ

 

 울 카라미 덕분에 또 한동안 상큼한 시트론향으로 날마다 기분전환 할 수 있겠어요~~^^ 

 

카라미랑 퐈니의 카드~~!!

네네...나도 I Love You~~!! ^^ 

 

 귀요미 축구공 귀걸이 바로 껴주고 사진...!!

옆에 피어싱들도 바꿔준 겸사겸사...ㅋㅋㅋㅋㅋ

저 F는 뭘까요??

위에 하프링도 핑크스톤으로 바꾸고...ㅋㅋㅋ

정말 핑크언니의 심리가 한~껏 반영된 피어싱...흐흐흐~~

 

 

 9/6 생일 전날...^^

아라시까이 멤버들과의 저녁약속이 있던날~!!

스케쥴이 각자 바쁜 다섯이 모이려니 좀 시간이 늦어져서...

일단 시간 많은(?) 핑크언니와 츄츄는 먼저 만나서 맛난 저녁을 먹었어요~!!

신촌에..."Spannew(스패뉴)"

 

메뉴 주문해놓고... 

열씨미 또 목에 핏줄세우면서 키스마이 얘기하고 있으니

빵이 나왔어요~~ㅋㅋㅋ

 

츄츄의 선물 1.

울 츄츄가 데려다 준 우사기 키티 스트랩~!!

울 타이삐가 토끼띠라?? ㅎㅎㅎㅎㅎ

아니...그냥 저게 젤 귀여워서예요~~~낄낄~~ㅋㅋㅋ

근데 키티찍으려했는데 타이삐만 너무 잘나오는...ㅎㅎㅎㅎㅎ

네네...저 대기화면 바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죤 귀여워이이잉~~~^o^

 

아까 키티부터 시작된 울 츄츄의 선물 퍼레이드...ㅋㅋㅋ

 

 

츄츄의 선물 2..."stila" 립글로즈~~!!

이거 첨 나왔을때 색깔도 이쁘고 붓펜식이라 넘 편해서 많이 썼었는데...

다시쓰니 역시 이쁘고 편하고 좋네요~~ㅋ

아리가또오오~~^^

 

봉골레로 시킨 빠네~^^

 

 고르곤졸라치즈 피자~!! ^^

아.....사진만봐도 또 침나옴...;; ㅋㅋㅋ

 

 한명씩 이제 속속 도착...ㅋ

미소를 만나서 우리가 자리잡은 곳은 "야무야무"

 

 복숭아 스무디 막걸리...맛있네요~~ㅋㅋㅋㅋㅋ

그냥 복숭아 쥬스에 막걸리가 살짝 섞인 정도?? ㅋ

 

 

 미소의 선물..."MAC"립스틱~!! ^^

내가 색조 "MAC" 많이 쓰는거 또 어찌 알아가지고~~센스쟁이~!! ㅋ

게다가 포인트 적립까지 해주는 센스...ㅋㅋㅋ

백화점 언니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  

 

 급히 강남에서 퇴근하고 날라온 대빵이가 들고온 선물~!!

 

 우와~~~이건 군대간 남친한테나 해준다는...ㅋㅋㅋ

대빵인 정말 손재주가 뛰어나요~~!! ^^

귀여운 케익모양 선물박스~~하나씩 열어볼때마다 엄청 신기했어요~ㅋ

자세한 선물 소개는 뒤에...다시...ㅋ

 

 대빵이의 카드에도...

 

 미소의 카드에도...

마사키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마사키 잊지말라고...너무 멀리가지 말라고...ㅋㅋㅋㅋㅋ

나 요즘 그말 너무 많이 듣고있어요...;;;

마사키를 버리진 않을꺼니 넘 걱정말아요 다들~~ㅋㅋㅋ

그냥 내가 좀더 바빠질 뿐...;; ㅋㅋㅋ

 

 쪼꼬까지 모두 모여서...

수다 한참 떨다가...그래도 또 명색이 생파니까...케익을~!!

 

완전 너무 귀여운 키티 케익~!!

게다가 마사키도 핑크언니도 엄청 사랑하는 레어치즈맛~!! 히히히~~

츄츄~~고마워~~!! 이렇게 이쁜 케익 데려와줘서~~ㅋㅋㅋ

 

 집에와서 받은 선물 다시 보며 기뻐하기...ㅋㅋㅋ

츄츄의 편지지(?)도 마사키 사진이군요...ㅋㅋ

 

그러나 본격적(?)인 생일축하 카드는...울 키스마이들이~~♡

날 위해 케익을 만들었다네요...호호호호호

사진만 봐도 좋아 죽고~~ㅋㅋㅋㅋㅋ

츄츄의 선물 3. ㅋㅋ

 

 아리가또~~^^

 

 그리고 오늘밤 또 머리좀 쑥쑥 길라고...ㅋㅋㅋㅋㅋ

이렇게 코피퐉~ 섹쉬 사진들...ㅋㅋㅋㅋㅋ

 

 어이쿠...울 센가가 몸이 어찌나 실한지...ㅋㅋㅋㅋㅋㅋㅋ

막둥아~~~사랑한다~~♡ㅋㅋㅋ

요코오는 뭐 좀 먹이자...흑염소라도...ㅋㅋㅋ

 

 크헉...나의 타이삐는 특별히 크게 뽑아준 츄츄...ㅋㅋㅋ

눈빛이 참..................................

좋구나...ㅋㅋㅋ

 

 츄츄의 선물 4..ㅋㅋㅋ

이거 펴자마자 진짜 완전 난리난리~~!!!!!!!!!!!!!

 

 그 이유인즉슨...바로 이 패치때문에...ㅋㅋㅋ

그냥 스펠링 좀 달라도...키스 마이라니 마냥 좋은거고~~

진짜 애들 굿즈를 우리가 날마다 만들고 있다는...ㅋㅋㅋ

정말 이 개척해나가는 팬질의 재미가 진짜 쏠쏠해요~~ㅋㅋㅋ

 

 하트...장미...키스마크...이런 패치만 봐도 다 울 키스마이들 생각날 뿐이고...ㅋ

 

 해골보면...카메생각...ㅋㅋ

 

귀여운 패치 잔뜩 붙어있는 후드짚업...!!

빨리 날씨가 추워지길 날마다 기다리고 있어요~~흐흐흐

츄츄야아~~우리 꼭 이거 같이 입고 쟈니즈 샵가서...

애들 샵사&굿즈 잔뜩 질러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울 대빵이가 준 케익 선물박스도 하나씩 열어보면서 사진찍기~!!

 ↓

스트랩용 미니앨범 두개랑...마사키 색깔이라고 강조한 링모양 키홀더...ㅋ

 

 요즘 핑크언니가 엄~청나게 빠져있는...

아...뭐 요즘이 아닌가...?! ㅋㅋㅋ

암튼 핑크언니가 넘넘 좋아라하는 코리락쿠마~!! ^^

7주년 기념으로 나온 레인보우 시리즈~!!

귀여운 티셔츠까지 입고있어서 정말 넘넘넘 사랑스러워요~~!!!

 

 펄스 포인트밤...!!

아로마 로션이라고 해야하나?!

팔목부분에 바르고 아까 푹~잤네요...ㅋㅋㅋ

 

 

 

 내사랑 Mary's 쵸코렛과 사탕~!! ^o^

두고두고 잘 먹을께요오오~~~!! ㅋ

 

 호프집에서 핑크언니를 몹시 소리지르게 만든 이 미니앨범 두권...ㅋㅋ

 

핑크색 부터 열어보니...

어머나~~어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훈훈한 사진들부터 시작이군요~~ㅋㅋㅋ

 

 파파라치 포스가 진심 너무 작렬인 타이삐♥

비니가 어쩜 저리 잘어울리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얼굴이 조막만하다 못해 없어지겠네요~~어흑...ㅠㅠㅠㅠ

암튼 너무 이쁘고 너무 멋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타이삐꺼 파파샷 안사온거 후회...또 후회...ㅠㅠㅠㅠ

 

 라이브때 참 즐거워 보이는 타이삐♥

웃는게 너~~~무 이뻐요~!!

글구 왼쪽 사진은 참으로 훌륭................저거 뭔지 좀 찾아봐야겠...;;

 

 니방 타마짱도 한페이지~~히히히

나 요새 니방은 타마짱이랑 센가랑 막 수시로 바뀌지만...ㅋㅋㅋㅋㅋ

암튼 병아리만큼 이쁘고 사랑스런 타마짱♥

꼭 트위티 닮은거 같기도 하고...코리락쿠마 닮은거 같기도 하고...ㅋㅋ

암튼 넘 귀여워이잉~~~^^

 

 훈훈한 저 투샷과...이쁜 단체샷들...!!

얘들아 기다려~~47일만 기다려~~내가 다 데려와줄께~~ㅋㅋㅋ

 

 또 한권...초록색 앨범엔...역시 내남자 마사키♥

아이고.................정말 넘 이뻐서...

눈물이 핑~ 돈달까요?! 맘이 확 놓인달까요?? ㅋㅋㅋ

뭔가 마사키를 보면 갑자기 큥~!! 심장이 먼저 반응을...^^

 

 이렇게 이쁜 아들이라면 진짜 꼭 낳고 싶다고...

마사키 사진 볼때마다 생각한다지요...ㅋㅋㅋ

 

 테마가 있는 미니앨범이로군요...ㅋㅋ

이 페이지는 <시무라->페이지~!!

마사키닷컴 헬멧을 써도...강아지 모자를 써도...이뻐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하는 저 캡쳐~!!

윙크가 안되는 울 센세~~~너무 좋아요오~~ㅋㅋㅋ

디스코코코~~~도 완전 귀엽고...ㅋㅋㅋㅋㅋ

 

 어쩜 저리 귀여운 표정을 지을수가...;;;

람군들도 다같이 등장~!! ^^

넘넘 이뻐요~~요새 핸폰에 항상 달고 다닌답니다...ㅋ

덕분에 핸폰이 또 몹시 묵직해졌다지요...ㅋㅋㅋ

저 코리락쿠마도 달고 다니고...ㅋㅋㅋㅋㅋ

 

 

다들 정성 가득하고...핑크언니를 잘 생각해준 꼭 필요한 선물들...

정말 너무너무너무 고마워요~~♡

이렇게 큰 기쁨과 행복이 그 어떤 선물보다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열씨미 살면서 함께 지내며 보답할께요~~

사랑합니다~♥ I Love You~♥

 

 

사진이 넘 많아서...좀 끊어가야겠네요~~ㅋㅋㅋㅋㅋ

지나친 스크롤 압박은 포스팅하는 사람도 별로라...ㅋㅋㅋ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