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817 - 이젠 좀 정리가...;; 마사키♥ 만나러 가기 D-2~!!

핑크언니♡ 2010. 8. 17. 23:56

 

여러분...こんあいば~!!

정말 요즘은 하루하루 너~~무 정신없이 휙휙~지나가고 있네요~^^;;

8월되면 이렇게 초특급 정신없을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건 뭐...

정말 예상보다 100배 이상 너무 바빠서...

고양이의 손이 아닌...핑크의 손이라도 빌리고 싶을 지경이예요~~

그래도 뭐 이제 하나둘씩 슬슬 정리도 되고...

출발하려면 이틀 남았네요...;; 빨라~~ㅋ

 

캇툰 내한콘에...FiVe의 깨알같이 알찬 콘서트까지 보느라 완전 병났던 핑크언니...

정말 지난주는 어떻게 보냈는지 기억도 안나요...;;

아파서 골골대는 주제에 대행까지 받느라...그것도 캇툰에...아라시에...;;

 

 

지난주 토욜...

아픈 핑크언니 힘내라고 대빵양이 데이트 신청을~!! ㅋ

집앞 스타바에서 급만남을 가졌지요~ㅋㅋ

원래는 지지난주부터 계속 준다고 했던 강원도 감자를 받으러 만난거였는데...

정작 주인공의 사진은 없습니다...;; ㅎㅎㅎㅎㅎ

맛있게 냠냠 했어요~~^^

 

 그리고 역시 핑크언니에게는 이만한 약이 없다지요~~

너무 잘알고있는 대빵양...ㅋㅋㅋㅋㅋ

요즘 통 잡지구경 못하고 살고있는데...<TV가이드>랑 <오리스타>를 선물로~!!

 

 역시 마사키♥는 나의 치유계~~^o^

 

 <오리스타>는 참 사진이 이뿌게 잘나와요~~꺄아아~~이뻐라~~ㅋ

 

 그리고 내사랑 "아자부" 타이야키까지~~ㅠㅠㅠㅠ

이날 가지고 들어오자마자 3마리 해치우기...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욧~!! 감기가 확실히 나았답니다~~아리가또~~^^

 

이건 대빵양 만나기 전에 면세점 갔다오다가 급 입양한 카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그네틱 카메...자석이라 어디든 척척 붙어요~~ㅋㅋ

 

 카메 두마리...^^

오사카 갈때 데리고 갈까요?? 아...근데 짐이 너무 많아...ㅠㅠㅋㅋ

 

 

 꺄아아~~~드디어 티켓이 도착했어요~~!! ^o^

"KAT-TUN WORLD TOUR 2010 오사카 쿄세라돔" 쇼니치 티켓~ㅋ

 

 이건 꽤나 기대하고 있는 오라스 티켓...ㅋ

자리...심혈을 기울여 골랐는데...제발 대박나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후후

아라시 국립콘에서 처참히 내쳐져서...급 다운모드였는데...

이렇게 울 캇툰이들이 날 살려주네요~~♡

정말정말 기대하고있어요~~^^

카메를 만나는 것도...쿄세라 돔에 거의 1년만에 다시 가는것도...

맛난거 많은 오사카도...그리고 내한콘때 만난 유코와 유카리짱을 만날일도...

도키도키~~♡

 

 

이번 주말에 오사카 가서 캇툰이들 만나고는 다시 도쿄로 돌아올꺼예요~

그래서...오다이바합중국 구경도 살짝 가볼생각이고...

어머님 만나러 "계화루"도 들러줄까 생각중인데...

요즘 계화루 가려면 거의 뭐 새벽 첫차로 가야하는 분위기던데...ㅋㅋㅋ

좀 무섭긴 하지만 일단 그래도 쉬는날 체크하려고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울 미치요사마 또 사고치셨어요...

정말 무슨 계화루 홈페이지는 맨날 그렇게 굿즈 업데이트가 자주되는지...ㅋㅋ

 

 

 급기야 어머님...티셔츠까지 제작하셨어요~~ㅋㅋㅋㅋㅋ

가격 절대 안착해서...그닥 사고싶진 않은데...

뭐 그냥 옷산다고 생각하면 살만도 하고...가서 직접 보고 고민해봐야겠어요...ㅋㅋ

어깨에 있는 하트가 참 귀엽네요~~^^

역시 어머님의 센스가 듬뿍 담겨있네요...ㅋ

 

 스트랩이 또 살짝 변형되어서...ㅋㅋㅋ

아직 1월에 사온 스트랩도 안꼈는데...

이거 또 너무 이쁜거죠~~ㅠㅠㅠㅠ

빨간리본 몹시 탐내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계화루 얘기하다가 갑자기 떠오른건데...

난 또 바쁘다는 핑계로...

매년 잊고 지나친 마사키의 입소일을 올해도 잊고 지나쳤어요...ㅋㅋㅋ

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ㅠㅠㅠㅠㅠㅠ

아마 무의식중에...이번 ARASHI 10-11 Tour 버림받아서 좀 삐뚤어지고 싶었을꺼야...ㅋㅋ

사랑하는 내마사키♥...이틀 지났지만...

마사키의 입소 14주년을 엄~~청 축하합니다~~★★★

 

 

그나저나....쟈니즈는 미친걸까요??

금욜부터 굿즈 팔아야하는데 아직까지 목록도 안올리고 왜저러는지...

아직도 중국 공장이랑 가격 협상중인거니??

왜 가격미정이야................ㅠㅠㅠㅠ

진짜 대행하는 나만 머리빠지지...ㅠㅠㅠㅠ

덴샤 첫차로 가도 줄 엄청나서 몇시간 땡볕에서 고생해야한대서...

좀 많이 걱정이지만...암튼 간바리마스~~!! ^^;; ㅋ

 

핑크언니는 이제 짐 좀 슬슬 챙겨보러 가야겠어요~~ㅋ

가기전에 제발 아라시 굿즈목록 확정됐다고 포스팅하고 떠날 수 있었음 좋겠네요...;;

그럼...오늘은 일단...오야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