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807 -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할께~♡(핑크언니의 캇툰콘 오라스 후기)

핑크언니♡ 2010. 8. 10. 15:37

 

곤니치와~!! ^^

모두 맛있는 점심 먹었나요?! ㅋㅋ

핑크언니는...급기야...급기야...

카메가 너무 보고싶어서 병이 났어요....

.....가 아니고...ㅋㅋ

주말에 너무 무리했던거죠~~일욜날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으슬으슬 춥더니...

어제 아침에 편도선 너무 붓고...ㅠㅠㅠㅠ

열나고...목아프고...ㅠㅠㅠㅠ

나 곧 마사키 만나러가야해서 아프면 안되는데~~이러고 있고...ㅋㅋ

그래서 매실맛 용각산 목캔디를 미친듯 섭취하고...

모과차도 계속 마시고 있네요...더워...ㅠㅠㅋ

암튼 약 열씨미 먹고 빨리~회복해서 좋은 컨디션으로 날라가야해요!! ㅋㅋ

 

핑크언니의 제멋대로 엉망진창 콘서트 후기를 오라스도 한번 해볼까요?! ㅎㅎ

쇼니치를 세트리스트대로 했으니까...

오라스는 그냥 내가 하고싶은 말만...ㅋㅋㅋ

 

쇼니치를 잘 보고 집에와서...

내일은 토요일이니 내가 기필코 12시까지 죽은듯 자줄테다~!! 라고 맘먹었으나

9시 조금 넘으니 눈이 떠졌어요...;;

더 잘까말까 고민하면서...핑크랑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급 해야할 일이 떠올라 일단 기상...ㅋㅋㅋ

잽싸게 후딱 우치와 추가제작하고...ㅋ

준비하고 짐싸서 약속장소로 고고씽~!! ^^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에도 "코코로벤또"가 들어왔더라구요~~

맨날 홍대가면 그 무서운 줄에 감히 먹을 엄두가 안났었는데...ㅋ

아기자기 너~~무 이쁘죠?! ^^

 

 메로구이 벤또

 

 치킨데리야키 벤또

 

 그리고 쫄면떡볶이랑 순대도 시켰는데...

다들 벤또만 먹고 이 아이들은 짜게식어가고...ㅋㅋㅋㅋㅋ

 

얼른 늦은 점심을 해결하고...

위에 빙수먹으러 "밀탑"에 갔으나...번호표를 뽑으니 대기인원이 146명...ㅋㅋㅋ

아무리 주말이지만 지금 장난하냐고...;;

오늘 내에 못먹을꺼 같아서 그냥 스타바로...ㅋㅋㅋ

 

아하!! 아까 아침에 급 제작한 우치와 얘기를 좀 해보자면...ㅋㅋㅋ

핑크언니가 뭐 쟈니즈 다단계에 두루 빠져있는건 다들 아시겠지만...

마사키와 카메 이외에도...

키스마이에서는 후지가야군과 타마모리군을 참 아낀답니다!! ^^

근데 쇼니치날 얘들 직접보니까 또 어찌나 이쁘던지...ㅋㅋㅋ

그래서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급 우치와 제작...ㅋㅋㅋ

 ㅋㅋ 이건 오늘 카메의 시선을 더욱 오래 붙잡아 놓고자 급 꺼낸

2008 해적콘때 우치와...ㅋㅋㅋㅋㅋ

 

 급 제작한 후지가야 타이스케군 우치와...ㅋㅋ

어디서 많이 본 디자인??

네네...원래 저 자가 였었더랬죠...ㅋㅋㅋㅋㅋ

마사키 미안...ㅠㅠㅋㅋ

그래도 이거 덕분에 비싼남자 후지가야군에게 제대로 사랑받았어요...호호홍 ^o^

 

 카메랑 <고쿠센 더무비>에 함께 출연해서 더 익숙한 타마모리군~!!

완전 완전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앞면은 후지가야 뒷면은 타마짱~~ㅋㅋㅋㅋㅋ

애들이 물었습니다...

"언니 타마짱 더 아껴요?? 바탕이 완전 키라키라~~"

아뇨....저 후지가야군 더 아껴요...ㅋㅋㅋㅋㅋ

그냥 전 까만 시트지가 없었을 뿐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어떤 시선으로...어떤 행동으로...우릴 설레게 할지...

오늘이 서울에서의 마지막 공연인걸 넘 아쉬워하며 회장으로 들어갔어요...

오라스날 핑크언니 자리는 C-2

사실 쇼니치 끝나고 다들 아리나석보다 스탠드석 좋다고들 난리였는데...

오마이갓...난 C-2 너무 사랑할꺼예요~~^^ 진짜 괜히 C-2가 아니라며...ㅋㅋㅋ

일단 티켓팅에서 신의손 작렬해준 츄츄 남동생에게 다시한번 또 감사를 전하며...

우리가 6열이었는데...5열까지가 일본 파미석이어서 한국인으로는 1열인셈...ㅋ

진짜 이번에 일본 파미분들 너~무 많이 오셨어요...오피셜 투어로 오신분도 있고 그냥 오신분도 있겠지만...

스탠드석은 잘 몰겠는데 아리나석은 정말 절반은 일본팬들이었던거 같아요...

특히 모든 구역의 앞열들은 다 일본팬들...ㅋㅋ

그거 감안하면 티켓이 그렇게 많이 팔린거라고 말할 수는 없는것 같기도 하고...;;

 

공연 내용은 뭐 일단 세트리스트는 웨다 솔로곡과 앵콜곡 빼고는 거의 비슷했구요...

애들 무대 돌아다니는것도 그랬구요...

우선 딱 무빙이 머리위로 지나가는거 그거 소원이라고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핑크언니...

진짜 무빙아래서 오늘 제대로 대박 여러껀 건져서...

난 그저 아리나가 너무 좋을 뿐이고...ㅋㅋㅋ

또 앞에 중앙무대도 뒷쪽 하나미치도 가까워서 아이컨택 작렬...!! >_<

특히 중앙 무대와서 솔로했던 준노...넘 잘봤구요...

C-2 관객들에게 참으로 팬서비스 잘했습니다~~멋진 준노~~으흐흐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코키가 중앙무대에서 솔로를 했어야했는데...하는 아쉬움이...ㅋㅋㅋ

그랬으면 내가 그 사탕을 무슨수를 써서라도 낚아채 먹었을꺼라는...ㅋㅋㅋㅋㅋ

 

또...

오늘은 웨다언니 솔로곡이 어제랑 다르게 이번 새앨범에 있는 RABBIT OR WOLF로 바꼈어요...

웨다가 메인스테이지 윗쪽에서 키보드치고 노래하다가...

갑자기 아랫쪽 무대로 꽤 높았는데 그냥 뛰어내려서 진짜 깜놀~!!

어제와 다르게 웨다언니 오늘 텐션이 좀 심하게 업업?! ㅋㅋ

 

그리고 울 카메 솔로 무대는 어제와 같이 또 섹시 절정에 넘 멋졌고...

이어지는 나카마루 클리닉때 안건데...

노래하다 드라큘라 이빨 끼고있던거 송곳니 하나 뿌러졌고...ㅋㅋㅋㅋㅋ

아우~~~귀여워 죽겠음 정말~~~ㅋㅋㅋㅋㅋㅋ

콩트하고 들어가는데 스나코때 대사해가지고 또 팬들 다 기절~~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카메가 말하고 들어가고...무대에 혼자남은 윳치가 보이파하려고 하고있는데...

팬들이 계속 "한번더-"를 외쳤어요...

물론 귀여운 카메가 그 이쁜대사 한번더 던져주면 좋긴하겠지만...

자기 무대 준비중인 윳치는 뭐가됩니까?!

진짜 분위기좀 봐가면서 콜도 하자구요...내가 다 민망해서 죽을뻔~;;

 

그리고 핑크언니가 이제 엄청 업된 사건 연속으로 일어나는 시간...ㅋㅋ

♪Going! 부터 ♪僕らの街で가 무빙-하나미치-백스테...이런 구성~!!

무빙이 백스테쪽으로 가는데...

울 카메 막 땀 뚝뚝 떨어지는데...진짜 기분 묘해요...

무빙 아래에서 내 얼굴 위로 카메 땀 떨어지듯이...ㅋㅋㅋ

카메 발바닥도 보니까 넘 웃기고...ㅋㅋㅋ

글구...

무빙에 걸터앉아있던 섹시 남신 코키가...코키가...

옴마야~~우리 완전 제대로 오래 찐하게 봐주시고...

내가 츄츄에게 만들어준 그 코키 글자가 맘에 드셨던거지...우리 콕찍어서 완전 백만불짜리 섹시미소~!!!

이미 우린 코키의 노예가 되어버린거죠...일단...ㅋㅋ

그리고 또 뭐 부를때야~~기억도 안나는데 또 무빙이 다시 돌아가는데...

카메가 울 카메가...그 이쁜 오리입하면서 내 우치와 보면서 우쭈쭈쭈~이러고 있어요~!!

아놔 진짜 너 누나 죽일꺼지 오늘?? 응응응?? ㅋㅋㅋㅋㅋ

그러고 나서 갑자기 확 무빙 아래쪽 바라보는 카메...

무빙이 투명하잖아요~~그래서 진짜 아래서보고 또 깜놀했는데...

우리애 자기 발밑에 팬이 던진 장미꽃 주워서 다시 우리쪽에 던지기...ㅠㅠㅠㅠㅠㅠ

우어어2ㅕㄱㅎ;082ㅜㅁㅎ;루ㅗㅓㄴㅁ'

난 진짜 순간 카이부츠군의 긴 팔이 되고싶었...;;

축하합니다~~내 뒤에뒤에 앉은 여성분...;;

어딘가 연구소에라도 가져가서 그 장미꽃 영구보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ㅋㅋㅋ

괜차나...카메가 나보고 우쭈쭈쭈라잖아~~하하하하하

 

아직 우리의 대박은 끝나지 않아요...ㅋㅋ

그담에 대박들은 중앙무대에서 벌어지나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노래는 기억이 안나는데...

울 코키사마...중앙무대에서 또 우리앞으로 오더니...

유비사시떼 해달랬더니 어머...더 심하게...

우리쪽으로 손뻗더니 손...왜 움켜쥐는 그거 있잖아요...

우리보러 따라 오래는거야 뭐야...우리좀 니 손아귀에 넣어서 데려가 달라고~~ㅋㅋㅋ

진짜 코키한테 피스보다 더 심한 움켜쥠(?)을 당했을때...

완전 츄츄랑 핑크언니 진짜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후기들 쭉 보니까...키스마이 중에서도 유독 피스 안해주시는

내가 아끼는 두 아이...초 시크남 타이스케랑 타마모리...ㅋ

근데 역시 애써만든...이 아니고 급만든 나의 우치와에 완전 반응해주신 타이스케~ㅋ

내앞쪽 키스마이 일본팬들한테 쭉 아이컨택해주다가...

내우치와 보더니 바이바이 & 피스~!!

나 정말 이거 우치와 안만들었으면 억울해서 어쩔뻔했냐고~~ㅠㅠㅋㅋ

감사감격 흥분 광분의 절정...!!!

 

그리고...

이제 콘서트도 마무리...앵콜시간...

오늘은 앵콜때까지 아무 이벤트도 없어서 캇툰이들이 뭔가 아쉬워하는거 아닐까? 라고 생각하는데...

♪SMILE이 흐르자...이제 본격적인 이벤트...

오늘의 이벤트는 파란색 야광봉이였어요...

각자 가지고 있던 펜라 및 야광봉은 모두 끄고 있다가...

이벤트용으로 배부한 파란색 야광봉을 모두 함께 꺼내서 라라라~~에 맞춰 흔들기~!!

 

                                                                                   (사진출처 : KAT-TUN in KOREA 네이버카페)

사진으로 그 이쁜게 잘 표현되지는 않았지만...;;

정말 소름돋게 너무 이뻤어요~~~

멤버들 또 완전 잔뜩 감동하고...ㅠㅠㅠㅠ

어제처럼 다같이 손잡고 인사하고...

더블앵콜은 또 ♪Going!

이때 종이비행기 이벤트...ㅋㅋㅋ

이거 뭐 비행기 던지는 시간 완전 개판되고...ㅋㅋㅋ

뭐 캇툰이들이 즐거웠음 된거지~~ㅋㅋㅋㅋㅋ

내가 던진 비행기는 앞에 앉은 유카리언니 머리에 꽂히고~~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웃겨서 죽을뻔했네~~~ㅋㅋㅋㅋㅋ

그리고 준노가 다시 던져준 비행기 잡을뻔했는데 또 내손을 스쳐 공터로~ㅠㅠㅋㅋ

그리고 3rd 앵콜에...드디어 신나는 ♪ハルカナ約束

설마 네번째 앵콜까지 해줄까?? 했는데...

역시 착한 캇툰이들 또 나오고...꺄아아~~~

코키가 이렇게 헤어지는건 넘 슬프지?? 라고 하면서 나오고...

아까 파란색 야광봉 넘 이뻤다면서...카메가 회장 다 불 꺼달라고하고...

♪SMILE을 또 다같이 불렀어요...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눈물나게 좋아서...정말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진짜 캇툰팬이라 행복해♡라고 맘속으로 계속 말하며 합창~!!

 

『변해가는 이 계절도, 변하지않는 이 감정도

우리들의 색으로 물들어가네  소중한 오늘들을

너를 처음 만난 그 때를, 너와 함께했던 추억들을

시간이 흘러흘러가더라도 잊지 않을거라고...』

 

진짜 딱 가사처럼...정말 오늘을 절대 잊지 못할꺼라고...

이렇게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절대 잊지 않을꺼라고...

이런 소중한 추억 만들어준 캇툰이들...

그리고 이벤트 준비로 고생한 연합카페 스탭여러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또 곧 조만간 만나요~~♥

(응?? ㅋㅋㅋㅋㅋ)

 

 공연 끝나고 앞에 앉아있던 일본팬들이랑 친해져서 수다떠는 핑크언니랑 츄츄...ㅋㅋ

대빵이한테 도촬당함~~ㅋㅋㅋㅋㅋ

자꾸 오사카 오라고 완전 캇툰보다 더 심하게 꼬시고...ㅋㅋㅋ

기다리겠다네~~아놔~~내 티켓 님들이 구해주실꺼냐구요~~ㅋㅋ

 

 핑크언니, 츄츄, 유카리, 유코, 아키 ^^

(얼굴은 모두 초상권이 있으므로...ㅋㅋㅋㅋㅋ)

만나서 정말 반가웠구요~~오사카에서 다시 만나볼까요?! ㅋㅋㅋㅋㅋ

 

 아리나에 앉으니까 득템거리가 많네요...ㅋㅋ

하늘에서 떨어진 하트♡

 

우리애 부채타고 날라다닐때 미친듯 뿌려대던 분홍 꽃가루...랑 금테이프~!! ^^

저거 제가 일부러 주운거 아니구요...진짜 그냥 끝나고 가방여니까 저만큼 들어있었어요...ㅋㅋ

 

 사쿠라?! ㅎㅎ

 

 KAT-TUN WORLD TOUR 2010 in KOREA

 

 그리고...이게 이벤트했던 야광봉...^^

종이비행기는 미쳐 못주었네요...ㅋㅋㅋ

 

 이렇게 해서...울 카메와의 행복했던 이틀이 다 지나갔어요...ㅠㅠㅠㅠ

지난번에 7월에 왔을때 표정이 별로라 좀 걱정했는데...

콘서트때의 텐션은 정말 최고 과했다고나 할까요?! ㅋㅋㅋㅋㅋ

 

좋은 모습...이쁜 모습...멋진 모습...행복한 모습...많이 보여줘서 정말 고마웠어~!!

첫 해외공연 훌륭히 잘 해낸것도 축하하고...

한국...서울...꼭 잊지말고 다시 찾아주렴~!! ^^

카메야...역시 넌 멋져~!! 훌륭히 잘해낼줄 알았어~~최고야~!! ㅋㅋ

너로인해 눈물나게 행복했던 이틀...절대 잊지않고...평생 따라갈께~!!!

더 힘내고...항상 지금처럼 반짝반짝 빛나길...♡

다 잘될꺼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