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804 - 너~~~~~~~~~~~~~무 바쁜 8월~!! ㅋㅋㅋ

핑크언니♡ 2010. 8. 4. 16:26

 

미나상~~こんあいば~!!

벌써 8월이예요~~8월~!! 어흑...왜이리 시간은 빨리가는지...

8월 초부터 몹시 하드한 스케쥴로...허덕거리고 있는 핑크언니~!!

지난 수다에 이어지는 수다를 또 속닥속닥 떨어볼까요~~ㅋㅋ

 

지난주 목욜~성남아트센터에 <잭 더 리퍼> 보러 갔다왔어요~!!

 

 분수가 정말 시원해보이죠?? ^^

 

 역시 꼬맹이들은 신이났군요~~

전에 성남아트센터 갔을때는 깜깜해서 이런거 있는지도 몰랐는데...ㅋ

 

사무실 동료가 어디선가 따낸 초대권이었는데 자리도 뭐 괜찮고...ㅋㅋㅋ

제가 간날은 안재욱, 유준상, 신성우, 쏘냐...캐스팅↑이었어요~

다른 말은 안하고...ㅋ 유준상 노래 완전완전완전 잘해요~~!! 어흑...ㅠㅠ

진짜 내가 너무 기대를 안하고 갔는지 소름끼치게 반해버렸어요~~^^

 

 티켓 찾고 그러느라 로비에서 기다리는데...

곳곳에서 들려오는 낯익은 일본어들...ㅋㅋㅋㅋㅋ

아줌마들 일본에서 대거 오셨더라구요~~~

왜그런가 했더니.....안재욱님 일본에서 인기 있으신가요?? ^^;;

 

 이렇게 안재욱 굿즈 파는 부스가 따로 있고...ㅋㅋㅋ

 

무슨 뮤지컬이 팜플렛도 안팔아....이러면서 투덜거리는데

안재욱 굿즈만 팔아서 진짜 더 어이없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치와 저거 뭥미...ㅋㅋㅋㅋㅋ

암튼 신기했어요...우리나라 연예인의 굿즈들...ㅋㅋㅋ

 

 

오늘 속닥속닥에서 소개하는 맛집은 이태원의 "NEAL's YARD"

(무슨... 언제부터 맛집소개가 고정코너인건가요?? ㅋㅋㅋㅋㅋ)

디저트 스페셜리티 스토어...보이시죠??

디저트 카페입니다~!! ㅋㅋ

 

 워낙 입소문이 많이 난곳이라 역시 토욜 어중간한 오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꽉 찼더라구요~

심지어 초큼 웨이팅까지...;;

 

 우선 풍성한 양을 자랑하는 녹차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왔어요~!! ^^

 

 얼음까지 제대로 녹차라떼 얼려서 잘 갈았고...

위에는 하겐다즈 그린티 아이스크림 완전 왕 한스쿱~!! ^o^

 

 전날 네일샵가서 컬러체인지 했는데...우연찮게 그린티 아이스크림이랑 색깔 똑같고...ㅋㅋㅋ

 

 이히히...무슨색깔 할까 고민하다가 늘 고르는건 왜 초록일까요?? 흐흐흐~~

 

 녹차빙수에 아몬드 슬라이스를 뿌려먹으라고 나오는데...난 싫어서 패스~!!

절대 빙수에 못뿌리게함...!!! ㅋㅋㅋ

띠릿이 그냥 퍼먹었지요...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 사진찍고...무섭게 덤벼들어서 초토화 시킨 녹차빙수~!! ^^;;

  

꺄아아~~맛도 맛이지만...

비쥬얼적으로다가....넘넘 이쁘지요?! ^^

멀티베리와플이랍니다~!!

 

와플도 두툼하고...적당히 부드럽게 잘 구어져나오고...

역시 저 베리아이스크림 스쿱도 하겐다즈인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쓰는 와플집은 일단 플러스 100점...ㅋㅋㅋ

그리고 달달하게 잘 절여진 각종 베리도 푸짐하게 나오구요...생크림도 안느끼하고 괜찮았어요 ^^

 

 토이카메라로 찍으니까 분위기 완죤 좋고~~ㅋㅋㅋ

 

 오늘은 휴일이니까 편하게 버블플랍으로 외출~!!

(사실...핑크언니는 이거신고 출근도 해요...ㅋㅋㅋ 괜찮아요~~ㅋㅋㅋ)

 

 핑크언니 & 퐈니

킴쏘랑 카라미도 신고 왔어야지~~~!! 아깝~~ㅋㅋ

 

 갤럭시S에 옷을 드디어 입혔어요...ㅋ SGP 울트라 실케 핫핑크~!! ^^

차마 LCD화면 깨질까봐 10주년 참Set는 못달고...그냥 간단히 가벼운것만...ㅋㅋ

 

 오늘은 퐈니랑 제대로 커플이네요~~

버블플랍도 커플...갤럭시S도 커플...ㅋㅋㅋ

맛난 와플이랑 빙수먹고 또 경기장가서 땀 제대로 빼주고...

덥고 힘들지만...그래도 우리가 K리그 1위로 등극해서 넘 좋았던 하루였어요~~♡

 

 

 짜잔~~이 귀여운 케익들은 무엇?! ^^

어제가 블로그 친구...미소양의 오탄죠비였어요~~!!

그래서 지인들끼리 월욜날 모여서 조촐히 파티를...ㅋㅋ

 

 역시 난 마사키처럼 치즈케키가 젤로 맛났어요~~^o^

 

 치킨류가 먹고싶다고 모여서...찜닭과 치킨집 생각해 둔곳들을 가는데...

어째 가는곳마다 다 휴가............-_-;;

 

 "옆집누나"라는 특이한 이름의 치킨집에 가서...

일단 진리의 후라이드반&양념반과 생맥주...ㅋㅋㅋ

 

치맥만으로는 아쉬워 닭똥집 통마늘구이~!!

맛은 있었으나...양이...양이...;;;

나 다이어트 하는거 아셨구나 아저씨가...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큭...그리고 지난주말 모처럼 질러주신 새디카가 드디어 어제 도착~!!

색깔이 정말 딱딱딱-!! 핑크언니꺼죠?!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똑딱이 디카는 3대째 계속 캐논만 쓰고 있어서 이번에도 별 고민없이 캐논으로~!!

 

 DSLR도 캐논꺼이긴 한데...무거워서 도저히 들고다닐 엄두 안나고...

난 역시 똑딱이 체질인가...ㅋㅋㅋ

전에 들고다니던 익서스750도 크기는 괜찮았는데...요즘 나오는건 진~짜 작더군요!!!

박스에서 꺼내보다가 깜놀깜놀~!! ㅋㅋㅋ

 

 크기도 작은데 두께가 완전 얇아졌어요...^^

이번 여행때는 이녀석과 함께 해야겠어요~~빨리 친해져야할텐데...ㅋㅋㅋ

 

 

음... 낼모레 이시간이면 정확히 올림픽공원에 들어가 있겠군요~~!!

캇툰의 내한 콘서트가 드디어 D-2 ^^

아...........갑자기 떨려요...ㅋㅋㅋㅋㅋ

(떨지말고 우치와나 완성하시라고...쫌-!! ^^;;)

근데 당장 콘서트가 낼모렌데 어째 굿즈 목록이 안뜨는건지...;;;;;

그래서 그냥 일옥 슥~뒤져봤어요...ㅋㅋ

뭐...KAT-TUN LIVE TOUR 2010 굿즈 목록이랑 똑같겠죠??

 

 이게 지금 일본 공연때의 굿즈 목록~!!

 

팜플렛...안에도 완전 괜찮더군요...!!!

제발 똑같이 제발...한글 넣는다고 사진 빼지말고 제발...ㅋㅋ

 

 클리어화일은 단체로 하나만~!!

 

 우리애 우치와~!!

아 귀여워~~~~♡

 

 쇼핑백이라 그래서 종이쇼핑백인가?? 했는데...

그냥 에코백이네요...심지어 저렇게 접어가지고 다니는...ㅋ

까매서 때는 별로 안타겠네...ㅋ

 

 오리지널 포토세트~는 개인별로 다 나오구요...^^

 

 굿즈 목록 첨 떴을때...텀블러 있는거 보고 또 쓸데없는거 만들었구나...했는데...

(그동안 물통들은 좀 그닥 실용적이질 않아서...ㅋㅋㅋ)

이거 진짜 제대로 실하게 이쁘네요~~~

심플하게 실버에 마크하나만 있어서 일코용으로도 괜찮고~~

이거만 빼고 다살까 했는데...이걸 젤먼저 사게 생겼어요~~ㅋㅋㅋ

 

 그리고 이번 컨셉인 왕관모양 펜라이트~!!

 

 빨강이랑 파랑 켜지는거 하며...왕관모양하며...

왠지 작년 아라시 10주년콘 펜라랑 비슷한 느낌이네요~~ㅋㅋ

+

도쿄돔/오사카 쿄세라돔 한정 스트랩 사진 추가~!!

 

  

빨리 내한콘 굿즈 목록이랑 가격이랑 좀 떴음 좋겠어요~~

아직 안뜬거 맞죠?? -_-;;

나만 못찾고있는거 아니죠?? ㅋㅋㅋ

지마켓에 올린다니까...궁금하신 분들은 수시로 뒤져보세요~~ㅋㅋ

 

아앗-!! 벌써 퇴근시간이 다가오는군요...ㅋㅋ

오늘은 집에가서 우치와 마무리를 카나라즈!!!!! 해야해요~~ㅋㅋㅋ

캇툰 콘서트 가시는 분들은 어서어서 우치와 마무리하시고...

셋트리스트 찾아서 노래 공부도 하시고...더 여유가 되면 가사도 외우시고...ㅋㅋ

재미난 콘서트를 위해 우리 모두 화이링해보아요~!! ^o^

그럼 조만간 또 새소식과 함께 속닥속닥에 올께요~~바이바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