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729 - 7월의 마지막 수다...씐나는 8월을 향해 고고씽~!! ^^

핑크언니♡ 2010. 7. 29. 17:26

 

여러분...こんあいば~!!

바쁘다고 맨날 징징거렸던 핑크언니...오늘에서야 드디어 그 바쁜일이 대충 마무리~!!

꺄아아~~이제 씐나는 8월만이 남았네요~~ㅋㅋㅋ

사실 8월에 뭐 그렇다고 해서 일이 없이 한가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암튼 8월은 콘서트와 여행...등등 계획이 잇빠이~!! ^^

맘이 몹시 바빠졌어요~~빨리빨리 준비해야지~~!!

 

 

지난 월요일...오랜만에 츄츄와 월욜 데이트를 했지요~~

힘들게 피튀기게 티켓팅했던 캇툰콘 티켓이 도착했다하여 구경도 할겸...ㅋㅋ

 

 히히~~~츄츄한테 또 선물받았어요~~^^

이쁜 청록색 귀걸이~~♡

아리가또~~!!! 크큭~

 

 바로 껴주는 센스~~!! ㅋㅋㅋ

그나저나 빨리 저 위에 피어싱 링으로 바꿔야하는데...ㅋㅋㅋ

그냥 저게 더 이쁜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맨날 맛집투어하기 바쁜 우리...ㅋㅋㅋ

오늘은 뭐...자주 가고있습니다...학교앞에서 꽤꽤꽤 유명한 "가미"~!!

 

 빙수가 몹시 땡겨서 갔던거라...그리고 핑크언니 요새 급다이어트 중이라...ㅋㅋ

간단히 냉면이랑 주먹밥~!! ^^

 

"가미"의 명물은 바로 이 주먹밥과 가미우동...ㅋ

우동은 더우니까 날좀 시원해지면 먹어야징~~

 

 완전 찹쌀로만 만든 주먹밥이라 진짜 떡만큼 찰지고...담백하고...

특별한 맛이 나는건 아닌데 암튼 은근 중독성있고 많이 끌려요...ㅋㅋ

 

 안에는 이렇게 고기가 듬뿍 들어있지요~~

임신한 선배님들이 그렇게 이게 임신하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이거 먹으러 학교앞에 온다고...ㅋㅋㅋ

 

 아...그리고 깔끔한 단무지채~~^^

 

"가미"에서 또 강추할것이 바로 이 빙수들~!!

"밀탑"처럼 얼음이 훌륭하진 않지만...그래도 착한 가격에 심플하고 깔끔한 맛이...

팥빙수, 딸기빙수, 수박빙수...전부다 넘넘넘 맛있어요~~!!

 

오늘 시킨건 수박빙수~!! ^^

팥빙수랑 딸기빙수는 다른때도 많이 먹었으니까...

여름에는 여름에만 먹을수있는 수박빙수를~!!

 

 심플하다못해 좀 썰렁해보이나요?? ㅋㅋㅋ

정말 얼음 위에 수박 & 연유...끝~!! ㅋㅋㅋ

 

 근데 진짜 시원~~~~한게 너무 맛있어요~!! 어흑...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ㅋㅋ

 

 짜잔~~~이것이 바로 그 피켓팅 끝에 사수한 캇툰 내한콘 티켓이랍니다~~!! ^^

 

 KAT-TUN World Big Tour

2010 live in Seoul with Kis-My-Ft2

 

 표왔다고 츄츄한테 연락오자마자...우리자리 맞냐고...확인한 핑크언니...ㅋㅋㅋ

플로어석~~~꺄아아~~!! ^o^ ㅋㅋㅋㅋㅋ

 

벌써 콘서트가 담주네요~~딱 일주일 남았군요~!!

그러나 난 아직 우치와 마무리도 안했다는...

또또또 이 닥쳐서 하는 병이 도졌구나...ㅋㅋㅋㅋㅋ

빨리 완성해야지~~~!!!

어흑...ㅠㅠㅠㅠ 빨리 보고싶구나 울 카메~~♡

 

 

화요일...!! 모처럼 약속 없이 곧장 퇴근하였는데...

집에 오자마자 엄마가 나한테 옥수수가 도착했다고...옥수수 샀냐고 물으시고...

으응?? 뭐지뭐지??

이렇게 싱싱하고 실한 옥수수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o^

택배박스를 살펴보니...

꺄아~~~인심좋은 블로그 친구 부르마님께서 친히 옥수수들을...ㅠㅠㅠㅠ

이렇게 귀한거 받아도 되는건가요?! 어흑...ㅠㅠ 감사감사~~♡

 

옥수수들이 넘 싱싱하고 좋네요~~!! ^^

 

 쌀 이외의 탄수화물을 넘넘 사랑하는 핑크언니...ㅋㅋ

옥수수도 진짜 무지무지 사랑하는데...

마마가 맛있게 쪄주셔서 온가족이 옥수수 파티했어요~!! ^o^

입맛 까다로우신 울 파파도 너무 맛있다며...히히~

엄마아빠가 대체 이렇게 맛있는 옥수수는 누가 보내준거냐고...물으시는데...

아라시얘기는 못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있어~~내가 좀 인복이 많아~~이러고 자랑질~~ㅋㅋㅋㅋㅋㅋㅋ

 

 정말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르마님~!!!

진짜루 복받으실꺼예요~~조만간 저도 은혜를 갚을께요~~히히

 

 

울 니노미야상에게서 또 깜짝 사진선물이 도착했어요~!! ^^

 

 아니 쟈니즈...록뽄기 힐즈 전세냈나요?? 아니 아예 샀나 저 건물?? ㅋㅋㅋㅋㅋ

8/4에 발매될 새 앨범 광고를 정말 어마어마하게 하네요~~!!!

 

 ARASHI  NEW ALBUM「僕の見ている風景」

 

 앨범 쟈켓 사진이죠~~^^

 

 

 

 

 안에도 이렇게 난리가 났네요~~아라시 마쯔리~~♡ㅋㅋㅋ

 

  

 아이구~~이뻐라~~~!!! ^^

 

 이거 내리기 전에 빨리 가보고 싶은데...나 가기전에 또 분명 바뀔꺼야...ㅠㅠ

 

 멤버별 사진도 이쁘고...대형 스크린엔 Monster PV까지 나오네요~~!!

 

 이뻐이뻐이뻐~~♡

항상 감사합니다~~니노미야상~~!!! ^^

이렇게 생생한 람군들의 소식을 빨~리 보게해줘서...ㅋㅋ

뭐 먹고싶어?? 말만해~~!! ㅋㅋㅋㅋㅋ

3주후에 가서 맛있는거 마~~~니 먹어요...우리~~ㅋㅋㅋ

 

 

 어제는 모처럼...축구보러 상암에 다녀왔어요~!!

FC서울과 수원삼성의 포스코컵대회 경기~

진짜 쪄죽을뻔한 더위에 몹시 괴로웠지만...그래도 우리가 이겼다는거~~ㅋㅋㅋ

요즘 한참 재미들린 갤럭시S FX Camera 어플...토이카메라로 경기장 찍어보기~~^^

오오~~뭔가 멋지네요~~!! 그러나 난 아직 갤S 너무 헤매고 있다는거~~ㅋㅋㅋㅋㅋ

 

 

퇴근시간이 무려...20분이나 지났는데 왜 아직 사무실에서 이러고 있는...;;;

오늘 성남아트센터에 <잭더리퍼> 뮤지컬 보러가거든요~~ㅋㅋ

그래서 지금 사무실 동료랑 시간떼우는중~~ㅋㅋㅋ

오랜만에 뮤지컬 보는거라 넘넘 신나구요~~공짜표라 더 신나요~~ㅋㅋㅋㅋㅋ

그럼...뮤지컬 후기따위는 쓰게될지 어쩔지 모르겠지만~~재밌게 보고 올께요~~!! ^^

 

여러분~~모두 더위 잘 피해서 무사히 지내셔야해요~~~ㅋ

마따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