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720 - 우울한 핑크언니의 팬질은 그래도 계속됩니...;; ㅋㅋ

핑크언니♡ 2010. 7. 20. 14:00

 

오하요-!! 미요데스~!! ^^

어제 초복이었는데 다들 몸보신 잘 하셨나요?! ㅋ

여름은 여름인가봐요...정말 무지 덥네요~~-_-;;

다들 더위먹지 않게 건강 잘챙기세요오~~!!

 

이젠 바쁜일도 많이 마무리되고...신나게 여름을 즐기며 수다좀 자주 떨자~!! 라는 걸 목표(?)로 했었는데...

또 핑크언니의 텐션을 급하락...바닥쳐서 지하 3만KM로 뚫고 들어가게 한 대사건 발생~!!

뭐 말안해도 다들 짐작은 하시겠지만...ㅋㅋㅋ

네네...

핑크언니가 쟈니상에게 처참히 버림받았어요...ㅠㅠㅠㅠ

뭐 한두번 있는 일도 아니니 그닥 큰 충격도 아닐것 같았는데...

이번엔 국립에 당선된 분들이 꽤 많으신것 같아서

연락이 안되는 와중에 나름 작은 기대를 품고있었던지라 더 실망이 큰것 같아요...ㅠㅠ

제발 2지망...2지망...2지망...

2지망이라도 붙여주시면 나 진짜 평생 충성맹세를...ㅋㅋㅋ

 

그래도 뭐 암튼...난 이미 도쿄행 비행기 티켓을 이미 결재해놓은 상태고...ㅋㅋ

전 갑니다~~암튼 갑니다~~!!

국립 안에 들어갈지...밖에서 난간을 붙들고 울부짖을지는 모르겠지만...^^;;

 

에잇~!!

암튼 뭐 그건 그렇고...

이제 KAT-TUN 콘서트도 2주하고 쫌 더 남았네요...

난 아직 우치와는 마무리 안하고...ㅋㅋ

중간에 갑자기 필받아서 다른거 만들기~~

(사실 그것도 마사키꺼부터 만들었다는...ㅎㅎㅎ)

왜...<음악중심>보면 티파니랑 유리랑 마이크에 이름표 달고 나오잖아요~~

그거 넘 이뻤는데...츄츄랑 저거 만들면 이쁘겠다 얘기했었던게 생각나서

갑자기 또 혼자 뚝딱뚝딱...ㅋㅋㅋ

 

 넘넘넘 이쁘죠?! ^o^

울 마사키 마이크에 달아줘야하는데...어흑...ㅠㅠ ㅋㅋㅋ

내가 마이크에 달고 갈께~~기다려~~ㅋㅋㅋ

 

 우리애는 이름이 좀 길어서...좀 크네요...ㅋ

 

 코키꺼도 만들어서...좋은 아이디어 준 츄츄에게 선물...ㅋㅋ

 

아라시랑 캇툰이랑 멤버들 이름 전부다 만들고 싶네요~~후후

 

지난 금요일부터 비도 미친듯 많이와서 날씨는 꿀꿀하지...

쟈니상이 갑자기 진이 탈퇴 얘기해서 또 정신 쏙 빼놓질않나...

일욜 새벽에 이치고의 ㅠㅠㅠㅠ가 백만개 담긴 메일을 받고 급기야 내 텐션은 지하세계로~~ㅠㅠ

일욜날 하루종일 폐인모드로 멍때리고 있는 날 그나마 위로해준건...

 

 "김영모 과자점"의 맛난 휘낭세 셋트~!! ^^

 

 

 윗집이 새로 이사왔다고 선물로 가져온거...

내가 정신줄 놓고 몇개를 해치웠는지...ㅋㅋㅋ

역시 우울할땐 달고 맛난걸걸 먹어줘야해~~!! ^^;;

국립 낙선소식과 함께 다이어트는 개나줘버렷~!! ㅋㅋㅋㅋㅋ

 

 

그리고 국립 떨어진 뇨자 핑크언니의 소소한 자랑질...ㅋ

 

꺄아아~~핑크언니도 이제 스마트폰 갤럭시S 유져입니다~!! 호호호~~^o^

이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인터넷을...ㅋㅋㅋ

오늘은 아침에 출근길에 댓글도 달고...낄낄낄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ㅋㅋㅋ

 

 아직 SGP 케이스도 안오고 필름도 안와서 너무 조심스레 쓰고있지만...ㅋㅋ

(일단 저놈에 슈퍼아몰레드 글씨땜에 뭐가 안보여서 어제 일단 싼 필름 붙이긴 했네요~)

빨리 이것저것 알차게 꾸며서 재미나게 쓰려구요~~ㅋ

저거 붙잡고 있으면 진짜 시간가는줄 몰라요~~

저거 없었으면 나 지난 주말에 우울증 폭발했을지도...ㅋㅋㅋ

 

 

어제는 초복...삼계탕 대신 치킨을 먹기로 하고...츄츄와 오랜만에(?) 데이트~ㅋ

"100% 구은닭" 이라는 곳...ㅋㅋ

 

 여긴 이름을 모르겠다는...온통 YOGUR HOLIC이라고 써있던...ㅋ

암튼 요거트 스무디 종류도 많고...맛있었어요 ^^

 

오늘 치맥 데이트하면서 또 츄츄에게 왕대박 선물을 받았어요~~^o^

기분 꿀꿀한 핑크언니를 위해 이렇게 엄청난 선물을...♡

 

 (집에와서 디카로 다시찍기...ㅋㅋ 아직 폰에 적응을 못해서요...;; ㅋㅋ)

 

 어머나~~이게 뭘까요?! 필통인가?? ㅋㅋㅋ

 

 AAA 2008 굿즈네요~~ㅋ

 

 in Tokyo 였죠...내한때는 판매하지 않았던~~!!!

바로 "우비"입니다~!! 꺄아아~~~ㅋㅋ

진짜 완전 갖고 싶었는데 내놓는 사람도 없어서...

이번 10주년 DVD보면서 입고나온 사람한테 침만 흘리고 있었던...ㅋㅋㅋㅋㅋ

완전 레어...득템~~!! 얏따~~~!! ^o^

 

 그냥 우비형식이 아니고 이렇게 판쵸(망또)형식이네요~~^^

모자 양옆에 큰 AAA 마크도 넘 이쁘고~~M사이즈라서 너무 크다고 츄츄가 걱정했는데~~

옷 형태가 아니라 판쵸형태라 전혀 괜찮았요~~다이죠부~~~!! ㅋㅋ

 

 그리고 앞으로 나한테 편지쓸땐 꼭 마사키 메모장에 쓰랬더니...

진짜로 마사키 메모장에 편지도 쓰고...ㅋㅋㅋ 히히히~~

 

 그리고 요즘 유행인 아이스브레이커즈까지...^^

 

 신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딱 적당히 새콤달콤 맛있어요~

딸기맛에...모양도 러블리한 하트~~♡

 

츄츄~~아리가또~~아리가또~~~^^

어제 집에와서 막 우비 입어보고 텐션 완전 올랐어~~^o^

담에 비올때 꼭 저거 입고 나갈께~~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언니의 수다보다 사실 이걸 더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듯?! ㅋㅋ

지난번에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했던 "마네킹 파이브 특별편"에 이어...

이번에도 제 2탄을 찍었더라구요~~~

이번엔 코시가야 이온 레이크타운에서 신나게 코디를 한 람군들...

스포가 싫은분은 더이상 아래를 보지 마세요~!! ㅋㅋㅋ

 

 

이번 마네킹은 다행이도 도쿄 도내에 전시를 해놓고 투표를 하는군요...

울 니노미야상이 지난주에 '아카사카 빅뱅'에 마련된

마네킹 파이브 특별편 투표장에 다녀왔어요~!! ^^

그러나 역시 첫날부터 사람은 미친듯 대박 많았다고...

에잇~~이놈의 인기~~!!!!! -_-+ ㅋㅋ

 

 자자...일단 한번 쭉 볼까요?! ㅋㅋㅋ

나 왜 너무 다 누구껀지 알거같지??

근데 또 지난번 쇼짱처럼 위장술을 쓰는 사람이 있을까봐~ㅋㅋㅋ

빨리 본방이 보고싶네요~~

근데 7/31까지 투표하는거면 담주에 방송 안하네요...

8월에나 볼수 있으려나...ㅠㅠㅠㅠ

 

 

 

  

 

 

 여러분도 그냥 생각..예상..추측은 맘속으로만...해주세요~~!!!

노코멘트~!! ㅋㅋㅋㅋㅋㅋ

 

니노미야상~~또 언제 투표하러갑니까?? ㅋㅋ

내가 소감 코멘트 써서 보내줄께~~ㅋㅋㅋㅋㅋ

사진 넘 쌩유~~~잘봤어요오~~~♡♡♡

 

 아카사카와 가까운 록본기힐즈~~^^

 

옴마야~~이게 왠 멋진............................!!!!!!

록본기힐즈 아레나가 이렇게 천국으로 변해있을 줄이야...ㅠㅠㅠㅠ

진짜 홍보 제대로 하시네요~~ㅋㅋ

 

 

여기도 천국...저기도 천국...ㅋㅋㅋ

 

 으이그~~이 멋지고 비싼 싸람들~~!!!!!

내가 정말 하루에 10번도 더 확 쥐어박고 싶다가...또 이뻐서 츄~를 퍼부어주고 싶다가...

이거 뭐 조울증도 아니고...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오늘도 나의 팬질은 계속되는거죠~~~^^;;

그럼 핑크언닌 이만 갤S에 마사키 사진이나 미친듯 넣으러 가야겠네요~~

 

다들 더위 먹지 마시고~~

마사키의 시원한 영상(?) 보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 낄낄~~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