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701 - 아...........................마음은 콩밭에...ㅠㅠㅠㅠ

핑크언니♡ 2010. 7. 1. 10:15

 

오하요-고자이마스~!! ^^

또 정신없이 바쁜 하루하루가 가고...

심지어 오늘은 2010년의 하반기 시작의 첫날 7월 1일이네요~!!

참................빨라~!! -_-;;

 

뭐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오늘~!!!!!!!!!!!!

캇툰이 엠카 찍으러 한국땅을 밟습니다~!! ^o^

지금 열씨미 비행기를 타고 동해바다 위를 날라오고 있겠지요~~

 

29일 2차 티켓팅이 있던날 낮에 그 소식을 접했을때만해도...

뭐야~~뭘또 이렇게 홍보까지 오시나...

안그래도 박터지는데~~그냥 그러고 끝이었는데...

또 피피피튀기는 2차 티켓팅을 보고 이제 슬슬 두려움이 피부로...ㅋ

그리고 여기저기에서 구체적인 증거(?)들을 보니 갑자기 막 심장이 두근두근~!!!

어제 밤에 계속 오늘 휴가낼까? 조퇴할까?

막 진심 고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공개 사전녹화로 진행한다더니

급 공개로 바꿔서 신청받더군요...;;

(신청 과정은 진짜 기막히고 코막혀서...ㅋㅋ

참...팬들을 너무 물로보네~~뭐 그래도 가는 사람 많겠지만...ㅋ)

 

뭐 공방은 별로 보고싶지 않고...

그냥 공항이 살짝 가보고싶어지는 핑크언니 ㅋㅋㅋ

하지만 내가 이나이에 그 몇초 보자고 공항에 가야하나...

1월에 TBS에서 카메 만났을때보다 훨씬 짧게 멀리서 볼텐데...

뭐 이런 온갖 핑계로 꾹꾹 참고 지금 사무실을 굳게 지키고 있답니다...ㅋㅋㅋ

 

 오오오...어색해요~~어색어색~~ㅋㅋㅋㅋㅋ

한국 가수들 사이에 저렇게 KAT-TUN이라고 써있는걸 보니...^^

발음향 발카메라로 유명한 엠카라던데...

우리애들 마이크 따로 가지고 오나요?! ㅋㅋㅋ

심히 걱정...^^;; ㅋㅋㅋㅋㅋ

 

 오늘 무슨 노래 부를까요?!

개인적으로는...♪N.M.P. 과 ♪Going! 두곡 정도는 불렀으면 좋겠네요~~^^

 

 아................................이쁜 우리애♥

공항에서 무사히 들어와야할텐데...

내일 출국할때도 무사히...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옛날 야마삐때가 생각나니 이를 어쩜 좋아...

울 카메 털끝이라도 건드리면 진짜 가만안둘꺼야아아~~~~!! -_-+++

아...진짜 보디가드 해주러 나가야하는데~~징징징~~징징징~~ㅋㅋㅋ

제발...공항에 나간 팬분들 질서좀 지키세요...질서...질서...!!!

 

이제 25분후면 착륙...!!

빨리 공항나간 기자들이 생생하게 사진이나 올려줬음 좋겠네요~ㅋ

아아아아아아~~~

오늘은 진짜 하루종일 마음이 콩밭에 가있겠군요...

일이 전~~~~~~~~~~혀 손에 안잡힘...ㅠㅠㅠㅠ

차라리 휴가낼껄...;; ㅋㅋㅋ

 

그럼...또 생생한 소식을 접하면 돌아오겠습니다~~뿅~!! ^^

우리애의 무사입국을 빌어주세요~~!! ㅋㅋ

 

+

※공항 입국 이후 소식 추가추가~!!

 

옴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우리애 입국 사진보고 진짜 죽어요...

나마로 보고싶어서 앓다가 오늘내로 죽을듯...ㅠㅠㅠㅠ 

우리애♥는 왜 혼자 화보를 찍고 있나요?!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애가 키라키라 빛이나면 정말 눈부셔 죽으란얘기죠~~ㅠㅠㅠㅠ

후광과 오오라가 아주 난리 나셨습니다...ㅠㅠㅠㅠ

 

 꺄아아~~준노~~~

준노 기럭지 훌륭하다는 칭찬이 아주 여기저기서 뻥뻥~ㅋㅋㅋ

역시 상콤하게 웃어주네요~~~!!!

 

카메야~~카메야~~카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놓아 불러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싸람들 한국 오자마자 바로 고고씽 한곳은...

경복궁역 근처 "토속촌"

아놔...나도 여기 점심때 가끔 가는데...

가까운데...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그냥 삼계탕 좀 먹어줄껄~~젠장~!! 무슨 돈까스는 먹어가지고...어흑...ㅠㅠㅠㅠ

우리애 맛있게 많이 먹었나 모르겠네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웨다언니보고 웃겨서 구를뻔했네~~

더우셨쎄여?? 바지걷어올리고 슬리퍼로 바꿔신기...ㅋㅋㅋㅋㅋㅋㅋ

 

 울 코키 덥겠네...뭘저리 껴입혔대~~

그래도 수염은 깎았구나...다행이다...ㅋㅋㅋ

암튼 얘네들 직접 쫓아다니지 않아도 웹 뒤지기도 바쁜 오늘 하루네요...ㅋㅋㅋ

 

그럼 전 다시 뿅~!! ㅋㅋㅋ

 

아~~사진 출처는...각 사진에 있지요~~

전 KAT-TUN in KOREA 카페에서 데리고 왔어요~~^^;;

문제있음 바로 감춥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