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622 - 캇툰 내한콘 티켓팅...이건 뭐 정말...;; ㅋㅋㅋ

핑크언니♡ 2010. 6. 23. 01:57

 

아........진짜 지금 뭐 콘서트 하나 보고 온것마냥...

완전 피곤에 쩔어서 빨리 자고 싶지만...

(아...축구도 봐야하는데...어쩔...;;)

지금 이 미친듯 기쁨을 빨리 포스팅해야할것 같아서...ㅋㅋㅋㅋㅋ

 

캇툰 내한콘 티켓팅 관련 기사가 나고...

참 무수한 추측이 난무했지요...그냥 혼자서...ㅋㅋㅋ

이번엔 진이도 안오니까 일단 캇툰팬 절반은 빠지지 않을까?

아라시도 아닌데 뭐...(ㅋ 이건 좀 위험한 발언?! ^^;;)

체조경기장이라...첫 내한콘치고 좀 큰데??

.....등등

 

그래도 암튼 티켓팅에는 최선을 다하고자...

빠른 PC방에 미리가서...모든 환경을 잘 셋팅해놓고...

플래시게임으로 손가락도 풀어주고...ㅋㅋㅋㅋㅋㅋㅋ

7시 59분...준비...준비...준비...

땡~하고 들어갔는데...

아놔...이건 뭐 진짜 눈앞에 진짜 전쟁이 벌어졌어요...^^;;

어이가 없어서 그저 헛웃음만...ㅋㅋㅋ

오바 좀 보태면...아리나(플로어)석은 10초만에 매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쪼꼬는 미친듯 클릭질하면서 모니터에 계속 욕하고...신경질...ㅋㅋㅋㅋㅋ

반면 묵묵히 클릭하는 츄츄남매...ㅋㅋㅋㅋㅋ

정말...위대한 츄츄와 츄츄남동생에게 오늘의 모든 영광을 바칩니다~!! ^^

 

 아이고~~~이쁜 내새끼~~~♥

울 카메 보기가 이렇게 힘들지 몰랐네요...

내가 널 너무 물로 본거니??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그것도 정가에 널 보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암...암...이렇게 이쁜녀석을 보는건데 이정도 수고쯤이야...ㅋㅋㅋ

 

쇼니치랑 오라스 모두 아리나~!! ^^v

원래부터 하나미치 주변이랑 중간무대쪽을 노렸었기때문에...진짜 대성공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훌륭하게...무려 이틀다 아리나 좌석을 겟또했어요~~!!!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감격이예요~~ㅠㅠㅠㅠㅠㅠ

 

담배냄새 쩌는 PC방에서 함께 티켓팅한 쪼꼬, 츄츄도 고맙고...

야자까지 바꿔가면서 도와주러온 초능력자 츄츄 동생에게 진짜 넘넘 고맙고...

각자 자기 자리에서 함께 티켓팅에 힘써준...미소랑 대빵이도 고맙고...

회사에서 퇴근도 안하고 티켓팅 도와준 내동생도 고맙고...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한테 카메 젤 좋은자리에서 잘보라고 좋은자리 밀어준

천사같은 맘씨를 가진 착한 동생들에게 이자리를 빌어 고맙다고 말하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수상했어...?? 갑자기 수상소감을...;; ㅋㅋㅋㅋㅋ) 

 

 암튼....

완전좋아~♡

완전좋아~♡

완전좋아~♡

 

 진짜루 지금 내기분...내표정...ㅋㅋㅋ

너무 씐난다구~~!!! ㅋㅋㅋㅋㅋㅋㅋ

 

카메야~~♥

이쁜 우치와 만들고...노래도 다 외우고...

하루하루 손꼽으며 기다리고 있을께~~!!

빨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