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614 - 울 츄츄는 초초초~ 세레브~~!! ㅋㅋㅋ

핑크언니♡ 2010. 6. 16. 15:33

 

여러분~~こんあいば~~!! ^^

오늘은 날씨도 꿀꿀한데 콩국수를 먹었더니...텐션이 낮아요...

에비후라이텐동이 먹고싶었는데...ㅠㅠ;;

역시...기름진걸 먹어줘야하는데...ㅋㅋ

 

 지난 월욜...요즘 엄청 자주 드나드는 "찰리브라운카페"에 또 갔어요...

늘(?)여기서 날 기다리며 아이팟으로 인터넷 삼매경인 쪼꼬와 츄츄...ㅋㅋ

오늘은 쪼꼬만 있네요...ㅋㅋ

울 쪼꼬 또 스트로우 빨강-연두 꽂아놓고 좋다고~~이러고 있지요...ㅋㅋ

 

 홍대앞보다...이대앞에 있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이따가 츄츄를 또 만나서 먹을게 있으므로...

저녁은 간단히 먹자고하며 간곳이 "삭" ㅋㅋㅋ

튀김이랑 떡볶이랑 진짜 너무 맛있고...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지금 입안에 침 홍수났음...;;ㅋㅋ

 

 많이 매운데...매운게 고추의 매운맛이 아니고 후추의 매운맛이랄까??

암튼 분명 마약넣은거 맞아요~!!

진짜 중독성 너무 심해요~~ㅋㅋㅋ

 

 이건 뭥미...다 자르고 나서 찍으니 뭐가뭔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삭"튀김은 주문하면 바로 그자리에서 튀겨서 주니까 넘 좋아요~~^^

전부다 너무 맛있음~!! 쓰읍~~~;;

 

이게 좀 베스트오브베스트...오징어완자튀김~!! ^^

 

원래는 정말 조금만 먹으려했으나 또 먹다보니 저질스런 배는 다 차버렸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배도 꺼뜨릴겸...걸어서 신촌까지...ㅋㅋㅋ

어딜가서 있어야 츄츄가 오기가 편할까 궁리하다가 결국 이따 먹어야하는것이 있으므로...

"롯데리아"가 낙찰~!! 크크큭~~~^^;;

 

 츄츄를 기다리면서...또 수다에 수다를 떨고...

낮에 도착한 보지도 않고 주문했던 잡지들 좀 꺼내서 봐주시고...ㅋㅋ

 

 진짜 5월부터 3달연속 계속 <LOOK at STAR>랑 <BEST STAGE>나와주시는 마사키♥

보통 부타이해도 이렇게 3달 연속은 아니었는데...;;

진짜 너무 연기를 잘한거죠...너무 호평을 받아버린거죠...ㅋㅋㅋ

5월호 6월호까지 다 구해놓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7월호 또 이름있어서

진짜 그냥 반사신경 작용해서 바로 예약주문했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LOOK at STAR> 너무 대박~!! 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나온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친 미모....이 상큼하고 섹쉬한 미모에 진짜 막 비명을...ㅋㅋㅋ

 

 

 

 스캔을 해야하는...;; ㅋㅋㅋ

지금 일단 이렇게 포스팅한건가?! ㅎㅎㅎ

 

 <BEST STAGE>는 그냥 레포정도 였어요...물론 장수는 많았구요~

파파샷같이 부타이중인 사진들 이빠이~!! ^^

 

 

아아...이제 드디어 본론~!! ㅎㅎㅎ

지난 주말 급...또 일본에 가게된 츄츄가 오늘 귀국하는날~~!!

츄츄가 귀하게 모셔올것이 있으니 우리 꼭 모이라고 해서...ㅋㅋㅋ

 

 츄츄가 품안에 고이고이 데려온 아이가 바로 이것~!!

JAL 함께 타고 왔다구요~~ㅋㅋㅋ

 

 짜짠~~~!!!

바로 울 리다님이 CM중이신 하바네로 치킨~!! ^^

 

 

이게 그 맵다는 소스??

근데 맛은 그냥 타바스코 소스와 뭔가를 섞은듯한 맛...ㅋㅋ 

 

 완전 한상 푸짐~하죠?! ㅋㅋㅋ

 

 저 작은 박스안에는 이렇게 조각치킨이 3조각씩~!! ^^

 

 리다가 닭다리 뜯어주고 계시니까 안살수 없었다고...

닭다리도 데려온 츄츄~ㅋㅋㅋ

식어도 어찌나 맛있던지...ㅋㅋㅋ 근데 입에서 불나올만큼 맵지는 않았어요...

역시 우리나라의 매운맛 기준에는 한참 못미친다는...ㅋㅋㅋ

 

 요건...롯데리아의 신메뉴인 모양...'고구마치즈볼'

꽤 맛있었어요...ㅋㅋㅋ

아까 저녁 먹은애들 맞나?? 또 저거 다먹고...ㅋㅋㅋㅋㅋ

 

 그냥 하바네로 치킨 구경시켜준것만으로도 충분한데...너무 고마운데...

울 츄츄가 또 이렇게 선물을 바리바리 한보따리 줬어요...어흑...ㅠㅠ

이번 여행은 진짜 선물이랑 치킨사러 간거라고...ㅋㅋㅋ

울 츄츄는 진짜 초 세레브~~치킨사러 일본갔다옴....ㅋㅋㅋㅋㅋ

 

지난번에 품절이어서 못샀던 <괴물군> 이어폰와이어홀더...!!

넘 귀여워이잉~~ㅋㅋㅋ

써야되는데...넘 아까워서 뜯을수 있을까...ㅋㅋㅋㅋㅋ

 

 요즘 늘 커피 풍년~!! 나 날마다 스타바에 도투루에 2잔씩 풍족히 마시고 있어요~

시.아.와.세~♡

 

 피로회복에 진짜 완전 효과 좋다는 쵸코라BB로얄2

지금 책상앞에 있어요...

얼만큼 피곤할때 마셔볼까 궁리중...ㅋㅋㅋ

그리고 내사랑 미츠야사이다 캔디~^^

 

 스티커도 귀여운 울 니노밍~~^^

어머...내일 당신 생일이네요~~ㅋㅋㅋㅋㅋ

 

 티슈가 이렇게 귀여우면 어떻게 쓰냐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는 울 츄츄가 바몬드카레까지 데리고 왔네요~~ㅋㅋㅋ

왜 바몬드 카레에는 울 마사키 스티커가 안붙어있는걸까요?! ㅠㅠ

저렇게 니노처럼 작게 하나라도 붙여주지...ㅠㅠ

 

 뭐...안붙어있음 내가 붙이면 되지...이러고 있고...ㅋㅋㅋㅋㅋ

 

초록만 보면 이제 내생각이 난다는 나의 지인들...;; ㅋㅋㅋ

넘 이쁜 투명그라데이션 젓가락과 향기나는 펜...^^

 

펜 뚜껑 윗쪽이 너무 이뻐서 귀에 박고 싶었네요...ㅋㅋㅋ

 

 쪼꼬는 빨강대신 핑크로...^^

이럴땐 다시 쇼담?! ㅎㅎㅎㅎㅎ

 

 이 펜 진짜 뚜껑 최고 이뻐어~~!! ㅋㅋ

 

 치킨 실컷 먹고...디저트까지 완벽~!!

ROYCE 나마쵸코~!!!

이건 쪼꼬가 지난번 일본갔다가 사온건데...

행여나 녹을까 보냉제에 둘둘 말아서 데리고 나왔어요~~ㅋ

 

 

 

어찌나 포장도 럭셔리한지~~^^

 

 

 너무 심하게 달지도 않고...

꼭 모찌같이 쫀쫀 쫄깃하고...입에 넣으면 또 스르륵 녹고...

넘넘넘 맛있었어요~~!! ㅠㅠ

 

 

 울 마사키가 좋아하는 화이트쵸코까지 먹으니 정말 텐션 최고~!! ^o^

츄츄의 하바네로 치킨도...쪼꼬의 ROYCE 나마쵸코도...

넘넘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치소사마~~♥

 

 

 월욜날...대체 캇툰은 어느사이트에서 티켓팅 하냐며 무지 궁금해서 티켓예매 사이트마다 다 뒤졌는데...

결국 그날 밤...G마켓이라는거 알게됐고...

어제 드디어 티켓팅 오픈 공지가 떴더라구요...!!

가격이 살짝 안착해서 쫌 놀래긴했지만...

저건 정가니까...착한거 맞다고...ㅋㅋㅋㅋㅋ

오우...담주 화욜...

티켓팅할라면 좀 긴장 바짝해야겠는데요~~;; ㅋㅋㅋㅋ

 

 

오늘은 드디어 니노밍 생일 D-1이네요~!! ^^

몇일 전부터 니노밍 생각하면서(?) <친애하는 아버님께> 또 복습하는데...

연기 넘 맛깔나게 하는 니노밍 진짜 귀엽고...

카구라자카 넘 가고싶어서 진짜 병나겠고...

난 오늘부터 니노밍을 위해 노란가디건 입고 출근했고...

낼은 더 노랭이가 되어야지~~ㅎㅎㅎ

아...니노밍~~내가 이렇게 당신생각 열씨미 하고 있으니까...

당신 생일날 모시코미하는데 나좀 제발 살려줘~~ㅋㅋㅋ 제발~~ㅋㅋㅋ

그럼...장마가 온다니 모두들 비 조심하시구요...

내일 니노밍 생일 축하도 많이많이 하구요...

우리나라 축구 응원도 많이많이 하자구요~!! ^^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