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609 - 요즘 맨날 사고만 치는 핑크언니♡ (몬스터 샵사??...ㅋㅋ)

핑크언니♡ 2010. 6. 9. 13:42

 

여러분~~こんあいば~~!! ^^

크크큭...

이제는 수다도 좀 밀리지 않게 꾸준히 하려해요...하하하

 

5월말에 일본 갔다오고...정말 너무 정신없이 휘몰아치는 하루하루예요~

귀국하는날부터 몬스터 샵사 나왔다고...한장한장 모두 진리라고 난리여서

또 한동안 그것때문에 대패닉이었다가...

앨범소식에...콘서트소식에...새 CM에...드라마에...영화에...사고에...

어휴~~~~~~~~~~~~~

저렇게 나열만해도 숨차고 힘드네요...ㅋㅋㅋ

 

지난주부터 암튼 이것저것 일이 너무 많아서...

니노미야상이랑 국제전화도 자주하고...

내가 지금 한국에 있는건지...일본에 있는건지...ㅋㅋㅋ

뭐 또 핑크언니가 열씨미 이치고짱을 괴롭히고 있는거죠...^^;;

맨날 뭐이리 부탁할게 많은거야~!! ㅠㅠ

진짜루 항상 너무 많이 고맙고 미안하고 그래요~~

싸랑해~~이치고짱~~♡ㅋㅋㅋ

 

울 이치고에게 부탁한것이 있었는데...

월욜날 EMS보냈다고 전화를 줘서...수욜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근무중인데 모르는 핸폰번호로 전화가...

우체부 아저씨였어요~~

일본에서 우편물 왔는데 집에 아무도 안계신다고...

꺄아아아아~~~^o^

EMS가 일본에서 하루만에 오다니...진짜 스고이~!!

당장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하고...

진짜 당장이라도 조퇴하고 집으로 달려가고싶은 이심정...ㅋㅋㅋ

그러나 퇴근시간까지 꾹꾹 참고...퇴근하고 집으로 날라갔지요~~호호

 

집에 들어갔더니 화장대 의자위에 큰 박스가~!!

짜잔~~이번엔 박스가 평소보다 커요~~왜왜왜?? ㅎㅎㅎ

 

꺅...!!

내가 맛있다고 반해버렸다 했던 스타바 커피를 또 보내준 자비하신 니노미야상~♡

 

 네네...제가 미요짱이예요~~^^

리락쿠마 스티커도 어쩜 저리 귀여운지...흐흐흐

 

 

스티커도 포스트잇도 다 리락쿠마~!!

이치고는 리락쿠마 홀릭이예요~ㅋㅋㅋ

 

 편지지도...크크큭~~

근데 니노미야상~~끝마무리는?? ㅎㅎㅎㅎㅎㅎㅎㅎ

나 또 편지읽다 빵터졌네~~ㅋㅋㅋ

 

 이제부터는 입좀 틀어막고 하나씩 꺼내봐야해요~~ㅋㅋㅋ

비명이 절로 나오는 선물꾸러미들~!!

 

 이번 6,7월 au 카탈로그~!!

다들 핑크색 핸폰 들고있는게 참 산뜻하고 이쁘네요~~^^

 

 이건 내가 또 막 구해달라고 징징거렸던...스페셜북~!! ㅋㅋㅋ

이분들 스페셜북 찍을때마다 진짜 왜케 화보집인지...

지난번 색깔별로 찍었을때도 거의 기절했는데...

이번꺼도 완전 너무 예술이예요~~엉엉~~ㅠㅠㅠㅠ

사진은 지난번보다 더 잘나온듯...

(포스팅은 조만간(?) 할께요~ 스캔하기 귀찮고...스크랩 받아놓은게 있어서...ㅋ)

 

 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

 

 ㅋㅋㅋ 니노밍의 <오오쿠> 찌라시도 넉넉~하게 챙겨보내주셨습니다~!!

쵝오~~!! ^o^b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이걸까요?!

니노미야상과 아이바상이 함께...!!!

사랑스런 마사니노의 Wii 마리오갤럭시 찌라시~~^o^

이걸 손에 넣다니~~어흑...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감격이예요~~ㅠㅠㅠㅠ

난 Wii 본체보다 이 종잇장이 더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웅~~귀여워라 증말~~!!!

울 마사키 집중하는 모습도...쇄골도...손가락도...전부다 이뻐 죽겠네요~ㅋ

 

 이건 또 무슨 깜짝 선물이죠?!

 

도토루 커피에서는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나오는군요~ㅋ

 

 울 철푸덕짱...안그래도 나땜에 고생했을텐데...

뭘 또 이런것까지 챙겨보내고...ㅠㅠ

감동의 편지도 넘 고맙고...저 클립 근데 넘 이뻤어~!! ^^

 

 아주 오늘 핑크언니 커피 풍년이네요~~^o^

이치고짱이랑 철푸덕짱이랑 이렇게 커피를 잔뜩 보내줘서~

당분간은 맛난 커피 계속 마실수 있겠어요~~호호호

진짜루 아리가또네~~~!!

 

 빨간건 골든모카블렌드...파란건 블루마운틴블렌드...

종류도 다양하게 정말 잘 나오는구나...

역시 좋다~~!! 크흐흐~ ^^

 

그런데 사실 오늘 EMS의 엄연한 주인공은 이녀석이예요~!!

아니...이분이예요~~

이녀석이라고 부르면 큰일날 만큼 너무나 귀한...ㅋㅋㅋㅋㅋ

다른거 꺼내보느라 넘 흥분해서 한쪽에 방치해뒀다가...크크큭 ;;

 

 짜잔~~~

귀하고 귀한 물건이니까 뽁뽁이로 잘 싸서...!! ㅎㅎㅎ

어디서 많이 본듯한 낯익은 노란봉지가...ㅋㅋㅋ

 

 네네...샵사예요~~^o^

몬스터 메이킹보고 진짜 맨날 샵사...샵사...노래불렀었는데

어쩜 타이밍도 절묘하게 딱 귀국하는날 샵사 나와가지고 직접 못사와서

집에 오자마자 캐리어도 안열고 막 전화로 흥분했던 핑크언니...ㅋ

이치고짱에게 부탁하여 기어코 하루라도 빨리 샵사를 손에 넣었어요...

여름에 직접가서 사도 될것을...기다리다 죽을까봐...ㅋㅋㅋ

 

아................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나려고해요...ㅠㅠ 일단 사진을 손에 넣어서...ㅋ

그런데 영수증을 보니 혼자 빵터져가지고...ㅋㅋㅋㅋㅋ

핑크언니가 이번에 사고를 제대로 쳤거든요...ㅋㅋㅋ

제가 철저한 담당이기주의라는건 다들 아시죠?! ㅋ

근데 그걸 확~깨버릴만큼 이번 몬스터 샵사는 너무 다 멋지게 잘나왔고...

정말 그냥 무조건적으로 다 맘에 들어서...

그냥 눈딱감고 올콜 해버렸어요~!! ^^;;

저...영수증 좀 보세요...

저거 계산한 언니 완전 손가락 쥐났겠는걸요?!

난 올콜하면 그냥 한꺼번에 올콜~이렇게 계산해줄줄 알았지...

정말 하나하나 저렇게 다 찍고있을줄 몰랐네...^^;; 

 

 길이를 실감해보세요...

핑크언니 발과 비교하여...ㅋㅋㅋㅋㅋ

진짜 짱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거 스카프처럼 목에 묶고 다녀도 되나요?!

왠만한 명품 스카프랑 가격도 뭐 맞먹을꺼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아...또 정신줄 놓으려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이번 몬스터 샵사는 다하면 총 186장입니다~!!

가격은...ㅋㅋㅋㅋ 그냥 그러려니 해주세요...;; ㅎㅎㅎ

<최후의 약속> DVD 살까말까 하다가 안샀으니까 뭐 괜찮아~~이러고 있고...

지지난 주말 열씨미 출근좀해줬더니 수당도 나왔으니까 다이죠부~!! ^^;; 이러고 있네요~ㅋㅋ

 

 아이고~~밥안먹어도 배부르겠네~~암~그래야지~~!!

(그래...이게 얼만데...;; 안먹고 안쓰고 모아서 산건 아니지만...ㅎㅎ)

근데...이걸 언제다 스캔한담....어휴............=3=3=3

 

 ㅋㅋㅋㅋㅋ 완전 한손에 잡기도 버거움...ㅋ

네...저거 제 손 맞아요~!! ㅋㅋㅋ

샵사건 인화사진이건 암튼 전 사진만질때 절대 맨손으로 안만져요~~

항상 장갑~!! ^^v

여러분이 인화사진 신청한것 배송할때도 항상 저렇게 작업한답니다...ㅋㅋ

 

아....그래서 암튼 사고를 저렇게 쳐버렸다구요...☞☜ ㅋㅋㅋ

내평생 또 샵사 이렇게 무작정 올콜 할일이 또 있을까?!

마사키 올콜이야 뭐 당연한거였지만...ㅋㅋㅋ

진짜 몬스터가 좀 많이 멋지긴 하잖아요~~그쵸?? ^^;;

(괜히 올콜해놓고 찔리니까 여러분의 동의를 구해 자기합리화 하려는...ㅋㅋ)

 

 

그리고...

지난 주말...콘서트 발표가 나고 대패닉 상태에서 살짝 포스팅한후...

외출하고 돌아와서 밤에 제대로 웹 여기저기 뒤지다가...

뭐 계속 얘기해도 결론도 안나는 얘기로 츄츄와 네잇온에서 거의 밤을 새다시피...ㅋㅋ

그러고 또 두번째 사고를 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국립은 당연히(?) 갈꺼고...(이 자신감은 대체 뭐지?? ㅎㅎㅎ)

거기다가...

우리를 만나게해준 오사카 쿄세라돔은 또 꼭 다시 가고싶다고 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비행기 시간이나 찾아볼까?하고 뒤지다가...

정말 너무나 착한 가격의 비행기 티켓을 발견해서...

새벽에 갑자기 급 예약...^^;; ㅎㅎㅎㅎㅎ

비행기 좌석까지 다 정하고나니...호텔도 해둬야할거 같아서 그것도 급추진...

진짜 사고 제대로 친거죠...

아직 모시코미 조차 안한 주제에...

벌써 비행기와 호텔을 다 예약 완료하다니...-_-;;

아.................................

모르겠어요...

잘...되겠죠??

잘 될꺼예요~~!! 하하하하하하 ^o^;;

또 하루에 한가지 착한일하기 프로젝트에 돌입해야하나??

 

 

제발...이제는 좀 덜 스펙타클한 하루하루가 되길 바라며...

내가 더이상 뭔가 사고를 치지 않기를 바라며...^^;;ㅋ

어쩜 사고칠때는 이렇게 망설임이 없는지...난 정말 A형이 아닌가...??

아~~~그럼 전 이만 스캔이나 하러 가야겠어요~~ㅎ

여러분...더위 조심하세요오~~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