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611 - 아라시가 이어주는 소중한 인연♡

핑크언니♡ 2010. 6. 15. 01:19

 

미나상~~こんあいば~~!! ^^

오늘은 완전 오밤중의 속닥속닥이네요~~ㅋㅋㅋ

아놔...

나는 왜 대체 이시간에 이렇게 먹을꺼 잔뜩인 수다를 떠느라 이러고 있는지...

배찢어지게 먹다가 들어와놓고 또 출출하려는...;;

이놈의 위는 대체 왜케 제멋대로냐며...ㅋㅋㅋ

 

람군들이 우릴 넘 늘 긴장 바짝하게 만들어주시고...

늘 바쁘게 떡밥 툭툭 던져주시고...

우린 또 낼름 덥석덥석 물어주시니...

왠지모르게 항상 의논(?)할 일이 많아서...

무려 지금 거의 6주째 매주 월요일(왜?! ㅋㅋ)마다 만나서 회의(?)하는 PinChoPin~♡ㅋㅋ

지난주에는...월욜날 만나서 콘서트땜에 열띤 토론을 하고...

화욜날 너무 빨리 도착한 Monster 샵사때문에 수욜날 또 만났지요~ㅋㅋ

맨날 맛집 정복하러 다니느라 제대로 바쁘신...ㅋㅋㅋ

수욜날은 "대원"이라는 김치수제비가 전문인 분식집(?)에 갔어요~~ㅋ

꽤나 전통(?)있고 유명한 집이랍니다...

 

 이게 바로 그 유명한 '김치수제비'

은근 심플한 맛인데 진짜 계속 끌린다는...

 

 김치볶음밥도 특이하고 맛있어요...모짜렐라치즈도 속에 듬뿍 들었답니다~ㅋ

 

 김치수제비와 김치볶음밥은 기본인데...

또하나는 뭘시키나 감자수제비와 바지락칼국수를 놓고 고민하다가...

결국 하나씩 담당(?)정해서 쪼꼬랑 츄츄가 쟝겐~ㅋㅋㅋㅋㅋ

뭐 툭하면 쟝겐하는거 이것도 람군들한테 옮은듯...ㅋㅋㅋㅋㅋ

그래서 누가 이겼지?? 암튼 감자수제비가 Win~!! ㅎㅎㅎ

 

그야말로 단무지로 만든 깍두기...

사실 어쩔땐 음식보다 이 단무지깍두기가 더 땡겨서 "대원"에 간답니다...ㅋ

 

 그렇게 신나게 먹고...돌아다니다가 니노생일날 쓸 컵케익 급 주문하고...

그러고 수다떨기위해 간곳은..."TRINITEA"라는 Tea전문점...!!

 

 사람없고 조용~~한 다락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이 다락방 진짜 탐났네요...

저 테이블 쫙~붙여서 뭔가 대규모 모임한번 해줘야 할 것 같은...ㅋㅋㅋ

 

 티 전문카페라 그런지...티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티앙팡"이 더 많은거 같긴했지만...ㅋ

암튼...핑크언니는 라벤더를 사랑하니까 '잠자는 공주'(이름이 참...;; 주문하기 민망...ㅋ)

쪼꼬는 엘더베리...츄츄는 피치가든을 주문~!!

 

 

 저렇게 팟과 찻잔이 셋트로...!!

 

 이건...니노밍 컵케익 주문하러 갔더니 거기 언니가 맛보라고 준 티라미스케익~ㅋ

배부르다그러던 핑크언니는 역시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며 바로 또 마셨음...ㅋㅋ

 

 안그래도 피곤해서 머리만 붙이면 숙면하는데...

숙면에 좋은 라벤더티를 마셨으니 아마 제대로 더 숙면했을꺼예요~~ㅋㅋㅋ

 

 섹시하게 복싱으로 간지러움을 다 날려주시는 마사키사마의 무히 알파 EX

벌레들에게 유독 큰 사랑받는 핑크언니의 필수품이 되었답니다...ㅋ

 

 

역시 또 이어지는 아라시 모임...ㅋㅋㅋ

블로그 친구인 오렌지보라님이 니노밍때문에(? ㅎㅎ) 꼭 맛난거 사주고 싶다고 하셔서...

지난 금욜 수줍지만 첫만남...^^;;

 

우린..."바이타"와 "아비꼬"를 놓고 일주일을 고민하다가...ㅋㅋㅋ

금욜 아침에 급땡기는거로 결정하기로 하고...

내사랑 "바이타"에 갔어요...ㅋㅋㅋ 

 

 '핫베이컨 피자'

화덕에 구워나오는 "바이타"의 피자들은 진짜 환상이예요~~^o^

 

 '빠네'

느끼해보이지만...은근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이 있는 파스타~!!

쫄깃한 빵까지 뜯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

 

 다 먹고나면...후식으로 이게 나와요...

"바이타"의 별미 '와인빙수'

 

 살살 녹이면 이렇게 되요~~^^

진하지 않은 달콤향긋한 와인맛이 진짜 깔끔한 빙수~

양도 많지 않아서 디저트로는 딱 적당해요~ㅋㅋ

 

 식사하느라 수다를 다 떨지 못했으므로...

"티앙팡"에 가서 수다는 계속됩니다~~ㅋㅋ

 

오렌지보라님이 시킨 '아이스 스트로베리티'

 

 색깔이 넘 이쁘죠?! 딸기도 둥둥 떠있답니다~~ㅋ

 

 핑크언니는 '아이스 그린티라떼'를 주문~!!

 

 맛차가 들어가니까 아래를 잘 저어서 먹어야 한다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ㅋ

 

 지난번엔 이런거 안줬었는데...

이번엔 찻잔에 이렇게 큰 꽃얼음이 한덩어리씩 들어있네요~~

 

 오오~~~이뻐요~~!! ^^

무지 꽁꽁 오래 얼렸는지 꽤 오래갔던 꽃얼음...ㅋ

 

 역시 여름엔 아이스 티 종류가 좋지요~~^^

 

 아...그리고 이건 또 무슨 감사감격 감동의 폭풍눈물이 흘러넘치는 깜짝 선물인가요~~ㅠㅠㅠㅠ

니노밍 생일 아니고 내생일이냐며...또...ㅠㅠㅠㅠ

 

 지난번에 타임콘 굿즈 포스팅때...머그컵 없는거 유심히 봐둔 보라님이...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센스도 백만점이기도 하시지...진짜 최고예요...흑흑...ㅠㅠ

 

 

 내가 젤로 사랑하는 타임콘...

진짜 굿즈 다 모은건가요?! ㅋㅋ

넘넘넘 감사해요~~~오렌지보라님~~!!! ^o^ 

 

 타임콘 머그만으로도 이미 몸둘바 모르게 얼굴 뻘개져서 감사를 연발하고 있는데...

내가 세상에서 젤 사랑하는 금발 마사키♥샵사까지...ㅠㅠㅠㅠ

이 은혜를 뭘로 갚을까요 정말...ㅠㅠㅠㅠ

진짜 넘 고마워요~~~보라님~~♡ㅎ

아...또하나 서프라이즈 선물은 니노밍 생일 포스팅때 공개할께요~~!!

그것도 넘넘넘 고맙구요...ㅋㅋㅋ

 

아라시♥

저에게 있어서 단순히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그것만은 아닌거 같아요~

분명 제 인생에 있어서 그 이상인 존재예요~!!!

람군들로 인해 이렇게 좋은 인연들이 점점점 늘어만 가니까요...

진짜 람군들에게 어떻게 고맙다고 전해야할지...ㅋ

정말 사랑스런 사람들...내가 이래서 당신들 노예가 될수밖에...ㅋㅋ

뭐...말만해~~!!!

내가 어디든 가고...뭐든지 산다...ㅋㅋㅋㅋㅋ(결국 그거냐...;; ㅋ) 

 

 오늘의 수다를 급마무리하는 사진 한장...ㅋㅋ

핑크언니 방 책상 앞 메모판이랍니다~~

벽면을 꽉 채우는 제법 큰사이즈 메모판에 가득한건 역시 람군들...ㅎㅎㅎㅎㅎ

뭐 이러고 살아요...ㅋㅋㅋ

가족들도 다 이제 그러려니...^^;; ㅋㅋㅋㅋㅋ

 

피곤한 월욜...이제 그만 오.야.스.미~~!!!

아...

2010 남아공월드컵...!!

일본도 카메룬을 이기고 첫승을 따냈네요...

람군들도 기뻐하고있겠죠?! ^^ ㅋㅋ

니노밍 생일날 벌어질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경기도...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