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606 - 그동안 밀린 수다 왕~창~!! ^o^

핑크언니♡ 2010. 6. 6. 23:21

 

여러분~~こんあいば~~!! ^^

진짜 너무나 스펙터클한 6월이예요~~ㅋㅋ

농담이 아니고 진짜 정신이 들어왔다 나갔다를 계속 반복중인...

뭐 그런 상태를 살고 있답니다...

회사 업무가 날 가만히 안두는 몹시 짜증나는 이 와중에...

람군들이 어찌나 또 하루가 멀다하고 빅뉴스를 빵빵 터뜨려주시는지...ㅋ

밀린 수다를 떨고 싶어도 빅뉴스가 많아서 맘이 불편하지만...

그래도 굴하지 않고 내 수다를 조잘조잘 떠들어볼라구요...흐흐흐

 

6/1...너무나너무나 중요한 업무가 있어서 그것때문에 그 전주 주말을 다 반납하고

5/31이 창립기념일 휴무인데도 나가서 또 완전 밤늦게까지 야근하고...

그렇게그렇게 하여 겨우 6/1 큰 일을 잘 치렀어요...

넘 지친 핑크언니를 위로하고자 또 이쁜 쪼꼬와 츄츄가 학교앞으로 방문~!ㅋㅋ

 

 쪼꼬랑은 이번 여행에서 일정이 살짝씩 엇갈려서 도쿄에 같은 기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못만나서 무지무지 오랜만에 보는거 같았지요...ㅋㅋ

쪼꼬가 준 KitKat 쵸코렛~!!

사쿠라맛차랑 스트로베리치즈케익 맛 ^^

 

 

 포장이 너무 러블리한 핑크라 진짜 맘에 들었어요...

 

맛은...살짝 녹차쵸코렛맛도 나고 화이트쵸코렛맛도 나고...

마사키가 좋아하는 화이트쵸코...ㅋㅋㅋㅋㅋ(어쩌라고?? ㅎㅎ)

 

 이건 아직 안먹어 봤어요...ㅎㅎ 이것두 엄청 맛날듯~^^

진짜 디저트와 간식거리의 천국이예요 일본은...ㅋㅋㅋ

 

 

그리고...

선거일인 6/2은 무사히 휴일을 만끽할수가 있었어요...휴우~~=3

일어나서 얼른 준비하고 나가서 집앞 초등학교에가서 투표를 하고...

모처럼(?) 아라시까이를 하기 위해 신촌으로 고고씽~!! ^^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무봤나 촌닭"에 또 갔더랬지요~ㅋㅋ

 

애피타이저라고 해야하나? ㅎㅎ

암튼 모듬감자튀김...& 어니언링 ^^

 

 마늘치킨...

 

 숯불바베큐치킨...

아!! 감자수제비 사리를 넣었더니 맛있었어요~~크크큭~

 

 

이렇게 신나게 배채우고...늘가던 멀티방에 가서 신나게 노래하고...wii도 하고...ㅋㅋ

wii 스포츠를 주로했는데...어려우면서도 은근 재밌어요...

울 츄츄는 완전 연아양모드...피겨스테이팅 1위해주시고...ㅋㅋㅋ

나머지는 그냥 마오짱도 아니고 안도 미키 정도?? ㅎㅎㅎㅎㅎ

자자~~다들 더 열씨미 연습하자고~~ㅋㅋㅋ

 

 그리고 진짜 급 피로에 쩔어있는 핑크언니를 위해...

아라시까이 모든 멤버를 위해...

대빵이가 이쁘게 준비해온 영양강장제들...ㅋㅋㅋ

이쁜 명찰이 아주 더 맘에 들고...ㅎㅎ

울 마사키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 하하하 ^o^

 

명찰은...역시 아름답게(?) 분배된 담당님의 사진을 담아...

각 멤버별로 준비해주셨군요~~ㅋㅋ

 

우월한 내남자 아이바 마사키♥

마사키가 광고하는거라면 내가 중독될때까지 마실수 있는데...ㅋㅋㅋ

 

딸기맛 레몬맛 비타민은 정말 유용하게 피곤할때마다 잘 먹었어요~~

세심한 대빵이 덕분에 피로가 싹 가셨답니다~~정말정말 아리가또~^^

  

 안그래도 마사키♥는 내삶의 박카스인데...

이렇게 박카스에 마사키 얼굴까지 있다니...

이거 뭐 너무 피로회복 잘되는거 아니냐며...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멤버별로...^^

 

 그리고 오다가 급 보고 구입했다는 이쁜 리본 머리끈~^^

진짜 다섯가지 색깔이 있는건 정말 반사적으로 손이 간다니까요...

이건 정말 큰 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금욜...내가 젤 사랑하는 금욜 퇴근시간...ㅋㅋㅋ

이상하게 금욜 아침엔 너무 피곤이 쌓이고 쌓여서 퇴근하자마자 집에와서 잘꺼야~!!

...라고 외치면서 출근하는데...

퇴근시점엔 항상 왠지 집에 그냥 가기 억울해서...ㅋㅋㅋ

<월간쟈테레>랑 <오리스타>나 좀 사볼까 해서 퇴근길에 영풍문고에 들렀어요~

신나게 잡지 사들고...

내사랑 데파치카(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 들렀지요...ㅋㅋ

 

워낙도 타이야키(붕어빵) 너무 사랑하는데다가...

여기 "아자부"꺼는 정말 강추강추 초초초 강추라서요~!!

신세계 들를때마다 늘 잔뜩사가지고...입에 하나 물고...사들고 온답니다~ㅋ

 

 겉은 다 똑같이 생겼는데...속에 들어가는게 좀 다양해요...

팥, 팥&호두, 팥&크림치즈, 블루베리&크림치즈, 커스타드, 맛차&고구마...

이렇게 있어요...몇개 더 있는데 생각이 안남...;;ㅋ

 

큼직~하니 맛나게 생겼죠?! ^^

가격이 안착한게 좀 흠이긴 하지만...ㅋㅋㅋ

 

 핑크언니가 젤 사랑하는건 팥&크림치즈랑 커스타드~!!

팥&크림치즈는 구입과 동시에 먹으면서 지하철에 타주셔서 사진 없음...ㅋㅋ

 

 아!! 백화점에서 나와서 지하철 타러 가는길에 눈에띈 "KKD(크리스피크림도넛)"

핑크언니가 정신빠지게 바쁠때 쪼꼬가 힘내라고 보내준 기프티콘이 생각나서...

바로 또 사러 들어가주신...ㅋㅋㅋㅋㅋ

(나....아주 빵만먹고 죽으려나봄...ㅋㅋ)

 

 박스에 이렇게 Korea Fighting!이라고...

그러고보니 돌아오는 토욜이 2010남아공월드컵 첫 경기가 있군요~!!

대한민국 VS 그리스

축구라면 자다가도 벌떡깨는 핑크언니...ㅋ

요즘 살짝...(?) 열정이 식었다고 킴쏘한테 혼나고있지만...

그래도 월드컵은 열씨미 응원할께요~~

(킴쏘 어디서 볼꺼야?? ㅎㅎㅎ)

 

월드컵시즌이라고 축구공 모양 도넛도 나왔구...

완전 귀여운 딸기도 있구...ㅋ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 뉴욕크림치즈도넛이랑 오리지널까지...

완벽 구성 하프더즌팩~!! ^o^ 

 

 집에 들어와서 좀 씻고 사온 빵들 좀 흡입해주려고...

거실에 나갔더니 아부지 이미 취침하러 들어가시고...마마는 외출중이시고...

앗싸~!!

뚜리뒤~테레비 내차지~!! ^o^v

얼마전에 구입한 내가 참전했던 오사카 쿄세라돔 밀녹과...

디즈니씨 프리미엄나이트 이벤트 밀녹을 보면서 또 완전 열광...발악...ㅋㅋㅋ

화질 죽여...서라운드입체음향 죽여...

아놔...진짜 테레비로 들어갈뻔했어요...ㅋㅋㅋㅋㅋ

언제 그 밀녹들도 살짝 포스팅해야겠네요...

디즈니씨 프리미엄나이트 이벤트는 진짜 혼자보기 아까운 재밌는 구성...

화질은 그냥 그런데...어디서도 볼수 없었던거라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요즘 핑크언니는 또한가지 바쁜게...

방정리...라고 말하기보다는 굿즈 및 잡지 정리를 계획중이예요~~

진짜 계획만 계속하고있다는...-_-;;

제발 실행을 해라 실행을~~!!! ㅎㅎ

그냥 무턱대고 쌓아놓고 모으다 보면 뭐가 어딨는지도 잘 모르고...

공간도...컨텐츠도...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열씨미 잔머리 굴리는 핑크언니의 정리방법...노하우들을 가끔 소개해볼께요~^^

우선...이건...사진통이예요~~인화사진 전용BOX ^^

샵사는 귀하니까...ㅋㅋㅋ

한장한장 보호비닐에 곱게 넣어서 이쁜 앨범에 다 정리해놨지만...

그냥 인화사진은 양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할수가 없어요...

그래서 발견한게 이 플라스틱 통~!! ^^

원래는 CD 담는 통인가요?? 뭐 넣는 통인지 잘 몰겠어요...ㅋㅋ

 

 이렇게 사진테마(?)별로 라벨링해서 정리...ㅋ

 

 이 통에 있는건 거의가 샵사 인화한거네요...^^

 

 이건 잡지랑 옛날 샵사들...멤버별로 정리~!!

 

 이렇게 안해놓으면...사진찾는것도 일이거든요~~^^;;

(근데 라벨링...다 영어이름인데...왜 리다만 리다인거지?? ㅎㅎㅎㅎㅎ)

 

 ㅋㅋㅋ 마사키꺼가 젤 앞쪽인데 양이 좀 많네요...;;

이런 통이 몇개 더 있어요...^^;; ㅋㅋㅋㅋㅋ

 

모처럼 맘편한 토욜아침...이 아니고 토욜낮...

늦잠 실컷 자고 일어나서...콘서트 일정 알려주는 파미 메일땜에 살짝 정신줄 놓고 있다가

약속이 있어서 간만에 압구정 출동~!! ㅎㅎ

 

내사랑 "CECI CELA" 가서 진짜 오랜만에 당근케익을...ㅠㅠㅠㅠ

아놔...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또 감동의 쓰나미 물밀듯 밀려오고...

평소에 당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당근케익은 진짜 왜케 맛나는거냐며~!!

아이스연유카페라떼도 달달하니 아주 행복했어요~~♡

아~!! 그리고...

옆테이블에 조권군도 오랜시간 감상 잘했습니다...ㅋㅋ

깝권군~~~사진한장만 같이찍어요~~라고 하고싶었는데...

어찌나 말랐는지...내가 돼지같이 나올까봐 무서워서...ㅋㅋ

어제 압구정에서 연옌들 꽤 여러명 봤는데...참 감동(?)없고...ㅋㅋㅋ

일본가서 어디가면 이렇게 차마시는 람군들을 만날수가 있을까요?!

막 이런 생각이나 하고 있고...ㅋㅋㅋ

암튼...나도 참...;; ㅎㅎㅎ

 

아직 배도 안꺼졌는데...그래도 저녁먹을 시간이라며 "떼부짱"으로 고고~!!

항정살이 무지 유명한 집이지요...

첨에 다닐때만해도 그렇게 안유명했는데...요즘은 일본관광객들한테 엄청 인기인지

갈때마다 옆테이블에 맨날 일본인 단체관광객들이 와요~~

어제 옆테이블 일본인 가족들도 벽에 걸린 연예인들 싸인보면서...

가이드가 저건 누구고 저건 지우히메고 막 설명해주니까...

왜 동방신기는 없냐고 이러고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음식점에 연예인 싸인보드 있는거 보면서 람군들...쟈니즈 찾는 나랑 다를게 없구나...ㅋㅋ

 

 

고기먹고 늘 마무리는 김치 요리 4총사 중에서 골라먹기...ㅋ

김치말이밥, 김치말이국수, 김치국밥, 김치칼국수...

난 늘 김치말이밥을 고르고...현양은 김치칼국수...ㅋㅋ

 

진짜 뻥안치고 배가 찢어질꺼같아서...

압구정 길거리를 몇바퀴를 돌고 또돌고 옷가게를 몇군데를 다녔는데...

그래도 배는 안꺼지고...

날은 더워서 계속 시원한거가 땡겨서...

우린 또 빙수 먹겠다고 현대백화점으로...ㅋㅋㅋㅋㅋ

 

현대백화점 본점 5층 식당가에 있는 엄~청 유명한 빙수집...

"밀탑(Meal top)"

 

 녹차빙수랑 밀크빙수는 절대 꼭 같이 시켜서 먹어야해요...

어느거 하나만 먹음 서운해서 큰일나요...ㅋㅋㅋ

이러고 또 소화안된다고 난리난리...ㅋㅋㅋ

진짜 먹을거 앞에서 너무 무식...미련한거 같아...나...ㅋㅋㅋㅋㅋ

 

이러고 집에 들어와서 이제 정신 좀 차리고...

파미 메일도 좀 자세히 읽어보고...

인터넷 돌아다니다가...니노밍 사고난 기사들도 좀 더 자세히 찾아보고...

니노밍이 자전거 타고가던 어떤 여성이랑 충돌사고가 있었죠...

다행이 여자분도 왼발에 가벼운 타박상만 입었고...

니노밍은 무사하다니 어찌나 천만다행...가슴을 쓸어내렸는지...

올초에 준이가 또 사람한번 놀래키더니 이번엔 니노밍까지...ㅠㅠ

진짜 다들 운전 금지령 내릴만해요...

그래요 차라리 기사를 두고 뒷좌석에서 좀 쉬면서 편히 다녀요...

이분들 그런 대우 받을만 하잖아요?!

쟈니즈사무소...신경좀 제대로 잘 써주세요 울 람군들~~!!

 

 여기가 니노밍 사고났던 자리...

아...............

이런말 하면 좀 그렇지만...

그 자전거 타고가던게 나였으면..........또 이러고 망상을...ㅋㅋㅋ

여러분도 다 해봤죠?? 그렇죠?? 그렇잖아요~~ㅋㅋㅋ

 

 

글구...이건 뭘까~~~요?! ㅋㅋㅋ

많이 보던 거죠?! ㅋㅋㅋ

네네...맞아요~!!

"계화루" 베어참이예요~~

어떻게든 몸에 항상 지니고 다니고 싶어서...ㅋㅋ

핸폰에 걸고다니기도 아깝게 넘 귀엽고 이뻐서...

뚝딱뚝딱 전공(?)을 발휘해서 목걸이로 변신시켰어요~~!! ^o^v

세상에서 하나뿐인 너~~무 이쁜 내 목걸이~♡

 

 크기도 적당한거 같아요...너무 크지도 않고 딱 적당~!! ^^

사실 핑크언니 핸폰 스트랩이 이미 포화라...그래서 그냥 목걸이로 만들어본건데

진짜 대만족이예요~~!!

악세사리 전용으로 나온게 아니라 자주 하고 다니면 색깔이 변할까 좀 그게 걱정이긴 하지만...ㅋ

변하기 전까지 맨날맨날 열씨미 하고 다니려구요~~크큭

 

 

음...그럼 오늘의 수다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른 포스팅 좀 하러 갈께요~~

모두들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내일부터 또 신나게 한주 시작해보아요~!!

이번 한주는 좀 쇼킹한 소식 좀 그만 접하고 평안한 한주가 됐음 좋겠네요...ㅋㅋ

안그래도 콘서트 모시코미때문에 머리빠지게 고민할테니...ㅋㅋ

오야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