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617 - KAZU's Birthday Party~!! ^^ & 모시코미 완료~!! ㅋ

핑크언니♡ 2010. 6. 19. 19:13

 

어저께...바로 포스팅하려 했으나...

이제 정말 진정 한학기를 마무리하는 초바쁜 시기라...ㅠㅠ

암튼 업무상 중요한 행사도 있고해서 이제야 포스팅하는 니노밍의 생일파티~♡

 

 오늘의 주인공...

니노미야 카즈나리(27) 입니다~!! ^^

 

 이번 니노밍 생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을꺼라고...그러더니...ㅋㅋㅋ

도저히 안되겠는지(?)

전날 모여서 뭔가를 만든다는 쪼꼬와 츄츄...ㅋㅋㅋㅋㅋ

이렇게 멋진 케익 플레이트를 만들었어요~!! ^^

츄츄가 일본에서 데려온 트럼프 스티커가 저렇게 이쁘게 잘 쓰였군요~ㅋㅋ

 

 멤버들 생일마다 케익고르는것도 참 일이라는...;; ㅋㅋㅋ

이번 니노밍 생일에는 컵케익을 주문하고...

거기에 아이싱 쿠키로 특별히 "N.I.N.O"를 부탁했어요~~ㅋㅋ

 

지금봐도 넘 잘 만든 이 10주년 嵐 로고...^^

오오...옆에 니노밍은 게임중인가요?? ㅋㅋㅋ

 

 마술사 니노밍도 있네요~~ㅋㅋ

 

 크큭...니노밍의 버럭~! 츳코미가 들리는군요...ㅋㅋㅋ

"검소하게 하랬더니...뭐얏?!" ㅎㅎㅎㅎㅎ

 

 이쁜 람군들...그리고 주인공인 니노밍...^^

 

이 두꺼운 앨범엔 니노밍 사진만 가득하다는...ㅋㅋㅋ 

 

너무나 화려한 니노밍의 생일상...ㅋㅋㅋ

 

 이건...츄츄가 핸폰 새로하면서 받아온 핸폰꽂이...ㅋㅋ

색깔별로 집어와주시는 센스~~ㅋㅋㅋ

초록이는 핑크언니꺼지요~~^^

 

 오늘은 미니우치와 꽂이로 잠시 변신했어요~~ㅋㅋ

 

이건 핑크언니가 오늘 생파 참석자에게 주는 선물...ㅋㅋㅋ

꽃이 아니예요~~잘보면 고추랍니다...ㅋㅋㅋ

니노밍이 떠올라서 안살수 없었던 이쁜 노란색 고추...ㅋㅋ

잘길러서 꼭 피클만들어서 먹어야지~~근데 엄청 맵다던데...;; ㅎㅎ

 

 우와~~진짜 볼수록 화려하네...ㅋㅋㅋ

 

 오늘 사실 케익보다 더 중요한건 바로 이거~!! ^^

나름 니노밍이 1.5방인 쪼꼬가 손수 만든...수제 함바그~~♡

니노밍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지요~~ㅋㅋㅋㅋㅋ

 

 그래서...오늘은 케익보다 더 중요한 함바그에다가 초를 꽂고 축하~^o^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니.노.밍~~♡

생일 축하합니다~~!!!

(ㅋㅋㅋ 근데 우리 실제론 노래도 안했다지?! 먹기 바빴다..ㅋㅋ)

 

 음식물 반입안되는 멀티방에서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놓고...ㅋㅋㅋ

니노밍 생일...상다리 뿌러지겠어요~~ㅋㅋㅋㅋㅋ

쪼꼬의 수제 함바그도...떡+순대꼬치도...팝콘닭강정도...

청화당 만두도...맛탕도...에그타르트도 전~~부 넘 맛났어요~~^o^

 

 그리고 오늘의 이벤트는 역시 이거죠...

3시간동안 또 우린 콘서트의 현장으로...ㅋㅋㅋ

우리 PinChoPin을 만나게해준...작년 10주년 콘서트...오사카 쇼니치~!!

딱 그날의 밀녹을 구해서...함께 보면서 그날의 감동에 다시 빠져보았지요...

게다가...게다가...

이 밀녹은 정말 철.저.한 니노밍 메인의 밀녹이라...

나머지 멤버는 니노밍이 옆에 와줘야 그나마 좀 찍힌다는...ㅋㅋㅋㅋㅋ

니노밍 생일에 너무나 딱 어울리는 밀녹이었어요...;; ㅋㅋㅋ

 

 아...그리구 이건...오렌지보라님이 니노밍 생일때 참가자들에게 협찬해주신 선물~♡

멤버별로 색깔도 딱 맞춰서 저렇게 이쁘게 포장을...^^

 

 쿠키...맛있었어요...^^

(미안...나먼저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탕과 쵸코렛~~!!

넘넘 감사해요...이렇게 신경써주셔서~~^^

 

+

좀더 이어지는 추가 수다...ㅋㅋ

 

사진출처 : <오오쿠> 트위터

 니노밍이 드디어 <오오쿠> 촬영을 모두 마쳤다네요~!! ^^

교토까지 왔다갔다하느라 정말 수고 많았어요 니노밍~~!!

티켓 절대루 썩히지 않고 꼭 보러 갈께요~~ㅋㅋㅋ

 

+

에또...

니노밍의 생일날...

니노사마의 기운을 조금이라도 빌어보고자...

그날 이번 콘서트 모시코미를 넣었답니다~!! ^^

 

 모시코미 용지가 들어있는 우편물~~^^

 

 모시코미 용지는 이렇게 생겼군요~~ㅋ

 

꽤 신중하게 고민...또 고민을 해서...

1지망부터 3지망까지 잘 적었구요...ㅋㅋ

뭐 일단 무조건 4장 신청~!!

어디든 좋으니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ㅎㅎㅎ

 

모시코미한 영수증...

시부야까지 가서 고생했어요 니노미야상~~ㅋㅋㅋ

우리 잘될꺼예요~~그칭??

이치고가 고기넣은 미역국에 잡채까지 해줬는데...카즈가 절대 도와줄꺼야~~ㅋㅋ

결과가 나올때까지 이제 좀 잊고 지내려구요...

날마다 기도는 하겠지만...집착은 그만해야지...

정말 정신건강에 해로워서 말이죠...ㅋㅋㅋ

 

+

오늘 아침에 또 파미에서 메일이 왔는데...

한동안 중단했던 파미 사이트에 람군들 메시지 서비스가 다시 시작한 모양이더라구요~

(중단했던건 맞나?? 잘 안들어가서...ㅋㅋㅋ)

그리고 6/17에 새 메시지가 갱신됐다고...

이 영상이 바로 시부야 파미쿠라에 가면 틀어주는 거랍니다~~!!

근데...

역시 비루한 핑크언니는 영상을 퍼올수가 없고...

또 괜히 퍼왔다가 지난번처럼 서비스 중단될까봐...;;

그냥 캡쳐로 대신할께요~ㅋㅋ

 영상 크기도 작고...화질도 안좋고...

그래도 이렇게 볼수 있다는거에 감사할뿐...^^;;

 

람군들이 해준 얘기는...우선 7/7에 싱글발매 소식과...

니노의 <오오쿠>...마츠준의 게츠구 <나츠니지>...

쇼짱의 드라마들 DVD발매 소식...그리고 리다의 <괴물군> 마지막회...

에또...

새 앨범 발매 소식...콘서트 소식 등을 소개했네요~~!! ^^

울리다...혼자 하트만들고 아주 텐션 너무 좋으시고...ㅋㅋ

다들 넘 귀엽고 이뻤어요...

"부활 토요일의 아라시" PR 찍은거랑 의상이 똑같군요...ㅋ

 

음...이제 슬슬 저녁먹고...

일본과 네덜란드의 축구경기나 봐야겠어요~~^^ ㅋㅋㅋ

사무라이블루가 오렌지군단한테 얼마나 왕창 깨지는지 함 봐야지~~흐흐

그럼...남은 주말도 씐.나.게~~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