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806 - 핑크언니...한국에서 카메를 다시 만나다~!! (캇툰 쇼니치 후기)

핑크언니♡ 2010. 8. 9. 02:16

 

꿈같았던...정신없던 3일이 지나갔네요...;;

너무 후딱 지나가버려서 아직도 꿈같아 믿기지 않는 시간들...

뭔가 글로라도 남겨두고 싶어서 이렇게 이시간에 컴퓨터 앞에 앉았지만

진짜 이놈의 저질 기억력은...ㅋㅋㅋㅋㅋ

머리가 새하얗게 백짓장이 되어버렸어요...

뭐 여러분이 조금만 뒤져보신다면 진짜 엄청 상세한 후기들을 카페나 블로그에서 잘 찾으실수 있을테니...

그냥 제멋대로인 저의 후기는 재미로 봐주세요~~~ㅋㅋㅋㅋㅋ

(아마도...오라스때의 인상이 깊어서 쇼니치는 급 엉망일지도...^^;;)

 

8/6~7 내한콘을 한다고 발표가 나고...티켓팅을 하고...

뭐 그러는 와중에 람군들이 또 여러가지 사건으로 정신없게 만들어줘서

정작 캇툰콘 준비(?)를 제대로 못했어요...

(무슨 준비를 하고싶었던거냐며...ㅋㅋㅋㅋㅋ)

 

우선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려면...

노래를 알아야 재밌겠죠?! 후리가 있는 곡이라면 후리까지...ㅋ

그리고 개성있는 우치와도 필수이고...

멤버들에게 주목 받을 수 있는 의상(?)까지 준비한다면 금상첨화~!!

......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핑크언니가 준비한 우치와들을 봐주세요~~ㅋㅋㅋ

진짜 미리미리 안하고 닥쳐서 전날 겨우 완성~~ㅋㅋㅋ

 

 이 "피스시떼~!!"는 지금 몇개의...몇 그룹의 콘서트를 다니는건가요~~ㅋㅋㅋㅋㅋ

그냥 계속 재활용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캇툰이들에게 꼭꼭꼭 해주고 싶었던말...!!!

"와줘서 고마워~~♡"

첫 해외공연을...한국에서 해주다니 정말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감동인데...

너희가 보여준 것들은 정말 그 이상이었지...ㅠㅠㅠㅠ

 

 날 좀 손가락으로 콕콕 찔러달라고...

"그래 바로 너너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문제의 그 의상...!!!

너무 타이트한거죠...

카메한테 이뻐보일라다가 진짜 내가 죽을뻔...;; ㅋㅋㅋ

 

 쇼니치 컨셉은 블랙입니다...!! ㅋㅋ

귀여운 미니 모자까지 완벽하게 준비~!! ^^v

 

 오전근무만 마치고...콘서트 의상으로 갈아입고...

미용실가서 머리 드라이 좀 해주고...ㅋㅋㅋ

츄츄와 미소를 만나서 "리미니"가서 고칼로리 음식 급 섭취해주고...

올림픽공원으로 고고씽~!! ^^

 

 회장 도착하자마자...굿즈 사러 갔네요...

뭐 물론 가는길에 이미 굿즈 목록을 확인하고 급 좌절한 상태...;;

갔더니 클리어화일마저 품절이라 이거 뭐...살꺼라곤 팜플렛과 우치와...ㅠㅠ

한국팬 너무 무시하나요?? 펜라랑 텀블러랑 티셔츠는???? 으아아앙~~ㅠㅠ

그래서 암튼 굿즈 대충 사고...시간이 많이 남아서 스타바에서 시간 죽이기...ㅋ

스타바에서 저러고 카메 우치와 들고 막 사진찍고 저랬어요...

뭐 전 일코도 안하지만...사실 저날 스타바에 모든 사람이 다 콘서트 보러온 사람들...ㅋㅋ

 

 

쇼니치날...날씨가 참으로 ㅈㄹ맞았지요...

소나기 오다 그치다가 진짜 몇번인지...너무 습하고 덥고...ㅠㅠㅠㅠ

그래도 회장안은 일단 괜찮더라구요~~휴=3 다행~~ㅋ

 "KAT-TUN WORLD BIG TOUR in SEOUL"

 

콘서트 보기전에 늘 고민하는...화장실 갔다올까말까?? 막 이러고 있는데...

드디어 준비 음악이 꺼지고 조명도 꺼지고......시작입니다~~!!

두근두근...쿵쾅쿵쾅~~!!! ㅋ

 

불이꺼지고 어딜 봐야하나 막 두리번두리번 거리는데....

아리나 뒷쪽 하나미치 가운데에 많이많이 아끼는 후지가야와...

키스마이 멤버들이 나와서 캇툰 멤버들을 한명씩 소개합니다...!!!

메인 모니터에 각 멤버의 멋진 얼굴과 이름이 나오구요...

순서는 잘 기억 안나지만 암튼 카메가 젤 마지막에 소개되고

메인무대 앞에 벽돌모양 스티로폼을 뚫고(?) 무너뜨리고(?)

암튼 캇툰이들이 드디어 등장~!!

첫 곡 ♪FALL DOWN을 부르면서 다가오네요... 

메인무대 2층이 바로 무빙이어서 무빙이 곧장 우리쪽으로 오는 거였고...

핑크언니는 쇼니치날 B-2 오른쪽 끝이여서...무빙 왼쪽과 딱 붙었지요...ㅠㅠㅠㅠ

 

중앙무대까지 와서 ♪Real face 불렀는데...

역시 이노래는 뭐 텐션 올리기엔 최고죠...가장 많이 알려진 곡이기도 하고...

카메 혀차기에 난 벌써부터 정신줄 놓기 시작...

츄츄한테 백만번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백스테이지가 따로 없으니 그냥 무빙이 그역할을 하면서 멤버들이 인사했어요~~

다들 한국어 잘 공부해와서 훌륭하게 잘 해냈답니다~~!!

근데 준노때 마이크가 안나와서 깜놀~!! ^^

그래도 "이리구치데구치다구치~" 기어코 다시 했다는...;; ㅋㅋㅋ

 

이어지는 무대는 ♪ONE DROP→♪keep the Faith→♪THE D-MOTION

캇툰이들 다섯에...키스마이 일곱에...

진짜 애들 미친듯 가깝게 뛰어다니는데, 정말 눈을 어디다 둬야할질 모르겠더라구요~~

아리나는 사방이 다 무대인지라 앞에 보고 후지가야 한테 열광하면 뒤에 카메 와있고...

뭐 이러고 두리번~빙글빙글~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

♪Love yourself~ 때는...중앙무대에 작은 개인무대(?) 리프트 같은게 쭉~위로 솟아서...

스탠드석 윗쪽까지 잘 시선 맞춰주고자 한게 보이네요...

 

그 다음이 바로 정말 나에게는 최고 진리였던 울 카메의 드럼 솔로~!!

FiVe 코지군이 진짜 제자 하나 제대로 키웠어요...

난 우리애가 이렇게 드럼에 소질이 있는줄 몰랐다니까요~~~ㅠㅠㅠㅠ

근데 왜 꼭 윗도리는 벗고 그렇게 했어야하는거냐고...

누나를 죽이려는 셈이죠~~~오빠~~~~~~!!! ㅋㅋㅋ

이미 쌍코피 폭발~~!! 츄츄한테 또 기대서 기절...

근데 울 츄츄도 반이상 기절 상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카메땜에 정신줄 안찾아왔는데 이어 나온분이 바로 내사랑 콕카메의 니방 코키군~!!

솔로곡인 ♪MAKE U WET ~CHAPTER2~불렀는데...

어이구.......................................이분들이 진짜 연타로 사람 잡지요~~!!!

이 성인돌들~~진짜 내가 니들땜에 살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돔때는 바지 지퍼도 내렸다던데 이번엔 그런건 없었지만...

이미 코키는 지나치게 섹시하셨고...옆에서 키스마이 애들도 덩달아 난리...

아주 뒤엉켜서 섹시댄스들 춰주셔서 또 정신줄 놔버리기.....

아놔...진짜 콘서트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잉~~~ㅋㅋㅋㅋㅋ

 

그리고...준노 솔로무대...♪Love music

훤칠한 준노가 샤방샤방하게 미소 날려주면서 긴 기럭지로 멋진댄스를...

난 이와중에 귀염둥이 타마짱 보느라 난리...ㅎㅎㅎ

물론 준노도 열씨미 보고 열씨미 응원했지요~~ㅋㅋ

그담엔 애들 기모노풍 옷 입고 나와서...코키는 일본 전통 큰북치고...

웨다 요정님 진짜 요정처럼 와이어로 막 천장 날라다니고...

윳치랑 준노는 서커스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카메가 부채타고 스탠드석까지 날라가기...

내 머리위로 바로 날라가서 진심 또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윳치형아도 솔로무대로 간단간단하게 3곡 불러주시고...!!

그담엔 CM영상이랑 옛날 PV들 편집영상 보여주고...

(진이 안나오게 참 잘도 편집했더라구요...;;)

 

그다음 ♪DON'T U EVER STOP→♪RESCUE 메인무대에서 부르고...

역시 레스큐때는 막 불 쏴주시고...!! 무대연출 좋아요~~^o^

♪LIPS 때는 애들이 드디어 토롯코 타고 2-3층 사이 다니기...

쇼니치날 진짜 3층이 가관이었거든요~~

어디서 공짜표 초대권 생겨서 온 말도 안되는 가족들이 와서 무반응으로 앉아있고...

애들 토롯코 지나가도 무반응...;;

대신 2층 스탠드석 관객들은 미친듯 또 대거 자리이탈해서 애들 만지기...;;

진짜 밑에서 보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만지는거도 정도가 있지...에휴...내가 여기다 말하면 뭐하겠냐만~~;;

잡아당기진 말아라...애들 토롯코에서 떨어지거나 팔빠진다...

그리고 내려와서...♪GOLD 부르면서 하나미치 뛰어다니기...ㅋㅋ

 

이제 드디어 MC 시간~!!

드디어 자리에 앉네요...ㅠㅠㅠㅠ아~~힘들어...ㅋㅋㅋ

뭐 일본공연처럼 MC가 길진 않았지만...

애들 한국어 정말 열씨미 준비했구나 싶어서 넘 감동이고...고맙고...

우리애는 진짜 이게 무슨텐션이냐며...완전 애교가 작렬에 작렬에 작렬에...;;; ㅋㅋㅋ

웨다가 은근 말이 없었고...우리애랑 코키는 신나서 완전 난리고...

윳치는 적당히 통역(?)도 해가면서...ㅋㅋㅋ

준노가 일본에서 경험하지 못한 대환호-대폭소에 너무 좋아했어요...

이리구치데구치~잘먹혀서 완전 씐나셨어요~~ㅋㅋㅋ

MC 내용은 뭐뭐 패스...ㅋ

 

글고...이제 쥬니어 소개 시간....

Kis-my-ft2FiVe 소개하고...

키스마이 노래 2곡 불렀는데 ♪Fire Beat 부르는데 아는거라 완전 신났고...

캇툰 멤버들도 같이 나와서 불러줬어요...!! 헤드뱅잉 하면서...ㅋㅋ

에또...FiVe는 8일에 홍대 롤링홀에서 공연한다고 소개하고...

그리고 캇툰이들 나와서 FiVe의 잔잔한 반주에 ♪FARAWAY 불렀어요~

윳치횽아가 검정 뿔테안경을 쓰고나와서 순간 모에~ㅋ

근데 보면 볼수록 그 벌칙으로 쓰는 코달린 안경 같고....;; (윳치 고멘~~ㅋ)

♪RIGHT NOW ♪ONE on onE 노래도 좋았네요...

 

그 다음은 웨다언니의 솔로무대...작년 콘서트 DVD에서 처럼...

키보드로 연주하고...♪花の舞う街 불렀어요...

 

이젠 드디어 울 카메♥의 솔로무대...ㅠㅠㅠㅠ

당연히 도쿄돔 셋트리스트처럼 ♪SWEET 할줄 알았는데...

갑자기 불후의 명곡 ♪絆(키즈나) 불러서 진짜 눈물 왈칵날만큼 감동...ㅠㅠ

너무 옛날곡이라 이걸 내가 다시 나마로 듣게될꺼라곤 상상도 못했는데...ㅠㅠㅠㅠ

한국에 와서 이렇게 불러주다니...옛날생각 너무 나고...혼자 너무 눈물나 죽을뻔했어요~~ㅠㅠ

근데 갑자기 키즈나 부르다말고 ♪LOST MY WAY 무대...ㅋㅋㅋ

이거 두곡 왔다갔다하는건 좀 살짝 웃겼지만...

드라큘라 되가지고 키스마이 애들 목 물어대는데 진심 키스마이로 빙의하고 싶었...;; ㅋㅋ

 

아직 드라큘라인 채로 남은 울 카메...ㅎㅎㅎ

갑자기 등장한 치과의사선생님 윳치랑 제대로 치료를...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마루 클리닉" 시간입니다~~ㅋ

진짜 설정...토크 다 너무 웃겼고...울 카메 역시나 또 횽아한테 애교~~애교~~ㅋㅋ

암튼 꽤나 재밌는 코너였어요...

윳치횽아 또 특기인 보이파 열씨미 하다가 메인무대 가운데 구멍으로 퐁~빠지고...

애들 막 떨어지는 영상 다음에...

흰옷 갈아입은 캇툰이들이 메인 무대 아래에서 위로 뿅~하고 튀어나왔어요~!!!

♪Going! 부르면서 또 무빙이 옵니다~~옵니다~~!! ㅋㅋ

내사랑 콕카메가 또 시선 막 뿌려주시고...!!

다른 멤버들도 너무 뚫어져라 아이컨택해줘서 진짜 내가 다 민망할지경...

왜케 쳐다보는건데?? 응?? ㅋㅋㅋ

무빙이 백스테쪽 까지 가서는 喜びの歌 불렀는데...

아이시떼루~~가사에서 코키가 사랑해요~~라고 한글로 불러서 우어어어~~ㅠㅠㅠㅠㅋ

WILD OF MY HEART→♪Peacefuldays 부르면서 또 하나미치 난리법석~!!

나 또 뱅글뱅글 돌면서 아끼는 애들 찾느라 난리...ㅋ

그리고...그리고...

이제 드디어 쇼니치의 이벤트 시간...ㅠㅠㅠㅠㅠㅠ

원래는 ♪PROMISE SONG때 하기로 했는데...

그거 대신 세트리스트가 ♪僕らの街で여서...

그 노래에 맞춰 회장에 모든 관객들이 "평생 따라갈께요~"라고 프린트된 종이를 꺼내 들었어요...

늘 캇툰이들이 따라오라는 말을 많이해서 거기에 답하는 한국팬들의 답장이었지요...

 

 

지금...캇툰이 시기적으로도 좀 힘들때고...

또 첫 해외공연을 이렇게 다섯이서 오게되서 뭔가 팬들도...캇툰도...맘이 좋진 않았는데...

우리가 이렇게 평생 따라가겠다고 했더니...

애들이 정말 예상보다 훨~~~씬 훨~~~씬 더 감동받아서...

너무 울더라구요...ㅠㅠㅠㅠ

애들 우는거...'06 첫 돔콘에서 보고 첨보는듯해요...ㅠㅠㅠㅠ

특히 멘트하던 울 카메의 눈물 꾹꾹 삼키며 말하는 그장면...

눈엔 눈물이 너무 그렁그렁하고...코 훌쩍이며 말하던 그장면...ㅠㅠㅠㅠ

진짜 죽어도 못잊을꺼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카메 다른멤버는 몰라도 진짜 안우는앤데...

우리가 카메를 울렸어요...ㅠㅠㅠㅠ

 

그리고 1st 앵콜이 ♪N.M.P→♪ROCKIN' ALL NITE→♪SMILE

이번 내한콘때 ♪SMILE...이곡이 진짜 진리였어요...

카메가 혼자 나오는 부분에 갑자기 한국어로 불러서 진짜 또 폭풍눈물...ㅠㅠㅠㅠ

노래 열씨미 다같이 막 따라하고...

카메가 키스마이랑 파이브...스탭들한테 박수~~얘기하고...

그리고...그리고...

"그리고 오늘 이 콘서트장에 와주신 평생 우리를 따라올 여러분들에게 박수~~"

라고 했을때 진짜 너무 가슴이 절절하게 고맙고...진심이 느껴지고...

어흑....진짜 나 이번에 너무 감동먹어서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다같이 노래하다가 들어가기 전에...

늘 하던거...멤버들은 메인무대에서 다같이 손잡고...

(근데 관객도 이렇게 옆사람이랑 다 손잡고 하는건줄은 몰랐어요...ㅋ)

갑자기 카메가 옆자리 사람들이랑 다 손잡으라 그래서 손잡고...

"We are....KAT-TUN"이라고 외치고...

멤버들은 코가 발에 닿을만큼 머리숙여 계속 인사...ㅠㅠㅠㅠ

2nd 앵콜은 다시...♪Going!

 

우와~~~뭐 쇼니치는 할말 없다더니...많이도 썼네요...ㅋㅋ

애들한테 뭐 성은을 입었네 어쩌네...이거 궁금하시다면...그건 오라스날...ㅋㅋㅋ

아리나석이라 아이들과 터치 이런건 없었어요...무빙이 높아서...ㅋ

그렇다고 내가 뭐 하나미치까지 자리이탈해가면서 난리칠 그럴 스타일도 아니고...

그냥 애들이 아이컨택은 잘해주고...넘 이쁘게 잘 웃어주고...^^

빤~~히 쳐다봤으면 우치와에 좀 반응을 해줄것이지...

비싼것들 키스마이가 오히려 팬서비스가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암튼 울 카메는 여전히 키라키라 빛났고...코키는 너무 멋지고 잘생겨서 남신 등극~!!

준노야 뭐 워낙 마들포스고...웨다언니 역시 요정처럼 이쁘고 윳치도 잘생기고...ㅋㅋ

(너무 당연한 소리인가요?? ㅋㅋ)

 

오라스도 써야하니 쇼니치는 여기서 그만~~ㅋㅋㅋ

정말 피곤에 쩔어서 회장밖으로 나와서...

뱃가죽이 등짝에 붙어서 빵좀 흡입해주고...그러고 귀가~!!

집에 왔는데도 진짜 카메...캇툰...얘네들 보고왔는지 꿈만 같고 그랬어요...ㅋㅋ

내일도 좋은 컨디션으로 만나야하니 이만~~바이바이~~♡

 

 ㅋㅋ 네네...핑크언니예요~~^^

쇼니치 잘 보고...퇴장할때 사진찍기~!! ㅋㅋㅋ

옆에 지나가는 일본팬이랑 어찌나 머리색이 비슷한지...실제로 저렇게 노랗진 않아요~ㅋㅋㅋ

나 너무 니뽄필이었는지...이벤트 안내하는 스탭분이 일본인 취급하시려 했다는...;;

 

 핑크언니랑 츄츄~♡

우린 프란체스카 시스터입니다...ㅋㅋㅋㅋㅋ

너무 어두워~~ㅋㅋㅋㅋㅋㅋㅋ

 

 

아놔...진짜 오라스는 언제쓰고...FiVe공연 후기는 또 언제쓰고...

밀린 아라시 레귤러 포스팅은 또 언제?? ㅎㅎㅎ

이와중에 또 틈틈이 사고치려고 계획중인...ㅋㅋㅋㅋㅋ

암튼 역시 콘서트의 후유증은 정말 몹시 크네요...;;

콘서트 관련해서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제 비루한 기억을 짜내보겠습니다...후후

그럼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