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907 - お誕生日おめでとう~!! 핑크언니♡ - From. ARASHI

핑크언니♡ 2010. 9. 7. 16:04

 

ㅋㅋㅋ

오늘은...오늘은...핑크언니의 오탄죠비~!! ^^

람군들에게서 생일 축하 메시지가 도착했어요~!!

 

파미들에게 서비스되는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

Adobe Flash Player 영상이라...다운로드 받는법도 모르겠고...ㅋㅋㅋ

 

근데 어제 12시 땡하고 보자마자 넘 텐션 올라서...ㅋㅋㅋ

괜히 볼수록 기분이 좋아요~~ㅋㅋㅋㅋㅋ

이름까지 불러주면 좋겠지만...뭐 그래도...암튼 생일축하 확실히 받은느낌?! ㅋㅋ

 

일단 대충 캡쳐로 대신...;;

그리고 람군들의 엄청나게 높은 텐션의 목소리는 살짝 녹음으로...ㅋㅋㅋ

한번 들어보세요오~~뭐라고 하는지...ㅋㅋㅋ

 

 생일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재생해주세요~!!

 

 람군들의 왁자지껄한 축하가 시작됩니다~~^^

 

 ㅋㅋㅋㅋㅋ 캡쳐 화면만 봐도 목소리가 자동재생...ㅋㅋ

 

 마사니노 신나셨습니다~~ㅋㅋㅋㅋㅋ

 

 마사키부터 한명씩 메시지를...!!

마사키♥부터여서 더더더 기분이 찢어지게 좋았다지요~~ㅋㅋㅋㅋ

 

★☆★이 메시지는 9월 7일 24시까지 볼수 있습니다.★☆★

(그니까...내가 오늘내에 저거 녹화좀 어찌 해보려했는데...ㅋㅋㅋ)

 

 마사키♥의 예예~~예예~~^^

 

 준이의 달달한 축하멘트~ㅋ

 

 쇼짱의 딱딱하고 어려운 축하멘트...ㅋㅋㅋ

 

 다들 또 딱딱하다고 츳코미~~ㅋㅋㅋㅋㅋ

 

 귀여운 니노밍도 츳코미 대신 축하를 잔뜩~!! ^^

 

 깜찍한 리다의 축하멘트~~ㅋ

 

 마지막에 이렇게 귀여움으로 마무리~!! ^^

 

 개인별 메시지를 마무리하고 또 다시 불러주시는 하피바스데이쏭~~ㅋㅋㅋㅋ

 

 입모양만 봐도 람군들의 텐션이 전달되네요~~ㅋㅋㅋ

 

 

 고마워요~~~♥

아리가또오~~♥

ㅠㅠㅠㅠ

 

그냥 한낱 영상일 뿐인데...괜히 많이 고맙고...감동이고...ㅋㅋㅋ

요새 기분이 그래서 그런가?? ㅋㅋㅋ

암튼 쟈니즈의 새 서비스...좀 괜찮네요~~ㅋㅋㅋ

 

람군들의 목소리가 궁금하시면 PLAY~!!

 

 

오늘 잊지않고 생일축하해준 많은 분들 감사...또 감사해요~~!!

생일 축하 감사 포스팅은 제대로 다시 할께요~~!!

참...행복해요~~!! ^^

사랑합니다~♥ I Love You~♥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