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1001~101005 - 드디어 도착한 내 더피~♡(끝나지 않는 생일축하...ㅋ)

핑크언니♡ 2010. 10. 7. 14:29

 

여러부운~~~곤니치와~!! ^^

오오...핑크언니 요즘 속닥속닥 꾸준히 잘 쓰고있는걸요?!

참 잘하고 있어요~~하나마루~~~ ㅋㅋㅋ

막 혼자 궁디톡톡~~별 10개 주고 있어요~~ㅋㅋㅋㅋㅋ

(그래봤자 겨우 3일 연속 쓰고 있는거...ㅋㅋ)

 

음...그럼 또 밀린 수다 달려볼까요?! ㅋㅋㅋ

 

지난주 금욜~!!

일본에서 돌아온 철푸덕짱과 치에짱을 한국에서 만났어요~!!

우리 맨날 도쿄에서 만났는데...서울에서 보니까 어색해~~ㅠㅠㅠㅠ

...이러면서...ㅋㅋㅋㅋㅋ

철푸덕짱과 치에짱에게 오랜만에 한국에 왔으니 먹고싶은걸 고르라했더니...

"바이타"가 당첨~!! ㅋㅋㅋ

 

 내사랑 고르곤졸라 피자~^^

화덕피자라 아주 가볍고 많~이 먹을수 있어요...ㅋㅋㅋ

 

 빠네~!!

크림소스가 어쩜 저렇게 매콤할수가 있을까?!

느끼하지도 않고...빵까지 막 뜯어먹어주는 센스~!! ㅋㅋ

 

쉬림프 크림소스 스파게티~!!

느끼~하니 좋아요~ㅋㅋㅋ

 

 봉골레 오일소스 파스타

너~~~무 좋아아아아~~^^

 

 그리고 빠지면 아쉬운 와인샤벳 ^^

 

이렇게 잔뜩 먹고...부른 배를 부여잡고 간곳은...

"티앙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블로그에 너무 자주 등장하는 코스인듯...ㅋㅋㅋ

 

 다들 골고루 다양하게 시켰는데...

나만 아이스...시켜서...ㅋㅋㅋ

나만 이쁜 꽃얼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킬리만자로의눈"

 

오랜만에...라고 말하고 생각해보니 8월말에 일본에서 만났으니까...

한달여만에 본건데 그동안 또 수다는 너무 많이 쌓였고...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수다에 수다...ㅋㅋㅋ

철푸덕이랑 치에짱 아라시 국립콘 오라스 갔던 얘기도 듣고...

한국에 오랜만에 컴백한 소감도 듣고...

그리고 핑크언니와 츄츄는 끝없이 키스마이 수다...ㅋㅋㅋ

이날 너무너무 웃겼던게...

나 완전 하루종일 철푸덕짱한테 계속 혼난거...ㅋㅋ

"언니~~마사키가 이렇게 이쁜데~~~~"라고 시작하는 철푸덕의 꾸지람...ㅋ

내가 타이삐 뭐 한마디만 얘기하면 이어지는 철푸덕짱의 츳코미...ㅋㅋㅋ

내가 이날 젤 마니 말했던 대사는...

"아니야~~아니야~~" ㅋㅋㅋㅋㅋ

아니야~~나 마사키 버린거 아니야~~

아니야~~나 마사키 아직도 많이 좋아~~

아니야~~아니야~~~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계속 수다를 떨고...

마사키 시무라 스페셜 영상도 함께 봐주고...

더 오~~래 놀고 싶었지만 오늘만 날이 아니니까...

나 그 담날 출근도 해야해서...다음을 기약하며 이만 빠이빠이~~^^

이날....

집에 돌아오는 핑크언니의 양손은 일본에서 날라온 보물들로 가득했답니다~ㅋㅋ

 

 우선 이건 울 이치고가 보낸 내 생일선물~♥

안그래도 급 일본 갔을때...

이치고가 생일선물 철푸덕짱한테 보냈는데 내가 올줄 알았음 안보냈을텐데~~그래서 웃겼는데...ㅋ

타이밍이 미묘했지만 암튼 잘 받았어욧~!! ^o^

 

일본 스타바는 정말 굿즈도 넘 다양~!! 너~무 좋아~!! ㅋ

 

 아리가또오~~♡♡♡♡♡

 

 텀블러 백이네요~~^^

여름에 찬음료 가방에 넣을때 젖어서 싫었는데...

텀블러 뿐만 아니라 암튼 유용하게 잘 쓸꺼 같아요~~ㅋㅋ

 

 그.러.나...ㅋㅋ

텀블러 백안에는 텀블러는 없고...ㅋㅋㅋㅋㅋ

이렇게 깜찍한 코리락이 들어있었어요~~!! ^^

 

 꺄아아아~~~~!!!!!!!!!!!!

코리락쿠마 할로윈 한정이네요~!! ^^

완전 귀여워이잉~~~~♡

암튼 한정의 천국...일본...ㅋㅋㅋㅋㅋㅋ

 

 뒷모습도 완전 귀엽죠?! ㅋㅋㅋ

옷 벗겨서 다른거 입힘 될꺼다~~~했는데...

이치고~~다메~~~!! ㅋㅋㅋ

손에 들고있는 빗자루가 옷에 꿰매져있어~~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내 침대에 코리락 한마리 추가~!! ^^

 

 그리고 이치고가 또 코리락을 보냈네요~~

코리락 클리어파일~~ㅋㅋㅋㅋㅋ

 

 코리락이 곱게 모시고온건...다름아닌 마사키♥

마사키의 히타치 찌라시를 왕창 보내준 이치고~~~ㅋ

구하느라 애썼지?? 아리가또오~~~^^

책상 앞 사진들 좀 바꿔줘야겠어~~ㅋㅋㅋㅋㅋ

 

 마사키꺼보다 훨~~~씬 구하기 힘든 쇼짱 찌라시...ㅋㅋ

왜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쇼짱꺼도 아리가또네~~^^

 

 그리고 오오쿠 편지지세트에 정성가득 편지까지...^^

나 저 숫자보고 완전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

アタシも大好きだよ~♡

 

 센스있는 니노미야상...ㅋㅋㅋ

오오쿠 마크 잘 보라고 일부러 거기는 안썼다고...ㅋㅋㅋㅋㅋ

늘 신세만지는 미요인데...이렇게까지 신경써주지 않아도 늘 고맙고 미안한데...ㅜㅠ

이렇게 이쁜 코리락에...늘 마사키랑 람군들꺼 챙겨보내줘서 넘넘넘 고마워요~!!!

더 힘내서 더 열씨미 팬질할께요~~!!!

(으응?? 마무리가 어째~~ㅋㅋㅋㅋㅋㅋ)

 

 뭔가 코리락스러우면서도 절대 코리락은 아닌 쇼핑백~ㅋㅋㅋ

철푸덕짱의 선물이 한가득~^^

 

 꺄아아~~~~~~~~~~~~~~~~~~

진짜 목빠지게 기다리던 더피와 섀리메이 커플이 도착했어요~!! ^^

 

 빨리 옷 해입혀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작아서 옷 만들기가 은근 더 까다로울꺼 같기도하고...;;

내가 사다 놓은 재료는 큰인형꺼 만들어도 10개는 만들 분량인데...

그냥 차라리 내꺼로 똑같은 스팽글 짚업을 만들어야겠다...;; ㅋㅋㅋㅋㅋ

 

암튼...더피 커플 실제로 보니까 더 귀엽고 너~무 이뻐요~!! ^^

완전 러블리~~러블리~~~♡

빨리 옷입혀서 가방에 달고다녀야지~~ㅋㅋㅋ

 

 늘 일용할 커피를 제공해주는 철푸덕짱~~^^

이번에도 커피 선물이 한아름~!!

 

 전에 받은거도 날마다 잘 먹고 있는데...

항상 고마워요오오~~난 정말 커피가 너~~무 좋아~~!! ㅋㅋ

 

 그리고...생일선물까지...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

 

 ㅋㅋㅋ 편지는 마사키 메모장에 써주는 센스~!! ^^

 

 오오~~~스타킹 마니아 핑크언니에게 이런 훌륭한 선물을~!! ^^

블랙에 핑크펄이 자글자글한~~초 럭셔리해보이는 스타킹~ㅋ

빵꾸안나게 조심해서 잘 신을께요오~~아리가또오~~

 

 그리고 이것도 정말 목빠지게 기다린 <쇼넨타치> 굿즈들~^^

팜플렛, 미니타올, 키홀더, 스테이지포토-타이삐, 타마짱, 센가

 

 달고 싶은 맘도 있지만...진심 지금 내핸폰 스트랩 폭발 일보직전...ㅋㅋㅋ

쁘띠 앨범만 4개 달려있음...ㅋㅋㅋㅋㅋ

 

자자~~그럼 팜플렛 구경좀 해볼까요?!

스캔은 귀찮아서...그냥 찍고 앉았다는...ㅋㅋㅋ

 

 

 <쇼넨타치>

A.B.C-Z vs Kis-My-Ft2

 

 

 배경 왜저리 시커먼거냐고~~애들이 잘 안보이잖아욧~!!

아...그리고 나 너무 또 키스마이 이기주의 발동...ㅋㅋㅋ

에비씨지는 찍지도 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마이 페이지부터 볼까요오~~ㅋㅋㅋ

 

 히로히로~~츄츄의 히로~~^^

낚시 갔다왔어여?? 까무잡잡~~ㅋㅋㅋㅋ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섹시해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한장만 1500엔 내고 사라그래도 샀겠지...아마 당연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마야~~내병아리 완전 대박 잘나왔잖아~~!!!

아이고 이뻐라~~~울 타마~~!!

 

 실물이 너무나 훌륭한 미얏찌~~ㅋㅋ

이치고가 자꾸 타마말고 미얏찌 니방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와 니방을 다투는 센가~~~^^

진짜 센가 너무 잘생긴거고...ㅠㅠㅠㅠ 너무 춤 잘추고~~~ㅠㅠㅠㅠ

암튼 울 막둥이 최고지~~ㅋㅋ

 

 다섯명만 있으니까 허전...ㅠㅠㅠㅠ

그리고 울 타이삐 무슨일이 있나요?! 뽀샵 편집하는 분이 얼굴에 장난쳤나요?!

어쩜 저리 시꺼멓게 만들어놨나..;; -_-+

 

 요코오짱 니카짱도 사진은 찍었네요...^^;;

 

A.B.C-Z vs Kis-My-Ft2

 

 ㅋㅋㅋ 우리애들은 한번더...^^

 

 캐스팅 왜 꼭 5:5여야 했을까?!

음........................-_-;;

 

 크크큭...이건 동생님이 사준 생일 선물~~ㅋㅋㅋ

뭐 고를지 계속 고민하다가...

동생 외국갔다오고...나 일본갔다오고...그래서 암튼 늦게 도착~!! ^^

 

 초록색 지갑 쓴지 얼마나 됐더라??

암튼 양가죽은 넘 약해서 끝이 다 닳고...ㅠㅠ

그래도 색깔도 이쁘고 커서 엄청 유용하게 잘 썼는데...

지갑을 좀 바꿔줄때가 된것 같아서...지갑을 골랐어요~!! ^^

 

사실 이건 지갑은 아니고...지갑으로도 쓸수 있는 클러치백~!!

 

 핫핑크색이 넘넘넘 이쁘죠?!~~크크큭~~^^

타이삐♥ 때문에 핑크에 버닝하는건 아니구요...

난 원래 핑크언니니까~~

그리구 저거 초록은 원래 안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러고 변명하고 있다~~ㅋㅋㅋㅋㅋ

 

 내사랑 비비안~손수건까지~~ㅋㅋㅋ

완전 아리가또~~오또또오~~~^^

근데 이거 사주고 자긴 겁나게 비싼 쟈켓 골랐다지요...ㅋㅋㅋㅋㅋ

쟈켓 이쁜거 골랐으니 내가 그냥 결제해줬지...ㅋㅋㅋㅋㅋ

 

 지난 화욜~!!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왠 택배박스가...!!

나...뭐 주문한거 없는데...아직 올꺼 없는데...ㅋ

...라고 생각하며 보니...

늘 나에게 서프라이즈 자주 해주시는 ㅋㅋ 부르마님의 깜짝 생일 선물~!! ^^

 

 꺅~~!!!

박스 뜯자마자 람군들이~~곰방와~~!! ^^ ㅋㅋㅋ

 

 이쁘다고 난리쳤던 <MORE> 10월호네요~!!

저 이거 아직(?) 안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산거 어찌 아시고~~ㅋㅋㅋㅋㅋㅋ

 

<MORE> 밑에는 또 선물 꾸러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의 만병통치 밴드~~ㅋㅋㅋㅋㅋㅋ

저거 보고 완전 한참 웃었어요~~ㅋㅋㅋㅋㅋ

아플때 꼭 이마에 붙이고 다닐께요~!! ^^

목아프면 목에 붙이고...콧물나면 코에다 붙이고...ㅋㅋㅋ

진짜루 감사해요~~!! 자주 안아플게요~~^^ ㅋㅋㅋ

 

 ㅋㅋㅋ 틴케이스가 정말 이쁜 반창고~~^^

 

 그리고...리락쿠마 문구 세트~!! ^^

전부다 넘넘넘 이뻐요~~아까워서 어떻게 쓰죠?! ㅋㅋㅋ

 

ㅋㅋㅋ 그리고 핑크언니 포스팅 유심히 잘 봐주시고...

신경써서 보내주신 선물...^^

 

 시어머님(?)이 다이어리 망쳐놨다고...징징거렸더니...ㅋㅋ

다이어리 보내주셨어요~~^^

그림도 넘 이쁘고...만년 다이어리라 더 유용하네요~~

정말 감사히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오늘로 생일 지난지 딱 한달인데...

이렇게 계속 생일 선물 받으면서 햄볶고 있어요~~!!

다들 넘넘넘 고맙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핑크언니는 해피바이러스~까르르~예요~!! ^^ ㅋㅋㅋ

그럼...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