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키스마이 새해 메시지

핑크언니♡ 2011. 1. 18. 16:54

                                                                                                              영상녹화 : 핑크언니♡

 

크리스마스 메시지처럼 새해 인사 메시지도 맛치상부터 쥬니어까지 쭉 다 있었는데...

키스마이♥들꺼 녹화하고나서 집에가서 나머지도 다 해야지...라고 생각하고

깜빡하고 몇일 지났더니 고새 내렸더라구요...치사해~!! ㅋㅋㅋ

 

암튼 키스마이♥들의 아케오메~인사를 들으니 시아와세~~!!! ^^

한창 콘서트 중인거 얘기하고...

그리고 2011년 더 열씨미해서 더 유명해지고 싶다하고...ㅋ

내사랑 후지-키타의 드라마도 왓타가 콕콕 찝어서 소개해주네요~

근데...저기 보아하니 쇼쿠라 녹화장인거 같은데 뒤에서 누가 저렇게 떠드는거야~

노래를 부르는건지 목을 푸는건지...ㅋㅋㅋㅋㅋ

잘들으면 암튼 웃겨요..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