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미사키 넘버원~!!> 홍보

핑크언니♡ 2011. 2. 15. 09:57

                                                                                                              영상녹화 : 핑크언니♡

 

저 옷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이번에 콘서트 하면서 새옷 몇벌 생겨서 넘 좋아요~~

암튼...ㅋ

후지-키타♥가 <미사키 넘버원~!!> 출연중인것을 기념으로 스페셜 메시지~!!

중간에 A.B.C-Z도 우정출연 해주었어요~^^ (아리가또~!!)

핫시 목에 스머프 걸고 나와서 진짜 빵터졌네~빵터졌어~ㅋㅋㅋ

 

가끔 손발 오그라들지만 그래도 날마다 꽃피는 애들 미모에

늘 입 귀에 걸고 보는 <미사키 넘버원~!!>

맨첨에 맨날 인상만 쓰고 나오다가 이젠 둘이 막 애교까지 날려서 정말 최고예요~흐흐

여러분도 열씨미~열씨미~봐주세요~~!! 캄사합니다~~!! ^^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