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CD 데뷔 결정 순간~!! (+스페셜 무비)

핑크언니♡ 2011. 2. 18. 17:01

 [Johnny's net 스페셜 무비] - 2011/02/16                                                영상녹화 : 핑크언니♡

 

이번엔 특별히 스페셜 메시지 뿐만 아니라 그 감격적인 순간을 이렇게 스페셜 무비로도 보여주시네요~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S보다 일단 조금이라도 길어서 좋은거고~~ㅋㅋ

 

무대에 벌렁 누워버리는 아이가 있는가 하면...

소름 돋는다고 난리치는 아이...계속 소리만 지르는 아이...

계속 통통거리며 어쩔줄 몰라하는 아이...무조건 내달리는 아이...

서로 부둥켜 안고 기쁨을 함께하는 이 아이들이 정말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백번을...천번을 봐도 코끝이 찡하고 입이 귀에 걸리는 훈훈한 영상...^^

하루에 10번씩 맨날 봐야겠어요~~

그냥...행복해지는 영상이니까~~♡

정말 정말 축하해...축하해...축하해...ㅠㅠㅠㅠ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2011/02/16                                             영상녹화 : 핑크언니♡

 

쟈니상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너무나 놀래버린 키스마이들♥

정말 몰랐었구나...귀여운 아이들~~ㅋㅋㅋ

일단 이제 데뷔의 기쁜 소식은 기쁜거고~~~

폭풍처럼 몰아닥치는 키스마이들의 스케쥴에 이제 살짝 정신이 번쩍드는...ㅋㅋ

음.............................................

당장 다음달 파타야부터 가고 싶지만...그건 좀 참아주고~ㅋㅋㅋ

5월도 그 좁아터지는데서 후지-키타 둘이서만 콘서트를 한다니...

얼마나 경쟁률이 치열할꺼야...ㅠㅠㅠㅠ

암튼...가부키도 보고싶고...진짜루 마지막인 이리데일텐데...ㅠㅠ

나츠콘 일정도 너무 두근두근이고...

아............생각만해도 벌써 엄~청 바쁜 핑크언니...ㅋㅋㅋㅋㅋ

나 이러는거 잘 모르는 내 지인들은 내가 무슨 일본에서 사업하는 줄 알고있음...ㅋㅋ

언제쯤 난 일본으로 출장 아니고 여행 가보나...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