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2011년 1분기 드라마 <미사키 넘버원~!!> CM

핑크언니♡ 2011. 1. 19. 01:07

[30秒-①]                                                                                           영상출처 : fujigaya625

 

후지-키타♥ CM - 드라마 <미사키 넘버원~!!(美咲ナンバ-ワン!!)>

 

지난주에 멋지게 스타트한 후지-키타의 드라마예요~!! ^^

다들 보셨죠???? ㅋㅋㅋㅋㅋ

저 버럭질하는 목소리 너무 좋아서 미치겠음....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버럭 발성을 잘하는건지...어흑...나한테도 한번만 버럭해줘~~!! ㅋㅋㅋ

카리나상의 손발 오그라드는 저 마지막 대사땜에 온몸을 벅벅 긁으면서 봤네요...ㅎㅎ

내일은 또 어떤 얘기가 있을지 초~~기대~!!!!!

 

[30秒-②]                                                                                           영상출처 : fujigaya625

 

뭐...거의 같은것 같지만 일단 올리고 봄...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