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nicola/nonno-2011년 2월호] 후지+키타♥

핑크언니♡ 2011. 2. 5. 23:27

 

<미사키 넘버원~!!>의 두 주인공 후지+키타의 잡지 쓰나미 덕에 완전 정신없는 핑크언니...ㅋ

근데 정말 너무 쏟아져나온다고 징징거리긴 하지만...

진짜루 입찢어지게 너~~~~~무 좋아요~!! ^^

이렇게 다양한 잡지에서 아이들을 잔뜩 만날 수 있다니...ㅠㅠㅠㅠ

 

<nicola> 2월호

너무 달랑 한페이지라서 오사카에서 그냥 서점에서 쓱 보기만하고 안샀는데...

이렇게 지금보니 또 넘넘넘 이뻐서 후회가...;; ㅋㅋ

 

타이삐♥의 이 해맑은 미소에 정말 정말 정말 치유받고 있어요...항상~!! ^^

 

밋군~~진짜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워도 되는건가요?!

울 키스마이의 최연장자인데...크크큭

 

러브러브하네요~~흐흐

 

자연스런 표정이 넘 이뻐서 역시 잡지가 샵사보다 좋을때가 많아요~~^^

 

밋군의 넘버원과 타이삐의 넘버원...

히로는 가족에 대한 마음...

울 타이삐는 나랑 완전 똑같아서 진짜 깜놀...ㅋㅋㅋ

옷에 대한 고집이랄까요!? 패션에 대해 좀 민감한...ㅋㅋㅋㅋㅋ

전날 다음날 뭐입을지 다 생각해 놓긴 하지만 막상 입었을때 좀 아니다 싶으면...

맘에 드는걸로 갈아 입느라 지각도 살짝 해주시고...ㅋㅋㅋ

옷이 맘에 안들면 정말 하루 종일 신경쓰여서 신경이 무지 날카로운 나랑 하는짓이 완전 똑같음...크크큭

보면서 한참 웃었다...나도 찔려서...;;

 

 

<nonno> 2월호에도 쌈빡하게 한페이지...ㅋㅋㅋ

 

둘다 머리색깔 왜케 이쁜거야아아아~~~!!!!!

 

이쁜 타이삐~~

이쁜 타이삐~~

이쁜 타이삐~~

 

이쁜 밋군~~

이쁜 밋군~~

이쁜 밋군~~

 

출처 : *SHATTEREDTENSH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