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STORY-2011년 2월호/CanCam-2011년 3월호]

핑크언니♡ 2011. 2. 5. 23:57

 <STORY> 2월호~!!

이게 40대 여성잡지라서 진짜 볼건 없었는데...

애들 달랑 2페이지 나와서 진짜 간사이 공항에서 살까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결국 그냥 오고...

오고나서 저 이쁜 타이삐 표정이 계속 눈에 밟혀서...

급 히릿에게 부탁해서 받은 귀하고도 귀한 잡지~!! ^o^

엄마의 기분으로(기르는 기분으로...) 보는 포토섹션이란 제목에 빵터짐...ㅋㅋ

 

 청바지에 흰셔츠만 입혔을뿐인데...섹시함이 줄줄...;;

밋군의 쇄골에 들어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연휴첫날...영풍문고에 달려가서 겟또한 <CanCam> 3월호~!!

어흑...멋져 죽겠네 정말...ㅠㅠㅠㅠ

 

울 타이삐도 영낙없는 마들~~!!

마들포스를 주체를 못하고 있지요?! ㅋㅋㅋ

 

 히로도 넘 멋지게 잘나왔네요...귀엽기도 하고...^^

 

 이 페이지 너무 좋아서 진짜 커피마시다 비명 지를뻔~!!

(사실 이미 인터넷에서 미리 보긴 했지만...ㅋ)

아마 이 페이지 한장 달랑 나왔어도 이 잡지는 분명 살꺼였음~!!! ㅋㅋㅋ

 

 타이삐 머리 묶은거랑 히로 머리 귀 뒤로 넘긴거랑...

진짜 참을수없이 좋아하는...가슴 설레는 모습들...ㅋ

이 사진 진짜 유독 심하게 잘나왔어요...ㅠㅠㅠㅠ

 

이 귀요미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워 미쳐요 미쳐...ㅠㅠㅠㅠㅋㅋ

 

출처 :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