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FINEBOYS+Plus HAIR-2011 SPRING] 후지+키타♥

핑크언니♡ 2011. 2. 8. 14:58

 음...갑작스럽게 과한 푸쉬가 눈물나게 기쁘고 자랑스러우면서도 살짝 부담스럽단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이렇게 헤어 카달로그 잡지까지 찍어주시다니...ㅋㅋ

타이삐랑 미츠랑 둘이 이거 찍는데 진짜 민망했었다고 MC때...ㅋㅋㅋ

옆,뒤 돌아가면서 찍어서 민망했다 했는데...

뭐가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었는데 이거였군요~~ㅋㅋ

 

"후지가야 타이스케 & 키타야마 히로미츠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헤어 대결~!!"

 

어흐으응.......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사진이 이뿌게 잘나왔을까요?!...;;

울 타이삐 워낙 얼굴 라인이 이쁘기도 하지만 이 사진은 볼터치도 아주 잘 먹었네...ㅋㅋㅋㅋㅋ

암튼 너~~~~~~무 이뿌다...앞머리는 너무 힘줬어 근데...ㅋㅋㅋ

 

 귀여운 히로가 매우 터프해보이게 나왔어요...;;

역시 이래서 헤어스타일이 중요한거야~!! ^^

 

 지금 내 핸폰 배경화면...♡

뉘집 아들이 이렇게 귀공자래요~~~ㅠㅠㅠㅠ

쵸우 넥타이도 넘 깜찍하게 잘어울리고~~흐흐

 

 그래그래~~울 밋군은 이게 딱 어울리죠~~!!!

동안 얼굴을 더더욱 돋보이게하는 헤어스타일~!! ^^

 

 

 꺅~!!!!!!!

나 어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언니가 타이삐 머리 묶으면 좀 정신줄을 놔요~~ㅋㅋㅋ

이렇게 은근 슬쩍 살짝 말아 넣는 스타일도 넘 이뿌네요~~ㅠㅠㅠㅠ

 

 히로는 오른쪽 귀를 내놓는것보다 이렇게 왼쪽 귀를 내놓는게 훨씬 더 이쁜거 같아요~~^^

근데...요즘 잡지 계속 보면서...아니지...콘서트 오리지널 포토세트때부터 궁금했는데...

왜 왼쪽 엄지손톱에만 메니큐어를 칠했을까요?! 암튼 오샤레~~~!! ^^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