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COOL TRANS-2011년 3월호] 후지가야 타이스케 표지~!

핑크언니♡ 2011. 2. 8. 14:33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몬살아요 몬살아~~울 타이삐♥가 단독 표지예요 단독 표지~~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진짜 안에 볼것도 없고...표지 사진이 엄하게 나왔어도 닥치고 구매죠~!!

맘같아선 100권 구매하고싶은...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도쿄에서 히릿이 카톡으로 사진 보내줘서 사진보고고 대흥분~광분~!!

실제로 잡지 받고서 어찌나 쓰담쓰담 했던지요~~후후후

 

 근데 안에는 너무 심플하게 달랑 사진 한페이지 기사 한페이지...ㅋㅋㅋ

진짜 쿨하다 쿨해~~;; 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또 표지나오면 그땐 좀 여러장 찍어주려나?! ^^;;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