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Johnnys Jr.] SUMMARY 2010 DVD

핑크언니♡ 2011. 2. 22. 11:13

 [SUMMARY 2010-①]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첨에 나오자마자 한번 대충보고 말았었는데...

지난 주말에 다시 제대로 복습하고 또 점프 아가들한테 완전 버닝...

써머리도 꼭 한번 직접 보고 싶은...ㅠㅠㅠㅠ

애들이~~~저 아가들이~~~어쩜 저리 팬서비스가 좋은지...ㅋㅋ

귀엽고 사랑스런 것들~~~♡

세계여행 컨셉도 넘 귀엽고 막 하늘을 슝슝 날라다니는게 정말 천사들 같아요~~^^

 

 [SUMMARY 2010-②]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이 아이들 만으로도 충분히 벅차게 귀여운데...

강아지쇼가 왠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전부다~~~ㅋㅋㅋ

 

 [SUMMARY 2010-③]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언제들어도 신나고 힘이 나는 ♪勇気100%

유마군까지 나와서 NYC의 무대도 있고...쥬니어들도 잔뜩 나오고...

정말 종합선물세트네요~~ㅋㅋ

 

 [SUMMARY 2010-④]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꺄아아~~저렇게 관객석 안에 들어가주다니...ㅠㅠㅠㅠ

진짜 자리 잘만나면 넘넘넘 대박이겠어요~~

게다가 인터뷰까지...ㅠㅠㅠㅠㅋㅋ

팬들은 다들 떨려서 그런가 왜케 말을 못해...ㅋㅋㅋㅋㅋㅋㅋ

+

스케랑 다이짱 줄타기 서커스도 진짜 깜놀하면서 봤는데

치이한테는 진짜 대체 뭘시키는거얏~!!! 공중그네라니...ㅠㅠㅠㅠ

어우...생각만해도 무섭...;; 저렇게 무리한거 시키고 그럼 애 키안큰단 말이닷~!! -_-+

 

 [SUMMARY 2010-⑤]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앵콜 메들리할때 또 피터팬 된 아가들...ㅋㅋ

2-3층에 있는 팬들까지도 아주 잘 챙겨주는군요~~^^

아....................또 콘서트 앓이...;; 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