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PV/Making of 「ありがとう」~世界のどこにいても~

핑크언니♡ 2010. 12. 20. 01:45

 

Hey! Say! JUMP의 6th Single...「「ありがとう」~世界のどこにいても~」Making          

                                                                                                    2010.12.15 Release

 

요즘들어 정말 많이 이뻐라하는 점프...아가들 ^^

메이킹도 어쩜 저리 귀여운지...ㅋㅋㅋ

노는것도 딱 초딩...ㅎㅎㅎㅎㅎ

오늘도 사랑스런 슥헤는 한국어를 잊지않고 말해줍니다...

"고마워요~~!!" ^^

아우...이뻐...ㅋㅋㅋㅋㅋ

암튼 이곡은...귀엽게 밝은 곡은 아니지만...점프답게 귀여우면서도 멋진...ㅋ

그리고 어쩜 저렇게 세계각국의 "고마워요"라는 말을 잘도 모아놨는지...

진짜 공부가 되는 곡이네요...ㅋㅋㅋ

 

 

Hey! Say! JUMP의 6th Single...「「ありがとう」~世界のどこにいても~」PV          

                                                                                                    2010.12.15 Release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