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 Say! JUMP] [신도모토쿄다이-071104] 헤이세이점프 Talk

핑크언니♡ 2009. 2. 25. 00:55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좋아라하는 <신도모토쿄다이>에 헤이세이점프가 나와서

재밌는 얘기들을 엄~~청 해줬지요!! 한마디 한마디 너무 귀엽고 웃김...ㅋ

얘들은 진짜 너무 귀여워서 정말 참을수가 없음~~!!ㅋㅋ

야오토메...쟈니즈 들어온 동기가...

킨키키즈의 백에서 춤추던 울카메를 동경해서...라고 밝혔더니

킨키 두분 반응이 왜저러시고?? ㅋㅋ

내가 젤 이뻐라하는 타카키군이 울 진이를 동경한다니

킨키 두 사람 반응은 거의 피크로구나...뭐임?? 그게 왜 재밌지??ㅋ

치넨군이 리다 좋다고 할 때 반응하며...흠...ㅋㅋㅋ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커가는 헤이세이점프 아가들...

1년반 전이라 저때도 또 다른 느낌이네...

암튼 내가 이 영상을 간직하고 있던 이유는...

헤이세이점프에 관심이 있어서라기 보다...

캇툰이나...리다 오짱이 좋다고 말하는 아가들한테 보이는

킨키 두사람의 반응이 초큼...신경쓰여서?? ^^;; 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