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2010 Johnny's net 크리스마스 메시지 -헤이세이점프 크리스마스 메시지

핑크언니♡ 2010. 12. 8. 14:09

                                                                                                              영상녹화 : 핑크언니♡

 

꺄아아~~~얼굴도 이쁜 슥헤~~♥

ㅋㅋㅋㅋ 나 사실 스케 너무 여우같다고 별로라 한게 얼마전인데...

이건 뭐 이쁘다고 이 영상을 몇번을 돌려봤는지~~

한국어 너무 열씨미 공부한거죠 울 스케가~~ㅋㅋㅋ

이뻐 죽겠어요~~저 오물조물 한국말하는 입~!! ㅋㅋㅋ

나 원래 굳이 담당을 꼽자면 유야였는데...

급 바꼈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뻐라하는 헤세점 멤버는...료스케, 유야, 다이키, 유토...

어머...뭐 다 좋은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다 이뻐요 다 이뻐~~!!! ^o^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