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료스케&치넨] [와랏테이이토모!-110107] 슥헤 & 치이 텔레폰쇼킹

핑크언니♡ 2011. 1. 16. 21:26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ㅋㅋㅋ 내가 오사카에서 낮쇼핑과 바꾼 슥헤의 텔레폰쇼킹...ㅋㅋㅋ

느지막히 일어나서 정성껏 화장하는데...

어느덧 <-이이토모!>가 시작해버린것이고...

빨리 나가려했는데...자막에 텔레폰쇼킹에 슥헤랑 치이랑 나온데서

그냥 다 포기하고 곧장 회장으로 날라갈 생각으로 이거 다 보고 나갔더랬지요~~

애들 진짜 너~~~~~~~~~~~무 귀엽죠?! ^o^

이거 보니까 치이가 왜 리다를 그렇게 좋아하는지 알겠어요~~

리다랑 아주 코드가 딱 맞는거 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

저렇게 만사가 귀찮은데 헤이세이점프 정말 어떻게 하고 있는지...ㅋㅋ

글구 이쁜 슥헤~~치이랑 동갑인데도 정말 훨~씬 의젓하고 형답고...

팬조련도 정말 너무 잘하고...또 한국어 공부한다고 강조...ㅋㅋㅋ

진짜 최고~~최고~!! ^^

두 아이 모두 지금처럼 이쁘게 곱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어요~~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